79년생, 순수한 대처땐 소원 성취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8월 23일 ~ 8월 29일
79년생, 순수한 대처땐 소원 성취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6년생 동업하면 실패하고 후회한다. 혼자하면 성공하고 재물운이 있다. 사람과의 교제를 즐김.

48년생 작은 일이 큰 일 되어 불이익이 생길 수 있다. 신중한 언행이 필요함. 작은 일에 흥미로움을 느낀다.

60년생 옳고 그름을 판단하여 망설이지 말고, 빨리 처리하는 것이 유리하다. 사람을 비방하지 말 것.

72년생 투기욕심이 발동하니 자중하면 부귀영화가 차후 기다리고 있을 듯. 한 순간의 실수를 주의.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37년생 매사가 빠른 속도로 진행되면 실패할 수가 있으니 후퇴하면 오히려 좋다. 신뢰를 구축할 것.

49년생 저축심이 강하여 재물복이 따르나 마음속에 있는 근심걱정 해결이 급선무. 나이차가 많이 나는 사랑.

61년생 혼자서 운영하지 말고 종업원이나 직원을 많이 둘수록 더욱 번창하겠다. 연인과 약간의 거리를 두는 것도 좋음.

73년생 충돌하고 파하는 것이 오히려 기쁨이 있으니 내부적으로 氣를 모을 것.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38년생 재난과 관재수에서 사면을 받으며 스스로 해결하여 행운이 있을 운세. 집안에 경사가 있다.

50년생 억지로 일을 성사시키려 하면 구설수가 있으니 신중한 대처가 필요함. 옛사랑의 그림자.

62년생 사회의 많은 친구형제가 도우면 큰 발전이 있겠고 재물운이 상승한다. 자신의 행복 추구.

74년생 기회가 왔으니 관문에 출입하겠고 시험에 합격하고 행운이 찾아온다. 임에게 어려움이 있으니 도울 기회다.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9년생 머뭇거리거나 후퇴하면 흩어지고, 앞으로 나아가면 큰 이익이 있을 듯. 오래 참음이 미덕이다.

51년생 넓은 땅을 얻으면 부귀하고 영화롭다. 매매운이 있고 자리이동하면 좋을 운. 그대 만날 날을 기다린다.

63년생 충돌이나 파하는 것을 금하고 화합하면 귀한 운명으로 행복하겠다. 사탕발림에 속지 말라.

75년생 재물운이 들어오면 대귀하고 서쪽향으로 가면 법무관으로 적합하다.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0년생 자선을 하면 남이 알지 못하는 행운이 있으며 관재수에서 벗어나겠다. 서로 상반된 사랑.

52년생 앞으로 나가려 애쓰지 말고 후퇴하면 오히려 발복하여 재물운이 상승함. 이혼을 고려 중.

64년생 남에게 대해 비판도 칭찬도 하지 말고 현실을 직시하면 해답을 얻겠다. 그 사람은 동업자에 불과하다.

76년생 따뜻이 베풀고 유연하면 부귀하고 반대로는 비방을 얻을 수 있으니 주의. 천생연분이니 붙잡을 것.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1년생 성격이 불 같으면 실패수가 있고 현명,냉철하면 부귀하고 행운이 있다. 다시 애정이 피어나는 시기.

53년생 의처증이나 의부증을 결코 주의하지 않으면 두 번째 실패수가 있다.지금은 사랑이 최우선이다.

65년생 서쪽 방향에 행운이 오겠고 여러 상황을 이해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자신의 고집이 불화를 초래.

77년생 변화와 변동이 많아 스트레스로 감정의 기복이 심하겠으니 주의할 것. 중매결혼이 좋을 듯.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2년생 기쁨이 충만하니 집안에 경사가 있고 문서운 재물운이 들어오겠다. 사랑은 함께 사는 것.

54년생 수단이 좋아서 힘든 상황을 바로잡는다. 전진하면 사업이 발전한다.꾸며진 관계라면 빨리 끝낼 것.

66년생 동업하면 관재구설 있고 후회한다. 혼자서 힘있게 밀고 나가면 성공. 이별수를 주의.

78년생 외국어 등 언어능력을 타고 났으니 귀하고 총명하다. 관직을 하면 좋음. 당신의 장래성을 보여줄 것.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3년생 섬세하고 치밀하여 빈틈없이 처신. 재물복이 상승하고 행운이 있음. 가정에 화목과 애정이 넘친다.

55년생 한쪽으로 치우쳐서 한 사람의 말만 믿으면 친구 형제가 떠나간다. 일편단심 사랑.

67년생 완벽함을 추구하기 어려우니 시일을 두고 교제를 해야 한다. 망설이는 모습은 피하라.

79년생 외유내빈하는 지혜로 순수하게 대처하면 소원이 이루어지는 운세임. 옛사랑이 돌아오니 마음이 혼란스럽다.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4년생 일생 중에서 가장 위기에 처해 있으니 독단적 행동을 하지 말고 화합할 것. 우울증 주의할 것.

56년생 상대의 인생에 간섭하면 맑낵側?있고 더 어려워진다. 기다려야 한다. 배신수를 주의.

68년생 문서운과 사업운이 있다. 인내하고 현재를 유지할 것. 현금이 유리하다. 새로운 사랑운세.

80년생 행정직보다는 법무관이나 군인 또는 경찰직이 유리하다. 삼각관계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할 것.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5년생 움직이고 변동하는 중, 갈래 길에서 망설인다. 고상함을 선택한다. 사랑은 눈빛으로.

57년생 재물과 관운을 동시에 얻었으니 부귀 영화롭다. 의리를 지키면 행운이 상승함.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

69년생 첫 번째 서열을 타고 났으니 상속 등 증여를 받을 수 있는 운세. 삼각관계의 애정운세.

81년생 어려운 자에게 베풀었으면 복을 받는 횡재수가 있으니 열심히 할 것. 꽃에 나비가 날아드는 격.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6년생 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니 재물운 상승하고 이별로써 축재하리라. 부부간 금전싸움이 잦다.

58년생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내 길을 간다. 주위에 부담을 줄 필요가 없다. 마음을 열어 서로의 생각을 공유.

70년생 현재 어려우나 미래에 부유함이 기다리고 있으니 열심히 노력할 것. 사랑이 허무할 뿐이다.

82년생 비밀스런 사람을 만났으니 시간을 두고 상대를 파악해야 좋다.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7년생 관직운이 오랫동안 계속될 수 있으니 주위환경을 깨끗하게 함. 꿈속 같은 사랑.

59년생 중년의 실패수를 벗어나는 길을 모색하고 빨리 새로운 인연을 만날 것. 정신적인 교감이 이루어지는 사랑.

71년생 재정상의 명철함을 이용하여 재테크에 도전할 것. 집안에 병마가 낄 수 있으니 주의하라.

83년생 냉방병에 걸리면 우울하다가 즐겁다가 감정의 변화가 심하니 주의할 것. 자신의 행복을 생각할 것.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입력시간 : 2005-08-22 17:21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