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8월 30일~9월5일>
50년생, 집안에 겹경사가 있군요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향 36년생 작은 일이 크게 되니 대범하게 마음을 먹으면 만사가 해결된다. 넉넉한 황혼기의 사랑. 48년생 부지런히 매사를 빈틈없이 처리하면 재물운이 상승하고 행운이 있음. 꿈과 현실이 다른 사랑운세. 60년생 결단력 있어 일처리가 쉽다. 중개역할을 하면 구설수 있으니 주의할 것. 정열적인 사랑 72년생 물을 건너고 바다를 건너는 운세로 해외이주 등 출장도 무방하다. 정착하지 못하고 떠도는 사랑운세.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37년생 자기주장이 너무 강하면 주위가 어려우니 유연하면 문서운이 있다. 집안 가득한 사랑의 향기. 49년생 남의 뒷바라지를 하여 희생적이나 오히려 구설수를 주의할 것. 모든 것을 초월한 사랑. 61년생 이기려 하면 번뇌가 심하? 쓰고 달고를 가리지 않고 수용하는 것이 좋음. 사랑은 이해하는 것. 73년생 상대에 따르지 말고 자신의 확신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겠다. 상대의 마음을 읽기는 어려운 법.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38년생 밖으로 출타하여 재물을 가지고 안으로 들어오니 좋은 운세임. 사랑은 초록빛으로 안정감이 있다. 50년생 냉철하여 큰 인물이 된다. 통솔력이 좋아서 출세하고 성공하는 운세임. 집안에 겹경사가 있다. 62년생 괴롭히고 방해하는 자가 많음을 주의하고 매매운이 불길하니 신속히 해결할 것. 옛 사랑의 추억. 74년생 자존심과 독립심이 강하여 행운이 따르고 기회가 다가온다. 좋은 짝을 만날 운세.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39년생 인내심이 강하니 성실함으로 일의 끝맺음을 분명히 하면 재물운이 상승한다. 사랑하고 사랑받으라. 51년생 이중생활의 고달픔이 있으나 장래에 유망하니 인내하면 문서운이 상승함. 잠시 지나치는 인연. 63년생 총명, 영리하여 속으로는 알고 있으나 실천하기가 어려워 제자리걸음하는 것을 주의. 사랑은 변하기 마련. 75년생 이해타산보다는 가슴을 열고 흔쾌히 받아들여야 이별수를 모면하겠다. 의심은 금물.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0년생 문서운에 빠른 속도가 필요하고 작은 문제는 양보하는 것이 좋음. 부부간에 백년 해로할 운세. 52년생 집안에 있으면 우울증이 올 수 있으니 밖으로 나가면 편안한 운세. 삼각관계의 사랑. 64년생 대범하게 상대를 다스리는 것이 좋으나 공과 사를 구분하면 더욱 좋음. 의심하지 말고 믿어주는 자세. 76년생 적극적인 성품으로 어려운 처지인 자를 동皐寧?행운의 기회가 오겠다. 솔직하게 고백해보자.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1년생 새로운 사업운을 할 기회가 있으니 최선을 다하면 재물운이 상승함. 우리는 천생연분. 53년생 사람들의 협력을 받아 명예와 재물운이 상승하며 고질병이 치유됨. 풍성한 사랑의 결실을 맺다. 65년생 마음먹은 일들이 정체가 되어 풀리지 않으니 스트레스가 심하겠다. 이별의 상처로 힘든 생활. 77년생 관재수나 금융계통의 상황을 호전 시키려면 귀인에게 부탁해야 함. 기다리면 좋은 인연을 만난다.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2년생 기운을 내는 보약이나 음식이 필요하고 소화기계통도 주의하기 바람. 안정과 휴식을 취할 것. 54년생 복잡한 상황이나 스스로 풀릴 운세이니 최선을 다하면 문서운이 좋음. 노력하는 사랑. 66년생 매매운이 불리하니 속히 진행시키고 스트레스를 다스리는 휴식필요. 미혼자는 결혼할 수. 78년생 행운이 있고 기회가 많으니 경험하고 취득하여 상승세를 타겠다. 참고 기다리면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3년생 사람과의 사이에서 서로 협력이 필요하며 분쟁과 시비에 휘말리지 말라. 가정의 행복과 안정을 추구. 55년생 운세 격국에 화합을 이루니 상호관계가 좋아지고 재물운이 상승함. 싸움이 잦으니 대화로 풀 것. 67년생 선택의 기로에서 자신의 입장을 기준으로 하여 결정하는 게 현명하다. 이중적인 사랑. 79년생 일차적인 희망사항을 이루니 음지에서 양지로 나옴과 같이 좋겠다. 사랑에도 행운이 붙는 격.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4년생 막중한 책임감을 기본원칙으로 하면 여러 사람의 미래가 보장된다. 그리우나 볼 수 없는 사랑. 56년생 기회를 기다리니 인내하는 마음으로 전문지식을 구비하면 행운이 있다. 이별수가 있겠음. 68년생 일을 추진함에 애쓰다 보면 급한 마음이 불균형이 되니 조절이 필요함. 그대 고맙고 사랑해. 80년생 타향살이 몇 년 만에 금의환향하니 새로운 직업,이사, 사업운 있음. 조화를 이루는 사랑.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5년생 메마른 나무에 불이 붙음과 같아 물을 가까이 하면 행운이 상승함. 예의를 갖춰야 하는 사랑. 57년생 능히 갈고 닦은 기량으로 재물을 모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마법 같은 사랑. 69년생 집안에 식구가 늘고 행운이 겹쳐 문서운과 재물운을 취득하겠다. 보고싶어도 볼 수 없는 그대. 81년생 자신이 도와준 옛 귀인이 은혜를 갚는다. 무조건 수용하면 행운이 있음. 방황하는 청춘.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6년생 일방적이고 보수적인 면의 성격이면 귀인을 잃게 될 수도 있다. 여유로운 사랑필요. 58년생 여행으로 심신에 휴식을 해야 하고 모든 것을 급히 생각하지 말 것. 당신 곁에 머물고 싶은 내 마음. 70년생 유흥에 휩싸일 수 있으니 현실을 직시하면 직업운이 상승한다. 자신의 짝을 맞춰본다. 82년생 동업하지 말고 자신의 예술적인 경향을 살려서 전문가가 되길 바람. 사랑도 예술가처럼 자유롭게.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7년생 이중적인 생활면을 뚜렷하게 구분하지 말고 차차 일원화 시키길. 서로를 이해하는 사랑. 59년생 복잡다단한 상황을 믿음과 의지로 풀면 행운과 건강운세가 상승함. 사랑도 언젠가는 변하는 것. 71년생 집안의 건강과 화목을 최우선으로 하고 경제적인 면은 두 번째 문제. 위대한 사랑의 힘. 83년생 자신의 길을 결정하여 변동하지 말고 인내하는 마음으로 노력할 것. 변화가 필요한 우리 사랑.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입력시간 : 2005-08-29 14:48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