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36년생 약간의 손해가 있더라도 감수하는 것이 좋고, 시비를 가까이 하지 말 것. 부부간의 화합과 안정 필요. 48년생 집안사에 관심과 주의를 요하고 문서운이 있으니 이사하는 것이 길함. 그리움으로 만나다. 60년생 자신의 전문분야에 전진하는 것이 좋고 다른 사업은 손실이 예상됨.포근한 사랑운세. 72년생 간단하지 않고 복잡하기만 하다. 이럴 땐 주위와 협의하여 해결하는 것이 좋음. 보고싶은 사랑.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37년생 몸의 건강 문제를 속히 치료할 것. 또한 책임감을 내려놓고 분담하여 생활하라. 사랑은 실천하는 것. 49년생 소비와 지출이 심하니 부담감을 줄이면 재물운이 상승하고 사업이 번창함. 사랑은 진실한 것. 61년생 잠재된 문제로 집안에 분란이 야기되니 솔직한 대화만이 문제를 해결함. 이런게 적과의 동침일까. 73년생 더디던 결혼이 성사되고 주위가 화합한다. 귀인이 오니 행운이 있겠다. 행복한 사랑.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8년생 구설수가 있고 관재수도 염려가 되니 일관되게 처리하는 것이 좋음. 도와주는 사랑. 50년생 경쟁의 여파로 기본권리가 침해될 염려가 있으니 주의하기 바람. 최선을 다하는 사랑. 62년생 어려움이 풀리니 이사하면 좋고 반복적인 생활에 변화가 필요함. 문제가 있는 사랑이니 빨리 해결할 것. 74년생 한번의 도약이 있으니 번데기가 나비가 되는 격이다. 환골탈퇴하는 운세. 사랑이 넘치는 커플.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39년생 어려움을 극복하면 새롭게 태어남과 같이 희망차고 안전하겠다. 장밋빛 사랑가득. 51년생 외로운 타향에서 돌아오니 동요하지 말고 직업에 충실하는 것이 좋겠다. 서로에게 안부를 묻다. 63년생 현재의 방향은 오래갈 수 없으니 현실적인 직업을 모색하는 것이 좋음. 인내하는 사랑. 75년생 욕심은 모든 것을 실패로 만들 수 있으니 바꾸지 말고 현재상태 유지. 이별을 생각하고 있다면 심사숙고할 것.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0년생 어려운 시절이 벌써 지나 여유로운 삶이 돌아왔다. 그렇다고 너무 자만하지 말기를. 로맨틱한 사랑. 52년생 변화가 필요하나 일시적인 감정보다는 신중하게 기본을 고수할 것. 가정에 결혼수가 있다. 64년생 공과 사를 분명히 구분하여 일치하는 언행을 해야 발전함. 사랑은 마주보며 대화하는 것. 76년생 실속이 중요하고 겉모양은 적당하면 더욱 발전을 거듭하여 성공함. 사랑도 격이 맞아야 하지.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1년생 자갈밭을 옥토로 바꾸니 여러 사람의 칭찬을 듣고 명예가 향상됨. 초록빛 싱그러운 사랑. 53년생 중요한 것을 내놓고 허망한 것에 집착하면 순수함을 잃을 수 있다. 사랑은 하나의 심장으로 하는 것. 65년생 잔머리를 굴리면 격이 떨어지고 사람이 떠나갈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진실만을 말할 것. 77년생 금전운을 뚫으려면 노력하여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문제핵심을 파악하라. 내사랑은 어디에 있을까.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2년생 대의를 따르자니 복잡다난하고 소의를 따르자니 마음이 아프다. 늦깍이 사랑. 54년생 파하고 부딪치니 유지할 수 없다. 기본적인 것에 충실하여야 재물운이 상승함. 사랑한다면 정열적으로. 66년생 재물에 집착하지 말고 사람에도 집착하지 말고 순수하게 지내야 함. 이별수가 드리워져 있다. 78년생 때가 아니면 본분에 충실하고 기다리는 인내심이 행운을 가져옴. 진짜 인연은 따로 있는 법.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3년생 경쟁이 심하여 자리가 불안하다. 시대에 맞는 발상이 중요함. 사랑은 가까이에 있는 법. 55년생 자신의 전문직업이나 옛 직업에 복귀하는 것이 좋고 명예운 있음. 그대는 나의 영원한 반쪽. 67년생 자신에게 딱 맞는 기준사항을 찾기가 힘드니 적당함을 구할 것. 문제가 있는 사랑이니 조심할 것. 79년생 남의 일을 내 일처럼 도와주고 의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니 행운이 있다. 사랑을 기다림.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4년생 金과 木이 상전하니 관절염이나 허리등을 주의하고 작은 것은 베풀면 좋다. 짝사랑은 금물. 56년생 일거리가 생기고 모든 일이 완성단계에 있으니 노력하면 재물운이 많음. 삼각관계 사랑. 68년생 큰 기본은 움직이지 말고 작은 것은 재빨리 움직여야 재물운이 많음. 친구같은 연인. 80년생 갈고 닥아야 빛이 나고 아름다워진다는 진리가 통하여 행운이 있겠음. 충분한 대화로 사랑을 나눈다.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5년생 아무리 판단이 옳다고 하나 베푸는 마음으로 덕을 쌓음이 좋다. 사랑하면 언제나 즐거움. 57년생 유유상종하여 상호 대등한 관계를 유지해야 관재구설을 면할 것임. 미움과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다. 69년생 타인의 어려움을 도와주면 호운이 들어오고 재물운이 상승하겠다. 그리움은 가슴마다. 81년생 경쟁도 중요하지만 강하게 부딪치면 소리가 난다. 되도록이면 언쟁사를 주의할 것. 사랑은 진실한 것.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6년생 무엇이 더 필요한가 욕심이 과하면 옥전문답에 가뭄이 든다. 연인이 떠나가니 가슴아픈 사랑이다. 58년생 많은 생각을 멈추고 순순히 정착하여 기량을 갈고 닦으면 성공함. 말없는 작별을 하고 떠나다. 70년생 빨리 직업운으로 복귀하되 새로운 것보다는 전공분야를 살릴 것. 대화는 사랑의 창. 82년생 뜻밖에 귀인을 만나서 행운이 들어오고 재물운이 더욱 상승함. 인연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7년생 현재 있는 곳이 불안하니 매매를 하거나 새로 집을 짓거나 이사운세. 함께 있을수록 행복한 사랑. 59년생 집안사를 주의하여 살피고 자신의 안정감이 중요하니 떠돌지 말 것. 나그네 사랑. 71년생 애쓴 보람이 있어 정체운에서 풀리고 좋은 곳으로 이사하면 길하다. 사랑을 기다리며 세월을 보낸다. 83년생 기량을 갈고 닦아 노력하여야 하면 직업운이 열리고 행운이 찾아옴. 우리는 다정한 연인.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