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년생, 욕심을 다스리면 행운이 온다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10월 25일~10월31일
75년생, 욕심을 다스리면 행운이 온다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36년생 경쟁이 심하여 스트레스 있고 결정하기가 어려우니 순리에 맡긴다. 지극히 순수한 사랑. 48년생 새로운 힘이 솟아 확신에 찬 걸음을 내딛는다. 이별수가 있으니 주의하길. 인내하는 사랑. 60년생 비로소 안정감이 들고 현실감이 돌아오다. 재물운과 문서운 좋음. 서로 엇갈리는 사랑. 72년생 변심을 억제하고 노력하니, 결실을 맺겠다. 귀인과 상봉하며 재물운이 상승한다. 삼각관계로 오는 고통.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37년생 성격이 조급하여 실수하게 되니, 이를 주의하면 행운이 열리고 건강하겠다. 오해가 있으니 대화로 풀 것. 49년생 가까운 사람과의 의견차이를 조정하는 것이 급선무로 깊은 대화가 필요. 변치않는 사랑. 61년생 집착하여 箏?집단이나 조직에 머물지 말라. 금지구역을 통과해야 성장한다. 애증의 갈등. 73년생 다음으로 미루지 말고 현재를 파악하여 확실히 정리하면 재물운이 상승함. 한결 같은 사랑.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38년생 혈압계통을 주의하고 계속된 안 좋은 습관은 버려야 한다. 재물운 상승함. 중독된 사랑. 50년생 전면 개편과 같은 물갈이가 필요하다. 귀인을 상봉하게 되며 명예운이 높음. 햇살 같은 내 사랑. 62년생 방해 때문에 소망을 이루기가 힘들다고 포기하면 관재수 있음. 노력하는 사랑. 74년생 문제해결을 서두르지 말고 좀더 신중한 판단을 하여 유보하기를. 결혼은 좀 더 미뤄보는 것이 좋음.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39년생 집안의 결혼사는 불리하고 이사나 문서운은 대길하다. 다만 건강을 주의. 엇갈리는 사랑. 51년생 주위와 의견이 불일치하니 조정하면 관운이 좋다. 해외출장 등이 잦다. 이별의 아픔. 63년생 떠나고 싶은 마음이 있으니 여행이나 친지방문으로 풀 것. 관재수는 판결에 맞길 것. 잘못 선택한 사랑. 75년생 새로움을 선택한다면 기존의 습관들은 버려야 한다. 욕심을 다스리면 행운이 온다. 이별수.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0년생 문서운이 좋아 재물운이 상승하고 이사하면 좋다. 지출도 많겠다. 북돋아주는 사랑. 52년생 비로소 안정을 찾으니 현재를 유지하고 나아가면 명예가 높이 상승. 관심이 없는 사랑. 64년생 갈등으로 지칠 수가 있다. 옛 방식보다는 진로를 새롭게 모색해야 한다. 나에겐 오직 그대뿐. 76년생 몸과 마음이 황량한 들판에 있는 듯이 외롭다. 좋은 인연을 만나?것은 자기하기 달렸다.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1년생 재물운은 좋으나 과다한 지출로 인한 피해가 있다. 명예와 인기가 좋으니 이로 만회할 듯. 좋은 관계가 지속된다. 53년생 가까운 사람의 건강악화를 염려하며 마음이 상하는 가능성이 있다. 사랑이 떠나가네. 65년생 한 순간에 마음이 변하여 방황하게 되니 넓은 이해가 필요하겠다. 비밀 속의 사랑. 77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고 문서운과 매매운 등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함. 이룰 수 없는 사랑.


행운숫자 3,6,9 길방 중앙 42년생 건강을 특별히 주의하고 과도한 스트레스는 될수록 피해야 함. 서로간의 갈등이 심하다. 54년생 마음이 심란하고 생각과 갈등이 많다. 겉보다는 실속을 차려야 함. 사랑은 나의 지옥. 66년생 대출이 늘어나고 수입은 적으니 매매하여 부채를 정리하면 좋겠다. 천생연분 사랑이니 결혼운도 좋다. 78년생 결혼과 독립을 준비한다. 본 위치를 잠깐 떠나있는 것도 좋겠다. 인스턴트식 사랑.


행운숫자 1,2,3 길방 동쪽 43년생 잔꾀나 작은 것에 연연하지 말고 큰 대목을 잡는 것이 유리하겠다. 경제적 상황이 안 좋으니 싸움이 잦다. 55년생 현재까지의 노력에 대한 굳히기 한판이 필요하니 힘있게 전진하길. 소비중독으로 지출이 심하다. 67년생 상호간에 생각하는 것이 다르니 결정하는데 신중함이 필요하겠다. 사랑의 배신수. 79년생 약혼이나 결혼약속을 하고 열심히 노력하면 새로운 길이 열리겠다. 천생연분 사랑을 만난다.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4년생 갑자기 다가오는 충격을 주의하고 겉과 속을 하나로 통일하기를. 끝내고 싶은 사랑. 56년생 끝난 문제를 미련 때문에 계속 진행중인 듯 착각하는 것을 바로잡을 것. 사랑이 떠나간다. 68년생 기운이 없고 의욕도 없는데 생각은 많다. 비현실적일수 있다. 이별의 큰 아픔으로 힘든 시기다. 80년생 이럴까 저럴까 결정하기 어렵지만 끝까지 인내하는 것이 좋겠다. 망설이지 말고 용기있게 행동할 것.


행운숫자 3,4,5 길방 남쪽 45년생 선박업 또는 해양과 관계된 일이 좋겠고 사업 확장은 신중하기를. 초록빛 사랑. 57년생 상승세를 타고 있으니 출세할 때를 기다리되, 엎드리는 자세가 필요하겠다. 사랑의 맹세 필요. 69년생 명의 이전을 하지말고 임대하는 식으로 하면 소자본으로 큰 재물을 모을 운세다. 사랑은 서로의 신뢰가 기본. 81년생 현실적인 길을 모색하는 능력이 있다. 행운이 있고 재물운이 상승함. 다시 돌아오는 사랑.


행운숫자 10,11,12 길방 북쪽 46년생 솔직함이 행운의 열쇠가 된다. 상대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판단. 원망스러운 사랑. 58년생 시행착오가 심하다. 깨닫는 순간이 오면 사업이나 직업에 주력. 현재의 사랑을 버리다. 70년생 현재의 직업은 온전치 못하지만, 대장부의 기개가 있어 장래성은 좋다. 상대방은 관심이 없는 듯. 82년생 지나치게 강하면 이별수가 있으니 뒤로 물러나면 성취하게 된다. 짝사랑으로 인해 가슴아픈 계절.


행운숫자 7,8,9 길방 서쪽 47년생 주위사람에게 시달릴 수 있으나 자신의 위치만 지키면 만사대길. 힘이 되어주는 사랑. 59년생 귀인을 만나 안정을 찾고 용기를 얻으니, 명예가 상승하여 성공하고 출세함. 안정감을 주는 사랑. 71년생 마음은 급하고 현실은 더디다. 인내하고 노력하면 수직 상승하여 행운이 있다. 어깨가 무거운 사랑. 83년생 미래에 행복한 인생을 설계하고 연구 중이다. 노력만큼 상승하고 출세한다. 노력하는 사랑.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입력시간 : 2005-10-25 11:16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