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년생, 만사여의형통할수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11월 22일~11월 28일
41년생, 만사여의형통할수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36년생 금전의 구애는 받지 아니하고 귀인의 도움이 있다. 희망사항을 이룸. 사랑은 책임감이다. 48년생 가정이 화목하고 운이 열린다. 이때를 놓치지 말라. 재물운이 상승함. 사랑이 시작되다. 60년생 손재주가 있어 기술계통을 전공하면 크게 성공한다. 미래지향하는 삶을 살 것. 멀어지는 사랑. 72년생 꿈을 마음껏 펼치는 기회로 삼고 정진하면 대세를 이루는 행운이 있음. 사랑은 관심을 보이는 것.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37년생 뜻밖에 재물이 들어오고 관직이 승진되거나 집안에 경사가 있다. 사랑은 나의 전부. 49년생 지혜와 재주가 있고 사물에 밝아 운이 길하고 입신양명한다. 취미생활과 오락을 함께 즐길 것. 61년생 마지막 기회로 참고 인내하면 행운이 오고 최후의 승자가 되겠다. 삼각관계의 사랑. 73년생 경영하는 일이 성공하고 재주가 있어 행운과 의식주에 궁함이 없다. 좋은 짝을 만나 결혼을 이룸.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38년생 재산도 넉넉하고 많은 사람의 인기를 모은다. 관록과 재록이 풍부하다. 사랑은 그리움. 50년생 현재를 유지하는 길 만이 최후의 승자가 되고 재물운이 좋고 부귀하다. 서로가 존중하는 사랑. 62년생 의식이 풍부하고 만사가 순조롭다. 아침에 뜨는 태양처럼 영화롭다. 정열적인 사랑. 74년생 유순하고 친절하며 생각이 깊다. 예술과 학문에 남다른 성과가 있을 것이다. 흔들리는 사랑.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39년생 평소에 운동을 꾸준히 하여 특히 정신 건강에 힘쓰면 좋겠다. 따뜻한 내 마음속 한 사람. 51년생 공든 탑이 무너지랴. 행운이 찾아와 귀인을 만나고 재물복이 상승하겠다. 선택의 기로에 섰다. 63년생 몸과 마음을 안정시켜야 한다. 재물 욕심이나 이성 욕심은 금물. 그대의 진실한 사랑을 원해. 75년생 재물보다 명예를 중시하지 않으면, 직업상 손실이 예상된다. 삼각관계로 인해 이미지 손상이 클 듯.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0년생 의외의 사람에게 생각지도 않은 도움을 받거나 뜻밖의 행운이 찾아온다. 서로 다른 것을 생각하다. 52년생 소망이 성취되며 차츰 재산이 늘어 안락하게 지낸다. 윗사람에 신임을 얻는다. 64년생 너무 편한 생활과 사치성을 버리고 검소하면 발전한다. 다시 돌아온 사랑. 76년생 좋은 운이 도래하니 조상의 은덕이다. 복권이나 행운에 도전하면 좋겠다. 사랑운은 조금 더 기다려야 할 듯.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1년생 고생이 끝나고 서광이 비춰 만사가 안 되는 일이 없다. 부귀공명하겠다. 추억 속 그대. 53년생 인심이 후하고 교제가 능해 사방에 도와주는 사람이 많다. 명예가 높다. 내 마음에 둥지를 틀어봐. 65년생 허세를 부리지 말고 굳은 마음으로 끈기있게 밀고 나가면 행운과 재물운이 있다. 최고의 애정운세. 77년생 밝음을 지향하고 착하면 출세하고 행운과 재물운이 스스로 찾아온다. 새로 시작하는 사랑.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2년생 매사에 진실하고 안정성있는 일만 골라 착수하면 상당한 발전이 있다. 싸우지 말고 의논할 것. 54년생 가정과 직장의 일이 무난하고 문서운이 있어 행운과 재물운이 있다. 내겐 너무 가벼운 당신. 66년생 결단성이 있어 무슨 일이든지 끊고 맺는 면이 좋아 사람들의 신망을 얻다. 사랑의 삼각관계. 78년생 유능한 사람을 시켜 간접적으로 접근하면 성공할 것이고 행운이 있다. 복잡한 사랑계산법.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3년생 일에 꼼꼼하고 물샐틈없이 방어한다. 상대의 입장을 이해하면 행운이 옴. 라일락향기 사랑. 55년생 일찍 좋은 관직을 얻었으면 무방하고 믿는 재주가 있어 행운과 재물운. 사랑은 오래 참는 것. 67년생 성질이 완만하면 더욱 좋고 재물과 문서운이 찾아온다. 푸른빛 사랑에 싸인 운세. 79년생 금전에 인연이 있어 우연히 재물을 모으고 귀하게 된다. 토지에 투자할것. 변함없는 사랑 이어갈 듯.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4년생 성질이 강하고 질투심이 있다면 남에게 오히려 베풀면 재물운이 상승한다. 그대는 내 운명. 56년생 권위의식이 강하여 실속없는 허세는 부리지 말라. 생활신조가 강하다. 화려한 외출. 68년생 끊임없이 노력함으로써 생활의 안정이 튼튼하고 재물운과 행운이 있다. 소중한 사랑이다. 80년생 사회적인 신뢰가 높다. 재주가 뛰어나고 민첩하여 행운이 찾아온다. 제 짝은 가까운 곳에 있는 법.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5년생 좋은 기회가 와도 이리저리 재다가 놓칠 수 있다. 별 근심이 없는 행운아. 사랑이 미소 지을 때. 57년생 의식주의 근심이 없다. 47세 이후 운이 열리니 열심히 활동하면 좋음. 사랑과 미움의 반복. 69년생 성품이 정직하고 간사한 마음이 없이 순수하다. 재물이 많고 귀한 운명이다. 사랑을 속이지 말 것. 81년생 반드시 착실히 돈을 모아 부자가 되며 그리고 명성을 사회에 크게 떨친다.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6년생 남보다 앞장서는 일은 없어도 마무리를 잘하여 천금을 희롱하리라. 그대여 나를 따르라. 58년생 속이 밝고 궁리가 깊다. 하고 싶은 말을 밖으로 나타내야 홧병을 면한다. 환상 속의 내 사랑. 70년생 사업이 활발하고 관운이 좋다. 재물을 모음에 착실하여 부귀 영화롭다. 사랑의 형태가 딜레마. 82년생 잠룡이 하늘에 오르려 한다. 의리와 권력을 따지고 재물과 행운이 있다. 아직은 기다릴 때.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7년생 수완가라는 말을 듣게 되며 웅변에 탁월하니 재물과 행운이 돌아온다. 소중한 사랑을 위하여. 59년생 어떠한 궁지에 빠져도 좌절하지 말라. 인내로 천금을 모으는 운세다. 사랑중독은 그만. 71년생 모험심이 있고 투기성도 있다. 감정이 유순하면 반드시 재벌가가 된다. 사랑은 기적을 만든다. 83년생 재물운이 샘솟듯 하는 운세로 평생토록 복이 많다. 행운이 활짝 열린다. 우리는 조용한 연인.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입력시간 : 2005-11-21 11:46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