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년생, 고비를 넘기면 행운이 온다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11월 29일~12월 5일
71년생, 고비를 넘기면 행운이 온다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36년생 자녀에 대한 기쁜 소식이 있고 어려운 실정이 풀리니 재물운이 상승한다. 사랑을 오해하다. 48년생 결정의 기로에 서 있으니 자연스럽게 선택하면 재물운이 상승하겠다. 사랑의 갈림길에 섰다. 60년생 배우자나 자신에게 기쁜 소식이 있고 행운이 찾아와 재물운이 상승하겠다. 진실된 사랑의 승리. 72년생 잔머리를 굴리면 좋은 사람을 잃고 후회하게 되니, 정직함이 최우선이다. 라이벌의식 사랑.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37년생 재물이나 명예등에 집착하면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주의하라. 사랑은 나의 전부. 49년생 진정한 물속은 진중하고 그 위에 하얀 거품은 한낱 눈속임이다. 사랑의 배신수가 있다. 61년생 자연스러운 것이 제일 좋고 인위적인 것은 견디기에 한계가 있다. 사랑을 시험하다. 73년생 매우 좋은 운세로 현재 진행중인 모든 일에 행운과 기쁨이 있다. 정말 사랑한다면 인내하고 기다려 줄 것.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38년생 욕망은 연연하면 할수록 멀어져 가고 마음을 비우면 다가오는 이치. 사랑의 침묵. 50년생 새로운 사업이나 직업 등은 준비하면서 인연을 기다리는 것이 좋겠다. 서로 돕는 사랑. 62년생 얻어야 하는 목적지 앞에 큰 강이 가로막음과 같으니 순서대로 행함. 사랑을 의심하다. 74년생 직업의 이동이나 승진 등 순조롭고 좋다. 불안함 속에 행운이 있다. 우리는 완벽한 궁합.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39년생은 당분간 안정하는 것이 좋고 건강에 힘쓰고 새 사업은 불리하겠다. 사랑은 오래 참는 것. 51년생 반드시 잘못된 선택을 하고 있다고는 말할 수 없으나 반절은 실패. 이룰 수 없는 사랑. 63년생 무엇이 어리석은가를 누가 알겠는가. 뇌물받지 말고 깨끗한 신상유지. 사랑이 비켜가는 운세. 75년생 자신을 중심으로 생각지 말고 상대방을 생각하면 이별수를 면함. 새로운 만남을 기대해도 좋겠다.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0년생 천지신명의 가호를 받아 건강하고 소원을 이뤄서 부와 명예가 높겠다. 그대가 내 인생 최고의 선물. 52년생 거품이 빠지고 알찬 새 출발을 하게 되니 행복지수가 높고 재물운 상승. 새로운 사랑을 얻다. 64년생 배우자에 아픔이 있고 한 박자 빠른 판단으로 귀인을 잃을 수 있겠다. 사랑도 의리가 필요. 76년생 커뮤니케이션이 중단되어 소통이 어려우니 고독을 자초하게 되겠다. 소모성 사랑운세.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1년생 주위의 분분함에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길을 가면 최상의 운세. 기다려주는 사랑. 53년생 더불어 사는 법을 잘 아는 터. 가까운 사이부터 실천하면 귀인을 유지함. 사랑의 불협화음. 65년생 직업이 있으면 가정을 유지하는가 진정한 사랑만이 와해를 막는다. 곁을 지켜주는 사랑. 77년생 인생을 도박하는 것처럼 걸지 말고 신중한 행로를 개척하는 것이 좋겠다. 천생연분이니 결혼운 있겠다.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2년생 지금은 많은 기회에 부딪쳐 보는 것이 좋으나 나중에 선택할 때는 신중해야 함. 사랑의 안정감 필요. 54년생 허무한 생각이 깊어 방황하지만 진정한 행복을 어디에서 찾을꼬. 사랑의 방랑자. 66년생 과거에 베풀었으면 현재에 받게 될 것이다. 항상 일방적인 소모는 피곤하다. 오랜 연인이 떠나가네. 78년생 타고난 언어감각에 전문적인 학습이 있다면 나라에 큰 인물이 됨. 극과 극의 사랑.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3년생 이름이나 상호 등을 새롭게 지어야 하니 어깨를 당당히 펴야 하겠다. 사랑은 서로 돕는 것. 55년생 의견을 충분히 주고 받아 서로가 좋은 길을 모색하는 민주주의 채택. 금새 무너질 모래성의 사랑. 67년생 좋은 기회를 얻었으니 과감한 진로선택을 고려하는 용기가 필요하겠다. 사랑의 속임수. 79년생 현실을 파악하고 상황은 잘 알지만 스트레스 때문에 파기할 가능성. 힘겨운 사랑운세.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4년생 신중한 선택을 하지 않으면 금전적인 피해가 있을 수 있겠으니 주의. 사랑의 안정감 필요. 56년생 도전하는 것이 절실하니 건강을 주의하면 희망사항이 이루어지겠다. 권태기로 인해 방황할 수. 68년생 한곳 한 우물을 정하고 꾸준한 노력을 하면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함. 돕고 의지하는 사랑. 80년생 최상의 조건으로 많은 기회를 얻어서 명예와 재물운이 급상승하겠다. 사랑은 이해해주는 것.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5년생 할말이 많아도 말을 할 수가 없으니 신상에 이로운 쪽을 선택함. 사랑은 인내하는 것. 57년생 반복된 인간적인 고통을 직업이나 사업 등 좋은 습관으로 전환하기를. 떠나고 싶은 사랑. 69년생 새로 태어남과 같은 운세로 무엇이든 기존과 현재를 바꿔야 하겠다. 스토커를 조심할 것. 81년생 본의는 아니나 자신이 상대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니 신중한 언행이 필요하다. 사랑은 주고 받는 것.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6년생 자신과 상대에 있어 상호간의 변절과 배신은 마지막 기회마저 잃을 수 있다. 사랑은 믿어주는 것. 58년생 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움을 위한 작은 움직임이라도 노력하면 좋겠다. 천생연분 사랑. 70년생 성장을 위한 노력이 일시적인 판단착오로 물거품이 될 수 있으니 주의. 방황하는 우리 관계. 82년생 기회에 도전하고 열심히 노력하면 큰 일을 해내는 나라의 인재가 됨. 사랑의 기쁨이 지속.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7년생 재물보다는 명예를 우선하면 경제적으로 더욱 부유하게 되겠다. 사랑은 움직이는 것. 59년생 떠날 생각으로 안정감이 없으니 주위가 삭막하다. 이별수를 주의할 것. 사랑은 돌고 도는 것. 71년생 엉뚱한 생각을 하거나 비관하지 말고 한고비를 넘기면 행운이 옴. 사랑은 용기를 행동으로 옮기는 것. 83년생 예술적이고 영리하나 싫증이 자주 나고 변화를 모색하려 함. 동화같은 사랑을 꿈꾸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입력시간 : 2005-11-29 11:00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