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년생, 사랑하거든 책임도 져라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12월 20일~12월 26일
64년생, 사랑하거든 책임도 져라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36년생 생각을 천천히 하고 급한 행동을 금하고 현재를 유지해야 하겠다. 새로운 사랑에 흔들리는 마음. 48년생 신뢰는 가장 좋은 열쇠이며 되도록 가까운 사람에게 진실한 대화를. 믿음은 사랑이다. 60년생 혼자만의 시나리오는 위험하고 순리에 따르는 것이 행운을 얻겠다. 솔직해야 하는 사랑. 72년생 보안유지를 해야 경쟁에서 이기고 과거를 탈피하여야 미래로 가야 한다. 너를 보내는 아픔.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37년생 어떤 상황이라도 받아들여 스스로 다스리는 것이 건강에 좋음. 서로가 필요한 사랑. 49년생 인생에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분리할 수 없으나 될수록 과거청산이 필요하다. 사랑의 힘이 중요. 61년생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더욱 노력하면 순기가 돌아오고 행복할 수 있다. 내사랑 갈 곳을 잃는 운세. 73년생 변화를 해야 할 때가 되었으니 노력하여 자신을 상승시켜야 한다.사랑은 꽃 따라 피고 진다.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38년생 아이디어가 있으니 실행하면 곧 불운에서 벗어난다. 사랑은 언제나 내 곁에 있다. 50년생 신분이 상승하는 때가 머지 않았으나 인내하지 못하면 수포로 돌아간다. 그리운 옛사랑. 62년생 원을 그리며 같은 일을 반복해야 하니 수고롭다. 마음을 비우면 해결할 수 있다. 베일 속에 감춰진 사랑. 74년생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조용히 다가오는 사랑.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39년생 배신수가 있으나 허심탄회하게 행동하면 행운으로 바뀐다. 사랑하는 사람을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51년생 확실한 답이 필요한 때. 10년 연상과는 이별수가 있다. 부부, 커플간 대화로 문제를 해결할 것. 63년생 불필요한 대인관계는 도움이 안되니 대범한 판단이 필요하다. 인연이 없는 사랑. 75년생 높은 곳에 가지 말고 팔,다리 건강에 주의할 것. 오해는 이별을 부르니 이별수가 염려된다.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0년생 생기가 넘치니 모든 일이 잘되어 안정되고 행복하다. 사랑을 위해 노력하는 운세. 52년생 직업을 갖는 것이 좋고 집안에 풍파나 다툼이 있겠다. 사랑 앞에 무기력하다. 64년생 늦기 전에 일방적인 관계를 정리하고 새로움을 받아들여야 한다. 책임감 있는 사랑이 요구된다. 76년생 밖에서는 좋아보여도 안으로는 외롭다. 너무 어른스럽게 행동하기보다 나이에 맞출 것. 상대방이 당신의 의견에 귀 기울인다.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1년생 도움을 청하려거든 허심탄회하게 속내를 먼저 털어놓아야겠다. 서로 갈 길이 다르다 53년생 다시는 치유할 수 없는 길을 가고 있으니 신중히 판단하고 행동해야겠다. 솔직함이 가장 좋은 해결책이다. 65년생 진실한 대화로 관계를 유지해야겠다. 가슴 한 구석을 채울 수 없으니 외롭기만 하다. 77년생 아직은 늦지 않았으니 서로 존중하고 솔직하게 대화해야겠다.사랑은 노력이다.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2년생 흔들리지 않는 초심으로 미래를 설계하면 머지 않아 기회가 온다. 힘든 사랑이 다가 올 운세. 54년생 앞날을 준비하는 철저함이 필요하다. 배신수가 있으니 항상 조심해야겠다. 이별이 머지 않았다. 66년생 미래를 누가 장담할까마는 마음을 비우면 미래의 관재수도 면할 수 있다. 감당할 수 없는 사랑. 78년생 집안에서 벗어나 장래를 위해 노력해야 순리를 이룰 수 있다.사랑을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3년생 내년을 준비하려면 먼저 심신의 건강을 위해 충분히 운동하고 휴식해야겠다. 사랑이 다시 한번 찾아온다. 55년생 행운이 있으니 받아들이고 현실적인 직업을 신중히 고려해야겠다.너만을 위한 사랑. 67년생 내 인생은 내 것이니 스스로 선택한다. 귀격으로 상승함. 영원한 사랑. 79년생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마음을 다스리는 것이 중요하다. 피해 의식에서 벗어나야겠다. 사랑은 믿음이다.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4년생 이루지 못한 희망을 쫓으려면 먼저 마음을 크게 열어라. 사랑이 무의미하다. 56년생 현재를 크게 상승시키려는 욕심을 버리고 진실을 찾아야 할 때. 언제나 사랑이 나와 함께 있다. 68년생 상대방의 요구를 충분히 파악하고 의견차이를 좁히려는 노력이 필요하겠다. 소중한 사랑. 80년생 나의 의견도 중요하지만 상대의 생각도 존중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사랑하는 사람과 오해를 푸는 것이 우선.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5년생 대출이나 계약을 신중히 하고 상대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겠다.사랑에 이해심이 요구된다. 57년생 가족들의 건강을 주의하고 주식 등 투자는 적정 선에서 멈춰야겠다. 또 하나의 사랑이 찾아온다. 69년생 성급한 판단은 금물. 언젠가는 그 우물에서 물을 마실 수 있을 수 있을 것이다. 사랑에 실망한다. 81년생 자신이 강하면 얻어서 크게 이루고 약하면 오히려 힘들 수 있다.이중적인 사랑.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6년생 가정이나 개인의 진정한 행복을 위해서는 직업운이 중요하다.사랑을 찾아 나설 운세. 58년생 스스로 흔들어서 이제야 제자리를 찾으니 비우면 차는 이치이다.사랑을 정리해야 할 때. 70년생 주위와 차단 돼 혼자 있지 말고 중화를 찾아야 행운이 얻을 수 있다.사랑을 외면한다. 82년생 메마른 중에 물기가 솟아난다. 불운은 가고 행운이 온다. 더욱 노력이 필요한 때. 사랑이 따르는 운세.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7년생 스스로 기회를 마련하니 신분이 상승하고 재물복이 넘쳐 난다. 노력하면 사랑도 이루어진다. 59년생 현재를 충실히 보내고 성실히 노력하면 자연히 미래도 보장된다. 모험하는 사랑. 71년생 집안 건강에 힘써야겠다. 복잡한 인간관계에 얽혀 힘들 수가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희생이 필요한 사랑. 83년생 기다리면 자연히 소원이 성취된다. 자신의 일에 충실하는 것이 우선. 끝없는 사랑이야기.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입력시간 : 2005-12-20 10:40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