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년생, 말보다 실천이 중요하다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12월 27일~2005년 1월 2일
70년생, 말보다 실천이 중요하다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36년생 안정감이 없고 마음만 바쁘다. 일이 잘 풀릴 운세. 마음 속 사랑이 피어난다. 48년생 때로 회의가 들어도 지금 기회를 이용해 자신의 입지를 넓히는 것이 좋다. 눈물 속에 흔들리는 사랑. 60년생 한 번의 피해가 발목을 잡으니 사람 사귀기를 신중히 해야 할 운세. 잊을 수 없는 그대. 72년생 현재를 바탕으로 삼고 인내하면 좋은 운에 도달하겠다. 사랑하는 님을 위해 침묵하는 것이 좋다.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37년생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운이 상승한다. 그대와 함께 사랑을 꽃피울 운세. 49년생 엉뚱한 것에 집착하지 마라. 남에게 베풀고 신의를 지켜라. 그대 앞에서 고개를 숙인 사랑. 61년생 한때의 결정이 잘못되어 현재에 이르렀으니 실수를 반복하지 말고 신중해라. 사랑때문에 가슴이 아프다. 73년생 넘치지도 않고 모자라지도 않는다. 적당함을 알고 있으니 행운과 무궁한 발전이 올 것이다. 로맨틱한 사랑.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38년생 스트레스를 줄이고 소비를 삼가라. 그대 가슴 속에 슬픈 눈꽃이 피어난다. 50년생 이동수가 있으니 신중해라. 내년이 유리하니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라. 옛 사랑을 잊어야 할 때. 62년생 반복을 끝내고 될수록 상황을 종료하라. 일을 마무리하는 데는 신중함이 필요하다. 74년생 일을 미루지 말고 곧바로 연결하면 찰떡궁합으로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이 침묵을 지키니 답답하기만 하다.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39년생 약속을 파기할 운이 들었으니 신중해라. 모든 일에는 이유가 필요하다. 미워하며 돌아선 사랑을 기다린다. 51년생 베풀면 횡재를 얻을 것이나 그렇지 않으면 상황이 복잡해 질 수 있다. 부부간에 화목하겠다. 63년생 계획을 변경하고 진로를 모색하니 행운이 올 것이다.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75년생 안개 속에 있는 듯이 자신을 분간하지 못하고 변화 무쌍한 상황이 계속된다. 잊을 수 없는 사랑.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0년생 천지에 합이 드니 행운이 찾아오고 귀인을 만나 만사 형통할 운세. 이별수가 있다. 52년생 신학기 학생처럼 새 힘이 솟아난다.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활용할 것. 사랑을 잊어야 하는 슬픈 운명. 64년생 하늘에서 복을 내렸으니 다시 한번 기회가 온다. 규모를 줄이는 것이 좋다. 나만의 소중한 사랑. 76년생 시비구설을 하지 말고 순리에 따르면 자연스럽게 행운이 온다. 떠난 사랑을 말 없이 바라보다.


행운숫자 7,8,9 방향 남쪽 41년생 솔선수범하여 귀감이 되니 행운이 찾아오고 관록이 높다. 말없이 떠나는 사랑. 53년생 계획한대로 진행할 수 없으니 천지가 무정하고 고독할 운세. 바보 같은 눈물은 보이지 마라. 65년생 마음을 열고 해답을 구하니 천지가 유정하여 횡재수가 있다. 세월이 흐르면 지독한 사랑도 잊혀지기 마련. 77년생 속전속결하면 후회할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하라. 선택에 후회가 없다. 행복한 사랑을 만들어 갈 운세.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2년생 외출을 삼가고 심사숙고하여 훗날을 기약한다. 옛 사랑에 대한 그리움. 54년생 새로운 인연을 만나 새 길을 찾게 된다. 노력하면 얻을 운세. 나를 떠나간 님의 마음처럼 내 마음도 허전하다. 66년생 자존심을 세워서 경솔한 언행을 삼가고 구설관재를 잠재울 것. 지나간 사연은 조용히 묻어 둔다. 78년생 자신의 임무를 충실히 하면 행운이 찾아온다. 양손에 떡을 쥘 운세. 사랑의 눈빛이 오고 간다.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3년생 새 이름을 얻을 것이며, 귀인을 만나서 행운을 얻는 좋은 운세. 떠났던 사랑이 다시 돌아온다. 55년생 인연이 중요하니 먼저 마음을 얻어라. 재물복이 상승하는 운세. 말 없이 돌아서는 그대. 67년생 집안에 운기가 돌아 합이 되고 재물운이 상승하고 행운이 넘친다. 사랑의 아픔을 외면하지 마라. 79년생 예술적 감성이 넘쳐나고 눈물이 많아 지는 시기. 이미 마음 속에 사랑이 자리잡았으니 속수무책이다.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4년생 마음은 바쁘고 해야 할 일은 더디다. 차분히 기다리면 행운 수가 있다. 떠나간 사랑에 미련을 버리지 못한다. 56년생 새로운 사업이나 혼인수가 있으니 인연은 가까운 곳에 있다. 사랑에 위기가 온다. 68년생 행운이 역부족이니 차분히 좋은 운을 기다려라. 진실한 사랑은 감동을 준다. 80년생 계획이 복잡하여 시비구설이 염려된다. 동업에는 신중하라. 그대 가슴 속에 작은 사랑이 피어난다.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5년생 부동산이나 사업 확장수가 있고 해외출장 등 바다를 건널 운이 있다. 바라볼 수만 있어도 좋은 사랑. 57년생 상대가 나보다 강하니 독 안에 든 쥐와 같다. 화병을 주의할 것. 그리움이 가득하다. 69년생 이룰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으니 동조자도 없다. 시행착오로 후회할 운세. 떠올리면 가슴만 아픈 사랑. 81년생 돌파구를 찾지 못하면 고립되거나 상황에 묶일 수 있다. 다시 돌아오는 사랑.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6년생 큰소리는 쳤는데 실천할 수 없으니 신용도에 큰 손상이 있다. 떠나간 연인을 못 잊어 가슴 아프다. 58년생 지나고 보면 행운이요, 귀인이 도와서 악운을 물리치는 쾌. 행복한 사랑이 당신을 기다린다. 70년생 비현실적인 상황을 바로 잡을 것. 말보다는 실천이 중요하다. 지나간 세월은 모두 잊어라. 82년생 많은 아이디어로 창조적인 직업을 찾게 된다.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세를 타기 시작한다.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7년생 음식,의약을 주의하고 소화기 계통을 튼튼히 하는 것이 좋다. 보고 싶은 연인이 있어 행복하다. 59년생 욕심을 줄이고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다. 아득한 추억 속의 그리움. 71년생 궁리를 많이 하지 말고 현실적인 근거에 의해 차분히 대응하라. 잡을 수 없는 곳으로 떠나간 사랑. 83년생 사람에 연연하지 마라. 자신의 진로를 찾는 것이 더욱 급선무다. 이대로 끝내기엔 지나간 사랑이 아쉽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입력시간 : 2005-12-27 11:07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