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년생, 운수대통하고 사랑도 깊어지네

[띠로 본 주간운세] (2006년 1월 3일~1월 9일)
78년생, 운수대통하고 사랑도 깊어지네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36년생 농사나 상업에 힘을 쓰게 되면 재물과 의식주가 풍족해 진다. 한마음으로 사랑하니 행복하다. 48년생 마음과 성질이 부드럽고 순하나 고집이 강한 것을 주의하라. 상대와 생각의 차이가 크다. 60년생 언변이 출중하여 가는 곳마다 봄바람을 일으킨다. 행운이 따를 운세. 서로가 이해하는 사랑. 72년생 재주가 뛰어나니 관직벼슬을 하게 되나, 악연을 만나면 방랑하게 된다. 정직한 사랑이 필요.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37년생 멈추지 말고 하던 일을 계속하면 운수가 대통하고 행운이 올 것이다. 사랑에는 인내가 필요. 49년생 마음이 착하여 선행을 베풀면 부귀영화가 자연히 따라온다. 사랑이 무지개 빛처럼 다채롭다. 61년생 진심이 가슴속에 있다. 따뜻한 기운이 묻어나고 재물운이 상승한다. 행운이 따를 운세. 진실한 마음으로 사랑을 대하라. 73년생 열심히 노력하면 행운이 찾아오고 반드시 부자가 된다. 흔들리는 사랑.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38년생 봉황이 날개를 펼치고 날아 오르려 준비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하나가 된다. 50년생 만인을 통솔함에 공이 크고 명예와 권력이 높다. 윗사람의 말을 따르라. 사랑을 확인하려 하지 마라. 62년생 지혜도 많고 능력도 있으나 권력을 부리면 안 된다. 사랑에 흔들리지 마라. 74년생 토형에 금체형이므로 준수하고 인격이 바르다. 재물운이 상승한다. 두 번째 사랑을 선택한다.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39년생 고집을 부리면 뜻밖의 곤란함이 생긴다. 종교를 갖는 것이 좋다. 현재의 사랑에 충실하라. 51년생 천리 길 타향살이에 귀인을 만나 재물운이 살아난다. 사랑의 기쁨과 아픔이 반복된다. 63년생 천금이나 되는 살림살이를 하루아침에 버릴 수 있음을 기억하라. 처음부터 잘못된 사랑. 75년생 인격적인 손상을 주의하지 않으면 자신 내부에 힘든 상황이 있을 수 있다. 사랑이 오래가지 못한다.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0년생 언행에 진심이 담겨있지 않으면 관재수와 구설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 사랑이 꽃피다. 52년생 중간소개업이나 물을 다루는 직업을 가지면 천금을 희롱하게 된다. 솔직함이 해결책이다. 64년생 금과 옥이 집에 가득하니 노력의 결과라. 가까운 악연을 주의하라.사랑의 조건에 치중하다. 76년생 능소능대한 수단과 재주가 있고 예술성이 높아 이름을 크게 떨친다. 사랑을 쟁취하는 데 주저하지 마라.


행운숫자 11,12,13 방향 북쪽 41년생 힘든 중에 귀인을 만나니 돈과 재물이 가득하다. 천생연분을 만난다. 53년생 배우자 궁에 심려가 있으니 火가 많다. 주의를 기울이면 피해갈 수 있다. 계산적인 사랑을 한다. 65년생 일시적 파수가 있으나 50이 되기 전에 천금을 모으는 수. 몸과 마음이 따로 사랑한다. 77년생 의사직업을 갖게 되니 여러 사람을 살리게 되리라. 관직생활도 좋다. 사랑하는 사람과 진솔한 대화가 필요.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2년생 고기가 큰 바닷물을 얻은 격이니 만사가 뜻대로 되리라. 54년생 마음을 정직하게 가지면 자손에게까지 경사가 이어진다. 작은 것이 크게 된다. 쉽게 변하는 것이 사랑이다. 66년생 겉으로는 대범하나 속으로는 보수적이다. 생활방식을 바꾸는 것도 좋다. 하나를 얻으려고 열을 버리는 사랑. 78년생 운수가 대통하여 고관할 운명이다. 토형체질로 신의와 믿음이 깊다. 싸우면서 사랑이 깊어진다.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3년생 고향을 떠나 타향에서 재물을 얻으니 빈손으로 집안을 일으킨다.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기쁜 소식이 넘쳐 난다. 55년생 두 갈래 길에 서서 하나의 길을 선택하기 어렵다. 일을 속히 진행하려 하나 똑같은 상황만 재현할 뿐. 67년생 집에 있으면 근심이 생기나 밖에 나가면 마음이 편하다. 이중적인 사랑. 79년생 소원하는 바가 크고 인내 또한 갖추었으니 반드시 성취한다. 적극적인 선택이 필요하다.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4년생 자손이 없는 경우 제사를 지내면 액을 면하고 행운을 얻게 된다. 사랑의 기쁨이 가득하다. 56년생 동으로 가고 서로 가다가 뜻밖의 재물을 얻게 된다. 마음이 편안하다. 스스로 선택하고 사랑하라. 68년생 자연에 따르는 것이 좋고 과중한 책임감을 분산할 것. 사랑하는 사람의 의견을 들어주어라. 80년생 술이나 여자를 조심하지 않으면 손재 구설수가 있다. 사랑은 혼자서 하는 것이 아니다.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5년생 모든 액이 스스로 소멸하니 가는 곳마다 재물이 넘친다. 상대의 입장을 미리 헤아릴 것. 57년생 목마른 나무가 봄을 만나지 못하니 꽃이 피는 것을 바라기 어렵다. 억지로 되지 않는 것이 사랑이다. 69년생 마지막 관문 앞에서 되돌아서지 말고 끝까지 행하면 문이 열린다. 힘든 인연이 한계점에 다다른다. 81년생 달도 차면 기운다는 자연의 이치를 잊지 마라. 동화 같은 사랑을 시작한다.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6년생 목마른 사람은 물을 얻고 굶주린 사람은 밥을 얻게 되니 만사형통이다. 사랑의 떨림이 영원히 지속된다. 58년생 인간관계가 원만하고 조신하게 행동하니 많은 사람이 일의 진전을 도울 것이다. 편안하게 사랑을 시작한다. 70년생 숨은 뜻을 위하여 노력하면 높은 명예를 권세를 얻으리라. 사랑이 무르익어 간다. 82년생 하나를 들으면 천을 깨우치니 화가나 예술가로 성공한다. 새로운 사랑이 기다린다.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7년생 사나운 호랑이가 숲속에서 나오니 그 세력이 천하를 호령하리라. 아름다운 사랑이 시작된다. 59년생 과거를 다시 추억하려 하지 마라. 모든 것은 지나가고 새로운 것이 온다. 사랑은 희생이 필요. 71년생 무엇이 중요한지 순서를 정하고 차분히 진행하면 소원을 이룬다. 용기 있게 사랑을 쟁취하라. 83년생 지금을 인내하면서 자기 개발에 힘쓰면 행운이 오고 복이 온다. 사랑이 바쁜 것을 알라.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입력시간 : 2006-01-05 11:06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