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년생, 사랑이 곁을 떠난다

[띠로 본 주간운세] (2006년 1월 17일~1월 23일)
75년생, 사랑이 곁을 떠난다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36년생 결단을 내려야 하는 시기. 실천은 빠를수록 좋고, 인내심을 갖고 결과를 기다릴 것. 당신만을 사랑해. 48년생 하나를 가지고 상황을 확대 해석하지 말 것. 충분한 이해가 필요함. 사랑은 그리움이다. 60년생 작년에 벌어진 상황은 잊어라. 지금 현재는 문서운과 재물복 있다. 먼 거리의 사랑운세. 72년생 아직은 때가 이르니 더욱 노력하는 자세로 나아갈 것. 시간이 필요하다. 사랑을 결정하다.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37년생 한계에 도달하였으니 문제가 해결될 것이다. 편히 쉬면서 안정을 취할 것. 그대는 나의 태양. 49년생 큰 기회를 잡으려면 언덕을 넘어야 하는 수고스러움은 감수해야 한다. 사랑을 위하여 희생하다. 61년생 재물을 얻으며 부귀공명 하겠다. 집안에 식구가 늘어 경사가 많다. 사랑은 나의 전부. 73년생 머리를 쓰지 말고 마음을 써라. 단순한 길이 이로울 수 있다. 사랑의 어려운 행로.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38년생 현재를 접고 다시 일어선다. 보다 큰 기회를 잡기 위하여 때를 기다릴 것. 사랑은 부담스러워. 50년생 현재를 계속하는 길만이 미래에 이로운 상황이 되겠다. 너무 안절부절하지 말 것. 천생연분 사랑. 62년생 힘든 상황의 업에서 벗어났으니 더욱 신용에 힘써야 한다. 사랑을 속이다. 74년생 모든 소원은 이루어 지는 운세지만 방심하지 말고 일로 매진해라. 아름다운 인연을 만들어 간다.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39년생 매도 당하고 흔들린 상황을 자신 스스로 안정시켜야 한다. 사랑은 흔들리는 것. 51년생 문제를 푸는데 있어 자신이 생각하는 것과 진짜 해결책은 차이가 나겠다. 사랑에도 계산착오가 있는 듯. 63년생 청운에 큰 뜻을 하향조정하지 말고 밀고 나가는 뚝심이 필요하다. 현재로선 사랑이 부담스러워. 75년생 떠나가야 할 사람이 있으니 깨끗한 마무리를 해야 한다. 떠나간 사랑에 미련이 남는다.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0년생 절반은 이미 얻었으나 절반은 잃을 수 있겠다. 사업에 있어서는 신중한 행보가 필요하다. 사랑의 진한 향기. 52년생 의무감과 책임감이 요구되니 리더로서의 자신의 능력이 발휘돼야 할 시점이다. 사랑의 줄다리기. 64년생 믿음과 신용이 행운의 열쇠가 되겠고 재물운이 상승하겠다. 행복한 사랑 만들기. 76년생 명예와 인기는 있으나 실속이 없다. 실질적인 이익창출이 필요하다. 애정상의 심한 갈등.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1년생 비밀을 근심하지 말고 밖으로 알려서 이해를 구해야 한다. 그대는 평생 내사랑. 53년생 불법적인 일은 현재는 지나갈지 모르나 결국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다. 오랜 사랑이 떠나간다. 65년생 업무에 있어 스스로의 판단이 필요하고 이혼 등 이별이 있을 수 있겠다. 모든 사랑은 이별을 남긴다. 77년생 가장 어려운 때에 결정을 하였으니 여러 사람이 돕는 운세. 사랑은 나의 선택.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2년생 재물을 논하지 말고 현재의 상황에서 빠져 나오는 것이 급선무다. 사랑이 떠나가다. 54년생 재물운이 좋고 상황이 유리하지만 겸손하게 행동하고 욕심을 버릴 것. 오랜 사랑을 버리다. 66년생 관재구설이 있을 수 있으니 증거나 증인 등을 확보할 것. 사랑의 배신감으로 당분간 괴로울 듯. 78년생 밖에 나가있는 것이 좋고 큰 뜻을 품었으니 더욱 노력해야 한다. 천생연분 좋은 사람을 만난다.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3년생 생활이 한쪽으로 지나치게 기울어져 있다. 이 때문에 힘이 들고 부담스러울 듯. 사랑의 무게조차 괴롭다. 55년생 멈추려 해도 멈출 수 없음은 나무가 울창하여 해를 가린 격. 사랑에 집착하지 말 것. 67년생 가장 귀한 팔자임에도 불구 배신수에 시달리는 운세이다. 그대는 내 운명 같은 사람. 79년생 어려운 처지에 있으니 어떠한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강인함이 필요하다. 일편단심 사랑.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4년생 자신이 직접 결단을 내리지 말고 상대방에게 일임하는 것이 좋겠다. 비밀 속의 사랑. 56년생 현재의 끈을 이어야 하고 동시에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 사랑의 배신감을 느끼다. 68년생 현재를 탈피하여 업그레이드하지 않으면 낙오할 수도 있으니 자기계발에 힘쓸 것. 사랑은 생각보다 어려워. 80년생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고 실망하지 말고 재도전하기를.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서다.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5년생 확장된 것을 축소하는 방향이 좋고 빚이나 대출금은 반드시 갚아라. 사랑은 아름다운 것. 57년생 긴장감을 늦추지 말고 상황에 대비하는 자세를 갖추어야 함.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다. 69년생 관재구설이 있을 수 있으니 항상 언어와 행동을 조심해야 한다. 진실함을 보여야 한다. 81년생 하늘이 돕는 격이니 책임과 의무를 착실히 하면 행운이 따르겠다.오랜만에 찾아온 사랑이니 소중히 여길 것.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6년생 직업이나 사업 등을 이동하거나 그만 둘 수 있으니 심사숙고 해야 한다. 가정의 화목과 평화를 누리겠다. 58년생 집안일에 더욱 힘쓰고 직업에 충실하기를 강력히 권고함. 오래된 사랑을 떠나보내다. 70년생 현 상황을 상승하기 위해선 용기를 내어 힘차게 자신의 길을 가야 한다. 정신적인 사랑. 82년생 행운과 횡재수가 있지만 강력한 라이벌이 생겨서 싸울 수 있겠다. 즐거운 사랑이야기.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7년생 새로운 도약의 운로이니 조용한 가운데 행운이 찾아오겠다. 변치 않는 우리 사랑. 59년생 가정불화의 근본 원인을 찾아낸 다음 스스로 집안의 문제를 풀어야 한다. 사랑의 배신수가 있다. 71년생 경제적으로는 횡재수가 있으나 인간적으로 아픔이 있을 수 있겠다. 사랑을 위한 노래. 83년생 현재 보호를 받고 있으며 복이 많으니 현재를 유지하고 성실하면 좋겠다. 우리는 정다운 연인.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입력시간 : 2006-01-18 10:13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