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년생, 결정의 시기이니 하나를 택하라

[띠로 본 주간운세] (2006년 1월 24일~2월 6일)
56년생, 결정의 시기이니 하나를 택하라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36년생 서민적이고 일반적인 생활상을 체험하는 등의 봉사정신 필요하다. 사랑이 내게 다가오다. 48년생 기쁜 소식이 들려오고 문서운이나 이사 등 재물운 상승하겠다.사랑의 활력소가 필요. 60년생 문서취득 매매 등이 좋은 운세이나 비싼 가격일 가능성이 있겠다. 사랑의 이별가를 부르다. 72년생 그동안 쌓아두었던 실력을 사용할 때가 왔다. 마음껏 꺼내 쓰며 행운의 기회를 잘 잡을 것. 사랑이 머물다.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37년생 새로움의 시작은 이별의 끝자락이니 앞과 뒤가 함께 행복한 운세다. 심신의 안정을 취할 것. 49년생 조화로움을 알고 있을 때 베풀면 복이 되돌아오고 건강한 운세임. 사랑은 화해하는 것. 61년생 기쁜 소식이 있고 한마음 한 뜻으로 난관을 극복할 수 있는 운세다. 사랑은 국경을 넘는다. 73년생 위대한 뜻을 품으니 스스로 이루겠지만 라이벌과의 경쟁이 문제이다. 안개 속 사랑 이야기.

행운숫자 1,2,3 방향 서쪽 38년생 심장을 튼튼히 하고 맑은 공기가 필요하니 여행이나 출타하는 게 좋다. 사랑은 옆에 있어 주는 것. 50년생 이중적인 잣대로 계산하게 되고 가치에 따른 업그레이가 필요함. 사랑은 함께 의논. 62년생 귀인을 만나서 만사가 해결되는 기회이며 책임감을 절실히 느낌. 사랑은 선의의 거짓말. 74년생 직업을 상향 조정하는 것이 필요하니 승진 시험등에 참여할 것. 사랑은 달콤쌉싸름한 맛.


행운숫자 6,7,9 방향 동쪽 39년생 은근과 끈기가 문제가 아니라 애초에 잘못된 상황임으로 결자해지할 것. 사랑은 현실이다. 51년생 마음속에만 담고 있지 말고 현실적으로 행동하면 소원을 이루겠다. 사랑은 책임감과 희생이 필요. 63년생 희망사항에 대해서 더욱 노력하면 천운이 따라오는 좋은 운세이다. 미래 지향적인 사랑. 75년생 애쓰지 않아도 문제는 해결되지만 인간적인 선에서 합의해야 한다. 사랑을 떠나 보내다.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0년생 진실성이 행운의 열쇠가 되겠으니 마음을 비워야 새로운 길이 열리겠다. 가정이 화목하고 평안하겠다. 52년생 시시비비를 가리기에는 때가 좋지 않으니 보편타당성을 따른다. 함께 있어도 외롭기만 하다. 64년생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인정을 베풀고 감성을 자극할 것. 사랑은 믿음으로 하는 것. 76년생 어차피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을 택하여 투자하는 것이 좋겠다. 때론 용서가 필요.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1년생 너무 상향하여 계획을 세우는 것은 무리수가 있다. 다시 재 조정을 해보는 지혜 필요함. 사랑은 유연하게. 53년생 누군가 기다려주고 항상 곁에 있다는 생각은 시행착오를 초래한다. 신성한 사랑을 찾아서. 65년생 먹고 사는 문제가 시급하니 로맨틱의 시기는 끝나고 현실성 찾기 필요. 사랑은 나의 삶. 77년생 좋은 만남의 인연을 중시하고 끊고 맺음의 선을 분명히 할 것. 사랑은 게임이 아니다.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2년생 시시비비가 분분하니 옳고 그름을 누가 논하리오. 순리에 따른다. 사랑은 어려운 문제. 54년생 어떤 관계에서든지 배신수가 있으니 당분간 조용한 언행이 필요하다. 로맨틱한 사랑하기. 66년생 둘을 가지려 하지 말라. 하나도 뺏기고 남을 길이 없으니 자중하면 좋겠다. 마음 비우는 사랑. 78년생 계획은 하였으나 벅차다는 것을 알지만 최선을 다해 노력하면 행운이 오겠다. 사랑은 믿는 것.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3년생 귀하게 태어나 현재는 세상의 표적이 되었으니 언행을 주의해야하는 운세. 사랑의 숭배자. 55년생 긴 안목으로 앞을 보아서 타당하면 행하고 부당하면 끝내야 하는 쾌. 사랑은 억지로는 힘든 것. 67년생 좋은 배우자를 만났으니 작은 문제는 서로 이해하는 아량이 필요함. 사랑은 나의 전부. 79년생 인연은 하늘이 정하는 법. 어떤 형편이든 현실에 따르면 행운이 온다. 인연이 닿지 않는 사랑.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4년생 비밀에 쌓여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말고 여러 사람의 자문을 구해야 함. 우리의 사랑은 비밀의 궁전. 56년생 불분명하여 보인다고 선택을 미루지 말고 결정의 시기에 하나를 택하라. 사랑은 국경을 넘다. 68년생 마음을 강하게 하고 부딪혀 보는 현실적인 행동이 필요하겠다. 인연은 가까운 곳에 있다. 80년생 자신이 생각한 만큼 쉬운 상황이 아니므로 가볍게 생각하지 말기를. 애증의 강물을 넘어.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5년생 관재수가 있으니 조심하고 가까운 사이일수록 관계를 분명히 할 것. 사랑은 같은 생각. 57년생 자신을 둘러싼 주위사람의 시시비비와 구설을 주의하고 관계를 개선할 것. 사랑은 서로 믿어주는 것. 69년생 이루고자 하는 계획은 아직 때가 이르니 더욱 노력하는 것이 좋겠다. 사랑을 계산하다. 81년생 하나로는 부족하여 각종 분야에 일가견이 높다. 폭 넓은 선택을 하는 게 좋겠다. 사랑은 쉽지 않다.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6년생 마음은 젊고 생각도 신선하지만 좀더 현실성에 가까운 계획이 필요함. 사랑의 탈수증세. 58년생 하고자 하면 할 수 있지만, 조용한 언행으로 물밑 작업을 하는 것이 마음 편함. 사랑의 보헤미안. 70년생 자신의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려는 자세를 가지고 냉정한 판단에 따라 결정하라. 정신적인 사랑운. 82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부딪쳐서 해답을 찾아야 자신의 계획이 실행되겠다. 사랑의 의견 차이.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7년생 경쟁이 심하고 생각이 복잡하니 폭 넓은 시야가 필요로 하는 운세임. 사랑을 꿈꾸다. 59년생 자신이 선택한 길을 외롭게 가야 한다. 되돌릴 수 없으니 강한 의지가 필요하다. 사랑의 시작과 끝. 71년생 인연의 끝을 붙잡고 시작을 두려워 한다. 미래로 가는 것이 순리이다. 사랑 본색. 83년생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면 좋고, 여유를 가져라. 행운은 아무도 모르게 온다. 사랑은 천천히.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입력시간 : 2006-01-23 15:11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