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년생, 미래를 두려워 말라

[띠로 본 주간운세] (2006년 2월 14일~2월 20일)
61년생, 미래를 두려워 말라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36년생 부동산이나 사업 등에 여러 사람이 참여하여 나누는 형상의 운세다. 사랑은 오래 참는 것. 48년생 먼 거리에서 바라보는 듯 현실적인 참여의식이 없는 운세임. 사랑은 봉사와 희생정신 필요. 60년생 재물운이 상승하고 자신의 입지가 좋아지나 과중한 투자는 금물. 사랑은 책임감. 72년생 자신의 힘으로 통제하고 절제할 수 있으니 스스로 행운을 마련하는 운세다. 옛 사랑을 다시 만나는 운.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37년생 활성운동이나 호흡법 등으로 체력을 단련 무기력증을 해소해야. 사랑은 아름답다. 49년생 겉으로는 향상되고 여건도 좋으나 안으로는 스스로 행복을 찾아야 한다. 현재의 관계가 부담스럽다. 61년생 미래를 두려워하지 말고 믿고 화합하면 희망사항을 이루는 운세다. 상대방이 배신하는 수. 73년생 과거는 흘러가지만 미련은 있다.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유리함. 사랑은 운명적인 것.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38년생 다른 일로 시간을 낭비하기보다 본연의 전문 직업으로 돌아가야 한다. 사랑은 선의의 거짓말. 50년생 제2의 인생이 시작되는 해가 되니 신중하고 현실적 감각이 필요. 천생연분을 만나다. 62년생 지금 시작하는 사업은 짧은 인연의 장소다. 재물운과 행운은 상승세. 현재의 사랑을 지킬 것. 74년생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으나 열성적인 아이디어 창출로 행운이 따름. 사랑은 믿음으로 하는 것.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39년생 집안의 관재구설수는 당분간 해결하기 어려우니 순리에 따라야. 오해가 불화를 낳을 수도. 51년생 신변을 옮겨야 하니 각오해야 한다. 한시라도 빨리 밖으로 나올 것. 지금의 애정관계를 유지. 63년생 현재 시각의 운세로 인생항로가 바뀔 수 있으니 도전하기를. 사랑운세도 상승 중이다. 75년생 마음을 허심탄회하게 하면 악연에서 벗어난다. 그렇지 않으면 길게 간다. 사랑의 복수무정.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0년생 여러 번 거듭하여 언급한 바, 인간적으로 선심을 베풀어야 행운이 찾아오는 운세. 사랑의 향기. 52년생 일방적 희생이나 책임감은 지치게 만들어 불평 불만을 초래할 수 있다. 이기적인 사랑. 64년생 줬으면 받는 원칙이 작용하니 노력하면 천만금을 얻는 운세다. 사랑은 서로 인내하는 것. 76년생 현실적인 실이익을 여러 사람과 나누어야 하니 관재구설수에 조심해야. 사랑은 경쟁이다.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1년생 격식을 차려 속으로만 생각하기보다 빨리 결단을 내려야 하는 운세다. 사랑의 동반자 만남. 53년생 남기고 간 자리에 문제가 있으니 깔끔한 마무리를 하면 관재수를 모면하겠다. 사랑은 떠나감. 65년생 한계에 도달한 문제들을 근본적으로 파헤쳐 신중한 선택을 하는 운세. 떠나간 사랑이 돌아오다. 77년생 인간적인 고통이 있으니 겉모습보다는 진실한 내면의 소리를 들을 것. 사랑은 인연이다.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2년생 새로운 기가 형성되는 운세로, 하는 일마다 성취하는 행운이 따른다. 가족간의 화목한 관계 유지. 54년생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행운이 찾아오고 인기가 높아지는 시기. 새로운 사랑이 찾아오다. 66년생 직업과 사람이 동시에 떠나가는 운세로 한 곳에 오래 머무르지 말아야 한다. 일방적인 사랑. 78년생 자신의 거취에 때를 기다려야 하고 노력하면 성공하는 운세임. 모든 것이 순조로운 애정운.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3년생 될수록 간단 명료함이 좋고 얽히고설키는 상황을 만들지 말 것. 희생과 봉사의 정신으로 사랑해야. 55년생 끝난 상황의 자락을 쥐고 바로잡으려 집착하니 주위와 불화 생김. 사랑은 몽상이 아니다. 67년생 지난 일에 집착할 가능성이 있으니 현실적인 안목이 중요. 연인들은 서로 방황하겠다. 79년생 현실적인 상황에 철저히 대비하는 현명함과 냉철함을 갖추면 행운. 찾아올 사랑은 내 생애 큰 선물.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4년생 적극적인 생활과 상황에 구체적인 계획이 확립되는 운세로 행운이 있다. 정열적인 사랑 필요. 56년생 생각과 다른 상황이 있지만 다시 한번 도전하면 쟁취하는 행운이 따름. 마음을 먼저 비울 것. 68년생 어려운 길을 선택하지 말고 될수록 욕망을 자제하는 것이 행운의 열쇠다. 사랑의 선물. 80년생 선택의 기로에서 서두르지 말고 기회를 충분히 가지면 행운을 쥔다. 사랑은 인연.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5년생 상황 조건이 좋아지니 소원을 이루고 재물운이 상승하는 운세다. 정열적인 사랑. 57년생 주위 가까운 사람으로 인한 금전적 손실을 주의하고 신중히 투자해야. 사랑을 의심하다. 69년생 직장이나 주위에 오해로 인한 갈등을 해소하는 것이 좋겠다. 짧은 만남의 인연. 81년생 푸른 꿈이 현실화되는 운세이니 노력하여 행운을 잡아야 한다. 사랑은 내게 조용히 다가옴.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6년생 잘못하면 관재구설수가 있으니, 나누고 쪼개야 하는 운세. 사랑을 계산하다. 58년생 무조건 합하면 구설수가 있고 너무 신중하면 기회를 잃을 수 있다. 각자 방황하는 애정운세. 70년생 팔방미인으로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으니 행운을 잡을 수 있겠다. 행운과도 같은 사랑. 82년생 비로소 때에 도달하니 봄꽃이 만발하고 인기가 상승하는 운세이다. 사랑은 때론 변칙적인 것.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7년생 넘치면 모자람만 못하니 한계를 넘지 않은 것이 행운을 가져온다. 거부할 수 없는 사랑. 59년생 폐업의 위기가 있을 수 있고 먼 곳에서 좋은 소식이 있으니 행운이 있다. 흔들리는 사랑. 71년생 강한 마음으로 현 상황을 타파해야 한다. 재물과 문서운이 있겠다. 사소한 오해가 불행의 씨앗이 된다. 83년생 부지런히 노력하는 운세로 천천히 현실적인 행운이 다가온다. 즐거운 사랑 이야기.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입력시간 : 2006-02-15 13:31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