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년생, 손재수 있으니 투자에 신중해야




행운숫자 1,2,3 방향 중앙 48년생 스스로 행운이 찾아오니 앞으로 나서지 말고 기다리는 지혜를 가져야. 사랑은 내게 다가옴. 60년생 과거의 실수를 고치지 못하여 반복 실행하면 또다시 시행착오를 겪게 된다. 사랑은 잠시 머물다. 72년생 올해는 계절로 보면 가을에 해당하니 열매를 거두는 시기. 사랑도 방황을 멈추고 안정을 찾는다. 84년생 둘도 없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고 행운을 얻기를. 봄꽃이 피고 사랑의 향기 가득함.

행운숫자 4,5,6 방향 서쪽 49년생 현 상황이 진퇴양난이라 옛 귀인을 찾아야 한다. 관재와 구설 운세. 사랑을 소중히 여길 것. 61년생 가야할 곳과 해야 할 일을 가려서 행하지 않으면 이별수가 있겠다. 사랑은 양보하는 것. 73년생 재물운과 신분이 상승하는 운세다. 자리 이동수. 멀리서 새로운 사랑이 찾아온다. 85년생 현재에 하는 일은 시간을 두고 다시 도전해야 좋다. 인내와 지혜를 기를 것. 사랑은 다음을 약속하다.

행운숫자 3,6,9 방향 동쪽 50년생 상식선을 벗어난 언행은 세상에 혼자인 듯한 외로움을 부른다. 사랑은 그때마다 다르다. 62년생 한계를 넘는 욕심을 버리면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순서대로 해결해야. 연인, 부부 간에 진실한 대화를. 74년생 귀인의 팔자로 태어나 언행이 올바르니 부귀한 인생의 행운아. 귀한 사랑을 얻다. 86년생 행동과 언어를 천천히 해야 신상에 이롭고 긍정적인 사고가 정신건강에 좋겠다. 사랑을 연습하다.


행운숫자 2,5,8 방향 북쪽 39년생 바쁘게 지낼 것인가 여유롭게 지낼 것인가는 자신의 선택. 반복된 사랑의 이야기. 51년생 정신적인 갈등이 심하니 이동할 곳을 찾는 신속한 계획이 필요하다. 사랑은 이별할 때가 중요. 63년생 거두고자 하나 거둘 수 없겠다. 추진력이 약해 제자리를 뱅뱅 돌 뿐이다. 사랑은 그리움. 75년생 자아의 정체성을 혼란스러워 하는 시기. 심오함을 버리고 현실을 바라볼 것. 사랑은 억지로 되는 것이 아니다.


행운숫자 7,8,9 방향 동쪽 40년생 혼자 고립될 수 있으니 세가 강한 쪽에 자신의 입지를 순응시켜야. 봄 따라 사랑도 꽃피다. 52년생 여행이나 방황보다는 안정된 휴식이 필요하고 무엇이든 새롭게 시작하는 운세임. 추억 만들기. 64년생 자신의 내부적인 힘을 믿고 세상과의 타협을 거부한다. 연인 간에는 서로 다른 생각을 품고 있다. 76년생 좋은 운세이나 주위가 시끄러우니 서둘러 상황을 종료하기를. 현재의 사랑은 최상의 조건.


행운숫자 1,4,9 방향 북쪽 41년생 행운과 복이 많으니 섬세한 심성으로 주위를 둘러보는 친절함을 베풀 것. 사랑은 음악처럼 시처럼. 53년생 판단착오와 시행착오를 거듭하니 구시대적 발상 때문이다. 사랑은 감당하기 어려운 유혹. 65년생 직업이나 사업 등에 타인으로 인한 손실이 있으니 주의를. 가정의 화목함에서 에너지를 찾을 것. 77년생 새롭게 시작하는 운세이나 굴곡이 심할 수 있으니 신중히 출발해야 한다. 사랑과 인생의 상처.


행운숫자 2,3,4 방향 중앙 42년생 미련을 과감히 버리고 완전한 마무리로 끝내야 함. 사랑은 생각만큼 오래 머물 수 없겠다. 54년생 문서운이 있지만 신중하지 않으면 복잡하게 일이 얽힐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집안에 결혼운이 있다. 66년생 일정금액을 포기하면 힘든 상황과 관재 구설에서 빠져 나올 수 있겠다. 오랜 사랑이 떠나가다. 78년생 상황이 좋아지고 자신의 갈 길이 선명하게 보이는 행운이 있겠다. 나에게 사랑은 행운이야.


행운숫자 5,6,7 방향 서쪽 43년생 타인으로 인한 손재가 발생되는 시기니 관재 구설과 투자를 주의. 사랑은 내게 너무 무거워. 55년생 집착은 정신건강에 좋지 않으니 우울증을 주의하고 타협안을 찾을 것. 사랑의 중독을 풀다. 67년생 짧은 시간에 행운을 잡아라. 장시간에 걸친 투자는 불리한 운세이다. 사랑은 후회하지 않는 것. 79년생 의리를 버리면 재물을 얻을 수 있으나 망설이는 것은 정 때문이다. 봄 향기 가득한 사랑 만들기.


행운숫자 7,8,9 방향 남쪽 44년생 막혔던 물줄기가 트이고 속이 시원하니 액운이 물러가는 운세. 사랑은 아쉬운 이별. 56년생 관재수가 물러가겠으니 될수록 조용히 타협하고 길게 끌지 말 것. 운명적 사랑을 찾아서. 68년생 나쁜 운은 물러가고 행운이 찾아오니 이별과 단절로 무한함을 얻다. 진실한 마음으로 사랑을 지키다. 80년생 지금은 어려워도 행운과 재물운이 항상 잠재해 있으니 끊임없이 노력할 것. 사랑은 어려운 보물 찾기.


행운숫자 4,5,6 방향 동쪽 45년생 재물을 얻고 명예가 먼 곳까지 이르니 행운이 상승하고 복이 넘치는 운세임. 사랑은 나의 전부. 57년생 시작하고 끝내는 시기를 확실히 하면 재물운에 손실이 없겠다. 사랑은 반복된 의심. 69년생 자중하고 겸손한 태도가 필요하니 氣(기)가 너무 강하면 왕따가 될 수 있다. 사랑은 비켜가는 메아리. 81년생 관리나 매니저 등의 직업으로 행운의 기회를 얻을 수 있겠다. 친구처럼 함께 하는 사랑.


행운숫자 2,5,10 방향 중앙 46년생 혼자서는 불리해 여러 사람이 협조한다. 즉 현재의 직업이 끝나고 새로운 상황이 열린다. 사랑은 찰떡 궁합. 58년생 문서운과 재물운이 있으니 계획을 잘하면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얻음. 사랑에는 윤기와 조화가 필요. 70년생 실패는 성공을 위한 시련이다. 차선책으로 가는 것이 유리하겠다. 영원한 어린 왕자. 82년생 재능과 행운이 잠재하니 뜻밖에 행운을 얻어 출세하는 시기. 사랑이 찾아오다.


행운숫자 5,6,7 방향 남쪽 47년생 직업운과 사업 등을 상승시켜야 하고, 집안에 풀어야 할 문제가 많음. 사랑은 한마음. 59년생 현재의 일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성사시켜야 하며 물흐르듯이 순행해야 함. 사랑의 삼각관계. 71년생 상황이 얽히는 관재수도 주의해야지만 자신의 몫을 찾아야 한다. 사랑이 부딪치는 시기. 83년생 노력하는 만큼 행운이 있으니 귀인을 만나 만사가 뜻대로 해결되겠다. 사랑은 서로 노력하는 것.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