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년생, 금전거래로 다툼이 있을 수도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8년생 멀리서 행운이 찾아온다. 재물운 상승하며 문서운과 직업운도 좋겠다. 행복은 자기하기 나름.

60년생 지나친 투자보다는 알뜰한 사업이 유리. 믿을 것은 자신의 힘뿐이다. 사랑을 시작하다.

72년생 이미지 관리보다 현실적인 이익과 장래의 바탕을 마련해야 함. 흔들리지 않는 사랑.

84년생 상승세를 타기 위한 기반을 다지는 때다. 직업은 전문직이 좋겠다. 조용하게 사랑을 기다림.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9년생 주위 여건과 환경이 좋아지고 안정된 직업과 재물이 형성되는 시기. 사랑의 합의일체.

61년생 공론이 좋은 쪽으로 모아지고 자신의 입지와 재물이 상승하는 운세. 사랑은 오래 참는 것.

73년생 활기와 생기가 발생하여 소원을 이루고 매매와 문서운이 있겠다. 사랑은 알 수 없는 미로.

85년생 흡연 등 특히 술을 주의해야 하며 모든 일은 서두르지 말 것. 사랑의 인연이 따로 있는 법.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50년생 어려운 때를 인내하는 시기로 흔들리지 않는 심지로 버티면 행운을 부른다. 좋은 인연을 맺는 운.

62년생 하나씩 문제가 해결되니 행운이 있고 재물운도 상승되는 시기.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다.

74년생 좋은 행운이 찾아오니 노력하면 시험에 합격하고 귀인을 만나는 괘. 새로운 사랑 찾기.

86년생 야망이 크나 아직은 기본을 차분히 다지는 마음자세가 필요한 때이다. 사랑도 한 박자 천천히.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39년생 한 번의 기회로 소원을 이룰 수 있으니 명예가 높고 재물운도 상승세. 집안에 경사가 잇는다.

51년생 운기 순환이 침체되면 집안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움직이는 것이 좋은 괘. 사랑을 찾아서.

63년생 생각이 많고 현실적으로 전진하기 힘들지만 재물운이 상승함. 사랑은 안갯속 미로 찾기.

75년생 솔직한 말과 행동이 오해를 풀겠다. 앙금을 남겨두지 말 것. 사랑을 겉으로 표현하라.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0년생 과거로 거슬러 역순환하는 운세로 청렴결백이 행운을 부른다. 사랑의 강물은 흘러갈 뿐.

52년생 겨울이 가고 봄이 오니 재물운이 상승하고 작은 것이 크게 부흥한다. 차고 넘치는 사랑.

64년생 시대가 변하여도 우직하게 지키는 일면이 있어 행운이 돌아오겠다. 사랑은 아픔을 안는다.

76년생 귀인이 나쁜 운을 막고 있으니 지지가 튼튼하고 행운이 있겠다. 현재의 사랑을 바꾸지 말 것.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1년생 이사나 이동수가 코앞에 와 있다. 복잡한 생각을 바꿔 스트레스를 해소해야 함. 소중한 추억 만들기.

53년생 자신의 생각을 뚜렷이 밝혀 향후를 정하고 강한 이미지를 굳힐 것. 사랑의 배신수.

65년생 남의 일에 참여하여 낭패를 당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함. 사랑은 이별을 낳다.

77년생 관재나 구설을 주의할 것. 과거는 이미 흘러갔으니 지금부터 새출발을. 잠시동안의 이별.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2년생 금전거래는 증거가 없으니 받을 수 없다. 미리 예방하는 것이 상책. 재물로 인한 싸움.

54년생 양면성의 대립으로 강하면 취득하고 약하면 얻을 수 없다. 사랑은 만남과 이별의 반복.

66년생 직업도 사람 인연도 흔들리니 건강이나 명예가 우선이고 빠른 이동수. 일방적 사랑.

78년생 갈 곳을 정해야 하니 직업을 가장 우선으로 해서 선택. 학문 수업도 좋은 운세. 사랑은 봄날의 햇살처럼.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3년생 타인으로 인한 피해가 예상되니 친한 사이라도 금전거래는 불가하다. 사랑은 변화가 예상됨.

55년생 작은 이익 때문에 큰 일이 얽힐 수 있으니 신중한 판단이 필요함. 사랑은 봄바람 꽃향기.

67년생 재물운이 많고 행운이 상승하는 시기로 매매도 잘 되는 운세이다. 사랑은 서로의 뜻이 일치.

79년생 새로운 봄꽃처럼 향기가 피어나고 운기가 순행하니 혼인하는 운세다. 천생연분 사랑 만들기.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4년생 작은 언쟁이 크게 됨을 주의하고, 오고 가는 사람 간섭 안하기. 사랑의 견해 차이가 심하다.

56년생 지금 새롭게 시작하는 것은 신중해야 하지만 재물운은 상승세임. 사랑은 내게 힘겨워.

68년생 힘든 시기를 지나 여건이 향상된다. 아직 행운을 기다려야 하는 괘. 흔들리는 애정 전선.

80년생 내부의 고민을 안고 밖으로 표현하기 어려워 양다리를 걸치는 괘. 천생연분 사랑은 하나다.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5년생 알찬 실이익을 얻는 시기지만 겉모양만 중시하면 사기나 손재수가 있겠다. 사랑은 소중한 인연.

57년생 사람을 귀히 여겨 유정하면 행운이 찾아오고 무정하면 이별수 있음. 사랑의 언약 지키기.

69년생 충돌할 수 있음을 피하고 유연하게 대처하면 행운과 재물운 상승.사랑의 약속은 중요.

81년생 힘든 상황이 풀려 재물운이 상승하겠다. 대인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할 것. 사랑은 못다한 사연.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6년생 직업을 따라서 몸이 움직이니 멀리 이동하는 시기. 사랑은 강산이 가로막아 이별수가 있다.

58년생 가족간에 이동수가 있음은 재물운을 따름이라. 행운이 찾아오는 괘. 사랑은 마음 비우기.

70년생 미혼자는 결혼수 있고 기혼자는 자녀를 출산할 운. 재물운과 행운이 상승함. 사랑은 외고집.

82년생 겨울을 지나 잠에서 깨어난 행운이 사방팔방에서 찾아오는 괘. 사랑은 서둘지 않기.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7년생 재물운이 상승하는 운세로 귀인이 도와 노력한 만큼 결과가 크다. 사랑을 꽃피우다.

59년생 바다와 산맥을 넘어 좋은 소식이 전해지고 행운이 멀리까지 닿는 괘. 사랑 찾아 삼만리.

71년생 첫걸음이 중요하니 기초를 배우는 시기이며 행운과 재물운이 다가온다. 귀한 인연을 만나겠다.

83년생 해외나 먼 곳에서 좋은 소식이 있고 현재의 위치가 행운을 가져온다. 인연은 가까운 곳에 있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