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8년생 절반은 좋고 절반은 나쁘니 상반된 현상이 일어날 수 있다. 사랑은 핑크빛으로 물들다.

60년생 입지와 장소 선정에 신중해야 하지만 자신에 맞는 조건이 더 중요하다. 사랑은 그리움으로.

72년생 주위 사람들로부터 선망의 대상이 되나 언행에 주의해야 행운의 기회가 있겠다. 삼각관계 주의.

84년생 인기가 많아서 중심인물이 되고 행운이 찾아오는 좋은 운세.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노력 필요.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9년생 망설이지 말고 기회를 잡는 것이 유리하고 될수록 간단명료해야. 사랑은 산 넘고 강 건너.

61년생 구름 걷히고 태양이 비추니 거두고자 하면 거둘 수 있는 기회. 사랑 때문에 마음의 상처를 입다.

73년생 상황을 극복하는 힘으로 중간에서 머물지 말고 최선을 선택해야 한다. 좋은 인연 만들기.

85년생 상황이 어렵다 말고 천천히 강한 결심으로 노력하는 지혜가 필요. 사랑은 멀리 떠나다.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50년생 현재를 유지하고 인내하되 믿음을 주어야 소원을 이루는 괘. 좋은 관계가 오랫동안 지속.

62년생 엉뚱한 면에 고집하면 상황이 나빠질 수 있으니 올바른 판단 필요. 새로운 사랑이 시작된다.

74년생 좋은 소식이 있어 직업운이 상승하고 특히 미혼자는 결혼하는 운세. 천생연분 사랑.

86년생 지나치면 모자람만 못하니 항상 중립적인 언행의 균형을 유지할 것. 좋은 인연을 만나겠다.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39년생 현상유지가 중요하고 과다투자는 손실을 초래할 수도. 침묵이 금. 부풀어 오르는 충만한 사랑.

51년생 두 가지 일을 동시에 추진하지 말고 하나로 통일하면 행운의 괘. 사랑은 너무 무거운 짐.

63년생 감정이 흔들리고 스트레스가 심하다. 타인으로 인한 손실이 염려됨. 사랑 때문에 어깨가 무겁다.

75년생 자신만의 힘으로 밀고 나가야 하고 주위 사람과의 언쟁을 피할 것. 사랑은 잘못된 선택.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0년생 주위에 좋은 인연이 많고 인기가 높으니 행운이 머물겠다. 부부 간이라면 함께 여행을.

52년생 모든 조건이 상승되어 자신의 이득으로 돌아오니 재물운이 상승함. 소중한 인연을 만난다.

64년생 기본적인 좋은 운세를 타고 났으니 재물운이 상승하고 행운이 있겠다. 풋풋하고 설레는 사랑.

76년생 혼자 힘으로는 역부족이니 서로 나누어야 하고 동업도 좋겠다. 사랑은 간단명료하게.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1년생 나쁜 운이 끝나며, 새로운 새싹이 돋아나듯 재물운도 상승세. 사랑은 나의 또다른 시작.

53년생 상대에게 피해가 가는 일 또는 불법적인 일은 구설과 관재수를 부른다. 사랑은 가슴 아픈 추억.

65년생 투자나 새로운 사업은 신중하고 경제적인 손실을 염려해야. 운명처럼 다가오는 사랑.

77년생 과다한 투자보다는 알찬 재물이 좋은 운세로 문서운도 있겠다. 사랑은 소중한 인연으로.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2년생 새가 날갯짓을 하는 형상으로 행운이 찾아들고 재물운도 상승세. 행복한 사랑이야기.

54년생 특히 재물복이 많고 집안에도 경사가 있으며 기쁜 소식이 날아든다. 머물지 못해 떠나가는 사랑.

66년생 함께 지내던 사람이 떠나는 괘가 있으니 불안정하고 경쟁도 심하겠다. 사랑이 메마르다.

78년생 쫓기는 심정을 버리고 더욱 안정감을 가지고 노력하면 소원을 이룸. 사랑을 위하여 노력할 것.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3년생 귀인을 박대하는 격이니 서로 간에 협력하고 주위를 돌보는 마음이 필요. 사랑이 떠나가다.

55년생 타향에서 고향으로 되돌아 오는 운세로, 떠나있던 세월이 무상하다. 사랑은 되돌림 표.

67년생 부동산에 타고난 복이 있지만 무리한 투자보다 매매하는 게 좋겠다. 현재의 연인은 천생연분.

79년생 재물운이 있고 이사나 문서운이 있으니 취득하면 좋은 운세이다. 사랑은 나의 전부.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4년생 어려운 한 고비를 넘겨야 하니 자녀 결혼에 문제가 있겠다. 사랑은 떠나가고.

56년생 역으로 먼 길을 되돌아 제자리로 돌아오니 처음 시작함과 같은 괘. 이별수가 있으니 조심할 것.

68년생 노선 변경을 하지 말고 현재를 끝까지 유지하는 것이 좋겠다. 현재의 연인을 바꾸려 하지 말 것.

80년생 한 우물을 파는 것이 좋고 양다리를 걸치면 구설수가 있을 수 있다. 그대는 나의 운명.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5년생 신분이 상승하여 새 집 짓고 이동하며 재물운이 많은 운세. 서로를 존중하는 사랑 운세.

57년생 인기가 있고 재물운이 상승하는 운세로 행운이 있겠다. 사랑은 좋은 인연으로.

69년생 최선을 다하면 차후에 행운이 찾아오고 열심히 노력한 대가를 얻음. 새로운 사랑을 기다리다.

81년생 있는 곳이 불안하니 구설 시비를 주의하고 맺고 끊음을 부드럽게. 새 사랑으로 이별의 아픔 극복.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6년생 痔瑛?상황을 마무리 해야 하고 원금상환을 받아서 이동하는 괘. 사랑의 감정이 메말라 있다.

58년생 이동을 하고자 하나 갈 곳이 마땅치 않고 빚이 늘어나니 투자는 신중히. 비현실적 사랑.

70년생 사업은 현상 유지인데 분수 외의 재물운을 바라면 감당하기 곤란함. 불유쾌한 사랑.

82년생 짐작하여 행하거나 비밀스러운 일을 만들면 행운이 비켜간다. 좋은 인연이니 흔쾌히 받아들일 것.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7년생 양면이 막히니 투자한 원금을 보장 받아야 한다. 마음을 비우면 행운. 사랑은 안갯속.

59년생 자리 이동이 유리하나 방향을 잘 보고 결정하면 좋겠다. 떠나간 사랑의 소식을 알 길 없다.

71년생 자신의 역량을 알고 분수에 맞는 최선책을 찾아내야 하는 시기. 사랑의 감정을 숨기다.

83년생 신분이 상승하니 행운이 찾아오는 운세. 싱그러운 봄날처럼 사랑도 찾아오겠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