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8년생 반절은 비우고 반절은 유지해야 하니 완전함을 원하지 말라. 현재가 좋은 운세. 사랑은 미완성.

60년생 도박하듯 모든 것을 걸지 말고 적당히 투자를 하라. 재물운 상승세. 사랑은 약속이다.

72년생 절호의 기회가 오니 모든 기량을 다하면 소원을 성취하는 운세. 사랑은 아름다운 힘.

84년생 갈고 닦은 학문으로 모든 사람의 칭송을 받고 합격하는 운세. 바다 건너 찾아온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9년생 사람과 사람, 상황과 상황의 중간 개입 때 구설을 조심해야. 사랑은 평행선 위에서.

61년생 정면돌파보다는 우회하면 인기가 높고 재물운이 상승. 사랑이 떠나간 자리.

73년생 독립을 하거나 문서운이 있고 이사 또는 혼인을 하는 운세. 사랑은 서로 이해하는 것.

85년생 변화가 거듭되니 운세가 상승함에 있다. 큰 인물이 되는 과정. 아직은 사랑을 기다리는 때.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50년생 현재에 안주할까 새로운 길을 갈까 고민이 많지만 자신의 선택을 믿음. 사랑은 새롭게.

62년생 안팎으로 거품을 빼고 새롭게 시작하는 가벼움 덕에 행운이 찾아옴. 정직하고 진솔한 사랑.

74년생 변치않는 믿음과 시작이라는 새로움이 자신을 향상시킨다. 사랑은 깊은 이해가 필요.

86년생 노력하면 소원을 성취한다. 최대한 상대방의 입장을 고려할 것. 보호하고 지켜주는 사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39년생 앞에는 호랑이요 뒤에는 뱀이라 어디로 가야 할지 정하기 어렵다. 사랑은 이해가 필요.

51년생 모든 문제는 근본적인 것부터 해결해야. 임시방편은 일을 더디게 할 뿐. 사랑은 처음부터 다시.

63년생 경제적으로 독립이나 분가를 꿈꾸지만 진퇴양난을 염려하는 운세. 진솔한 사랑의 대화.

75년생 자신의 생각이 옳아도 상대의 입장도 있는 법. 논리적인 함정이 있다. 사랑은 가슴으로.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0년생 상반된 영향을 받는 운세로 한쪽에 치우치지 말고 중립을 지킬 것. 사랑은 서로를 돌봐주는 것.

52년생 운이 상승하는 시기로, 수직 이동하겠으며 귀인을 만난다. 애정관계도 향상되는 때.

64년생 사업을 하면 명성을 얻고 귀인이 돕는 운세로 재물운이 상승. 사랑에 완벽은 없다.

76년생 형편을 바로잡는 시기를 놓치면 다시 회복되기 어렵겠다. 기다렸던 사랑이 이루어지는 운세.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1년생 관재수를 멀리하고 될수록 친가계통에 가까이 하는 것이 좋겠다. 사랑은 돌봐주는 마음

53년생 관재수와 구설수가 잠재해 있으니 주의하고 문서에 하자가 없어야.사랑의 함정

65년생 먼 거리의 이동수가 있고 직업과 사람 인연을 찾아야 하는 운세. 사랑은 무지갯빛

77년생 귀한 격을 타고 났으니 자신의 위신을 위하여 언행에 신중함. 사랑은 소중한 희망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2년생 혼자서는 힘이 드니 중간 과정을 원만히 해결할 귀인을 찾을 것. 사랑을 시험하다.

54년생 계산에 밝고 허심탄회한 성격이니 일처리를 잘하면 재물운이 상승. 열정적인 중년의 사랑.

66년생 보수적인 경향이 있다. 현재에 머무르면 미래로 전진하지 못하니 주의. 사랑은 다시 원점으로.

78년생 완벽하게 자신의 힘으로 독립을 해야 하고 직업과 경제적인 자신감을 갖겠다. 사랑은 의리 때문에.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3년생 봉사활동이나 자선 등을 베풀어 세인의 존경을 받을 수 있는 운세. 임시의 이별일 뿐.

55년생 상대의 행복이 무엇인가를 생각하는 마음에 인생의 해답이 있다. 사랑은 욕심이 아니다.

67년생 건물보다 토지가 유리한 운세로 재물운이 상승하겠다. 사랑은 용기와 지혜로.

79년생 미래를 두려워 말고 용기를 내어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겠다. 사랑의 힘으로 현재 난관을 극복.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4년생 길게 안주할 수 없으니 단기간의 직장이라 생각하는 것이 좋겠다. 부족함 없는 사랑.

56년생 현재 있는 곳에서 이동할 수 있으니 새로운 직업을 찾아보는 것도 좋겠다. 사랑을 결정할 때.

68년생 재물운이 상승하니 악운을 행운으로 바꾸는 특별한 재능이 있다. 상대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갈 것.

80년생 미래를 향한 포부가 크고 도전의식이 있어 재물운이 급상승. 사랑은 꿈꾸는 대로 이루어짐.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5년생 계산력이 뛰어나지만 사업에 무리가 따르면 거품이 많을 수도. 인생처럼 사랑도 공평하다.

57년생 예술가와 같은 성향으로 싫증이 빨리 나고 변화가 무쌍한 운세. 기적과 같은 사랑.

69년생 전문가로서 최상의 재능을 겸비하니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 서로를 원하니 용기를 내도 좋겠다.

81년생 주위에 베풀고 형제와 나누는 마음자리이니 자연스럽게 행운이 찾아오겠다. 사랑은 아름다운 이해.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6년생 현재 관재수와 구설이 있으니 신중한 문서의 계약이 필요하겠다. 사랑은 마음 비우기.

58년생 어떤 일이든지 과대 상상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를 보는 균형미를 가질 것. 사랑의 보헤미안.

70년생 앞으로 가고자 하나 갈 길이 없으니 다시 제자리에 남는 운세이다. 사랑의 비밀을 풀다.

82년생 자신의 생각과 현실이 다르니 경험하여 사회를 배우는 시기. 천생연분 배필을 만난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7년생 여행이나 해외 출장으로 이동수 있고 때를 맞춰 행하면 재물운 상승. 진정한 사랑을 이해.

59년생 안정할 수 있는 최상의 좋은 조건을 찾아야 행운이 도래. 사랑은 불감증을 동반.

71년생 소원을 이루고 일마다 성취하니 행운이 따르고 재물운 상승. 순수하고 진실한 사랑.

83년생 노력하여 스스로 상승하는 기운이 있으니 행운과 재물운 상승. 사랑도 서로 노력해야.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