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8년생 자신과 집안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금전 관계 등에 신중해야. 사랑은 인내하는 것.

60년생 과용하면 허무할 수 있으니 현실적인 안목이 필요한 시기. 사랑은 함께 행복해야.

72년생 직업 운이 상승하니 노력하면 성공하고 재물 운도 함께 상승. 현재 사랑의 목적은 결혼.

84년생 전문적인 지식이 충만하도록 학문을 닦으면 장래의 성공 열쇠가 된다. 사랑은 기다림.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9년생 과도한 경쟁을 피하려면 마음을 비우는 자세로 스트레스를 다스려야. 서로 돕는 사랑.

61년생 행운이 머물다가 떠나기를 반복하니 기회가 오면 즉시 실행하기를. 사랑이 잠시 머물다.

73년생 풀리지 않은 숙제를 안고 있으나 상호 협의를 하면 행운의 괘. 상처를 보듬어 주는 사랑.

85년생 현재의 상황에 적응해야 동료 간의 갈등을 해소할 수 있다. 사랑은 같은 곳 바라보기.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50년생 이동하거나 노선을 바꾸지 말고 현재에 머무는 게 좋은 운세. 때로는 서로에게 실망하기도.

62년생 자영업자는 책임감의 압박이 심하니 분담하거나 주식회사로 전환하면 좋겠다. 사랑 예감.

74년생 배신수가 있으니 주의하고 자신의 언행을 솔직히 표현하면 행운이 있겠다. 사랑은 정직.

86년생 명예와 실리를 동시에 충족해야 하니 합리적인 근거를 중시해야. 사랑은 제 눈에 안경.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39년생 현장에서 뛰어야 하니 편안할 수는 없고 새로운 발전의 길을 찾아야. 뜻과 마음이 합하다.

51년생 상대적으로 어느 한쪽의 운이 나쁘니 서로에게 영향력을 줄일 것. 사랑은 안정감이 중요.

63년생 조급하지 말고 순리대로 푼다면 관재 구설수를 미연에 방지. 사랑의 방향을 알 수 없음.

75년생 명분과 명예만을 위한 것보다는 자신의 행복을 찾는 것이 상수. 사랑에는 조건도 필요.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0년생 정직한 사주를 타고 났으니 베풀었으면 스스로 행운이 찾아오는 운세. 부부 간 협력하기.

52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상황이 좋아지고 일거양득의 행운이 오겠다. 사랑은 신뢰가 기본.

64년생 스스로 비우면 행운의 괘를 잡고 명예가 동시에 높아진다. 스트레스 주의. 사랑은 노력하는 것.

76년생 자신의 재능을 갈고 닦아 전문가로서의 길을 가는 행운아의 운세. 사랑은 균형의 미학.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1년생 악운을 행운으로 만들려면 겸손하여 덕으로 다스려야 한다. 사랑의 고통으로 힘겨움.

53년생 문서 계약을 스스로 파기할 수 있으니 애초에 신중한 판단 필요. 사랑은 책임감이다.

65년생 움직일수록 꼬일 수 있고 구설이 따르니 언행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 서로에 대한 이해가 절실.

77년생 주위를 면밀히 관찰하여 상호 의견차를 절충해야 하는 운세. 소중한 인연을 만난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2년생 행운이 돌아오고 금전을 상환받을 수 있는 시기로 인내심이 필요하다. 사랑은 믿음이 필요.

54년생 습관화된 버릇과 나쁜 함정에서 벗어나야 관재 구설을 모면하겠다. 사랑은 함정의 덫.

66년생 언행이 일치해야 일관된 논리가 성립되어 구설을 잠재울 수 있겠다. 사랑은 떠나가고.

78년생 현 상황을 인내하고 노력하면 직업 운이 상승하여 소원 성취한다. 청명한 하늘 같은 사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3년생 이동수가 있으니 여행이나 해외 출장이 좋고 임시휴업도 가능. 사랑은 진실한 대화로.

55년생 상하좌우의 조화로움을 추구하고 현실적인 균형을 맞추면 행운이 오겠다. 사랑은 그리움으로.

67년생 형제와 나누어야 하니 마음을 비우면 관재수를 잠재울 수 있다. 사랑은 절처봉생.

79년생 때를 맞추지 못하면 행운이 막히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함. 기다렸던 사랑의 결실을 맺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4년생 집안 문제로 의견이 분분하나 긍정적으로 최종 결론을 내릴 시기이다. 완전한 사랑 찾기.

56년생 행운의 기회가 다가오니 놓치지 말고 실행하면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을 떠나 보내다.

68년생 두 개의 운세가 공존하다. 행운과 악운 중에 화합이 최상의 괘. 두 마음을 하나로 합칠 것.

80년생 망설이지 말고 도전하면 재물 운이 상승하고 귀인의 도움이 있겠다. 잦은 사랑싸움으로 피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5년생 행운이 솟아나고 재물 운이 상승하여 귀한 신분이 되는 운세. 서로에게 휴가를 주는 것이 좋겠다.

57년생 이동하지 말고 한 우물을 파야 재물 운이 상승하고 행운이 찾아옴. 사랑은 일편단심으로.

69년생 하나를 버려서 열을 얻는 격으로 행운이 찾아오고 귀인의 도움을 얻는다. 이별 조짐.

81년생 고통과 시련은 자신을 성장시키는 계기로 삼아야 장래에 인재가 됨. 사랑은 갈피를 못잡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6년생 재능을 헛된 곳에 소비하면 넓은 땅에 가뭄이 드?운세. 사랑은 머물 수 없는 인연.

58년생 뜻밖에 찾아온 재난을 예방하는 지혜와 인내심이 필요. 사랑에 속을 수밖에 없음.

70년생 움직일수록 대인 관계의 마찰이 예상되니 출입에 신중해야. 사랑은 미래를 향해.

82년생 가까운 사람과 이별수가 있으니 신중한 언행이 필요한 시기. 사랑은 오해를 주의.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7년생 반은 이루고 반은 힘든 운세로 끝까지 인내심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사랑은 좋은 인연.

59년생 악연을 만날 수 있으니 경거망동하지 않는 신중한 판단이 필요. 사랑을 되돌리다.

71년생 재물 운이 수직 상승세이니 과감한 도전이 필요하다. 문서계약, 매매 등이 있겠다. 사랑은 움직이는 것.

83년생 독립하거나 혼인할 수도. 집과 숙박의 안정을 최우선으로 할 것. 사랑은 장미향기처럼.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