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8년생 집안에 이동수가 있고 주택 개량이나 재건축으로 재물 운이 상승세. 보고싶은 사람.

60년생 주위에 행운이 감돌아 인기가 높고 권력이 있으며 재물 운도 상승. 믿음 형성 위한 노력을.

72년생 책임감이 무거우나 행운이 스스로 찾아오니 소원 성취하겠다. 함께 미래를 약속하는 사랑.

84년생 기다려야 하는 운세로 언행에 신중하고 인내하면 행운의 기회가 오겠다. 사랑이 되돌아옴.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9년생 인간적인 배신수를 주의. 큰 일을 도모할수록 작은 약속을 지켜야 하는 것. 사랑은 2% 부족.

61년생 근본 원인을 제거하여 행운이 찾아오니 재물 운이 상승하겠다. 사랑은 지난날의 사연.

73년생 당분간 현재의 어려운 문제를 잊고 휴가를 떠나보는 것도 좋겠다. 사랑은 엉킨 실타래.

85년생 신경이 예민하니 억지로 일을 성사시키지 말고 때를 기다리면 행운이 온다. 인연을 기다림.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50년생 가까운 사람과 다툼 주의. 혈액순환을 걱정해야 할 만큼 건강에 적신호. 사랑은 진실한 대화.

62년생 투자를 잘못하였으니 새롭게 고쳐도 결국은 어려운 상황이다. 사랑하기 아름다운 계절.

74년생 자신의 판단을 믿고 한 우물을 팔수록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을 이해하다.

86년생 상황을 벗어나는 길은 과거로 되돌아가지 말고 미래를 지향해야. 사랑은 당분간 쉼표.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39년생 자신의 뜻대로 상대를 통제하려 하지 말고 서로의 자유로움을 추구하길. 애증이 얽힘.

51년생 완벽한 거래를 위하여 꼼꼼한 문서계약을 해야 손재수를 면하겠다. 사랑은 단순하게.

63년생 현재보다는 미래를 보고 장기 플랜을 세워야. 열정과 자신감이 생기면 좋은 선택.

75년생 관재 구설이 있으니 일방적인 길을 택하지 말고 주위 조언을 들을 것. 사랑은 떠나가고.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0년생 과식을 금하고 소화계통이나 위장병을 조심. 적당한 운동 필요. 지나친 사랑은 금물.

52년생 행운이 상승하니 안팎의 균형을 유지하면 재물 운과 문서 운이 있겠다. 적당한 사랑을 유지.

64년생 힘든 상황을 인내하면서 한편으로 길을 찾으면 일석이조의 기회. 현 사랑을 벗어나고파.

76년생 다른 사람의 목표물이 될 수 있으니 스토커나 가까운 사람의 배신수를 조심. 사랑의 음모론.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1년생 상대로 인한 손재수가 있거나 자신이 상대에게 피해를 줄 가능성도 있다. 사랑은 힘든 상황.

53년생 현 상황을 길게 끌지 말 것. 빠른 이동이 유리하고 직업전환도 고려를. 사랑은 질긴 악연.

65년생 지나친 투자나 투기를 하면 손실수가 있으니 빚을 내지 말고 외상도 금물. 사랑은 정 때문에.

77년생 참을 수 없는 한계까지 가지 말고 말로 표현하고 협의할 것. 헌신적인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2년생 갈 곳이 없는 어려운 상황이지만 유비무환을 하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잊어야 할 사연.

54년생 악연을 만나 힘든 상황으로 끌려들어갈 수 있으니 강한 정신으로 무장을. 사랑은 암울한 덫.

66년생 금전을 모든 상황의 기준으로 하지 말고 급박한 경매나 부도에 대처할 것. 사랑의 양다리.

78년생 진실하게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보여야 나중에 오해를 면한다. 사랑은 솔직한 이야기.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3년생 새 집 구입 또는 개량 등 이동수가 좋으며 재물 운도 상승세. 사랑에 대한 깊은 생각.

55년생 억지로 성사시키려 말고 순행을 택하면 행운과 재물 운이 상승세. 사랑은 자연스럽게.

67년생 자신이 전부를 책임지지 말고 상대의 협조를 받아들이면 행운이 있다. 일방적인 짝사랑.

79년생 이동수가 예고되니 방향과 장소를 미리 선정하면 좋겠다. 마음이 시키는 사랑을 따르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4년생 생각을 거듭하여 최선을 다해 결정하였으면 번복을 하지 말 것. 사랑은 모든 어려움을 극복.

56년생 새롭게 다시 태어남과 같으니 때로는 힘들지만 차츰 행운의 운세. 사랑은 서로의 보살핌.

68년생 아직은 상황이 불안정하지만 새로운 기회가 온다. 좋은 인연을 만나 안정.

80년생 직업 운이 좋고 많은 사람의 인기를 얻으니 명예가 높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은 표현하는 것.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5년생 행운의 계절에 당도하니 노력의 대가를 얻고 재물 운이 상승세. 사랑은 깊은 이해심.

57년생 모든 면에 있어 잦은 고장으로 낡은 것을 새롭게 고쳐야 하는 운세. 애정관계의 어려움.

69년생 마음을 두고 몸은 떠나야 하지만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니 안심하라. 돌이킬 수 없는 이별.

81년생 가까운 사람에 희생 봉사하는 마음이 크니 성공하고 결혼 운도 있겠다. 5월은 결실의 계절.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6년생 할 수 있으면 여러 사람과 일을 도모하는 것도 좋지만 길지는 않겠다. 사랑은 식어버린 정열.

58년생 화병이 차서 가슴이 답답하다. 나름대로 스트레스를 풀고 자중하기를. 사랑은 바람처럼.

70년생 스트레스로 막힘이 빈번하겠으니 당분간 조용한 생활이 유리함. 사랑하려면 마음을 열어야.

82년생 새 집으로 이사하고 문서 운이 좋으니 행운의 기회가 되겠다. 결혼을 위한 조건 좋은 선택.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7년생 마음이 급하면 막힘이 있다. 천천히 진행하는 지혜가 행운을 가져옴. 사랑을 위해 노력.

59년생 이유도 없이 악연을 만들어 만사가 꼬일 수 있으니 신중한 언행이 필요하다. 사랑은 지루.

71년생 집안사에 신중한 결정이 필요하고 될수록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겠다. 이별의 기로.

83년생 윗사람의 괘가 좋고 나쁨에 따라 행운이 결정되니 집안사를 점검해볼 것. 사랑은 휴식.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