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굴점의 의미

예부터 얼굴에 난 점은 운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여겨 함부로 손대지 못하게 하였다. 요즘도 성형을 할 때 복점과 흉점을 구분하는 것은 낯선 풍경이 아니다. 그렇다면 내 얼굴의 점은 어떤 운을 담고 있을까?

점의 위치를 100군데로 나눠 남녀별로 의미를 설명한 게시물이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눈과 눈 사이의 점은 언제나 화제의 중심이 되는 인기인을 뜻한다. 왼쪽 눈 아래에 점이 있다면 행복한 결혼을 할 운이다.

반면 코 끝에 점이 있는 사람은 재물을 헛되이 써버리는 성격으로 돈으로 고통 받는 일이 생긴다. 오른쪽 입가의 점은 쓸데없는 말을 하여 실패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한다.


::: 주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 :::

1. 5·31 지방선거
2. 티팬티 청바지
3. 얼굴점의 의미
4. 200원 담배
5. 슛돌이 해체
6. 공포의 손자국
7. 물파스 아줌마
8. 말하는 강아지
9. 커터칼의 비밀
10. 원빈 제대

⊙… 물파스 아줌마

물파스가 만병통치약이라고?

20년간 모든 병을 물파스 하나로 해결했다는 별난 아주머니의 사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 머리가 아플 때, 속이 더부룩할 때는 물론 목감기, 생리통 등 각종 질병에 물파스만 바르면 깨끗이 낫는다는 것.

평소 온몸에 물파스를 바르고 다녀 '물파스 아줌마'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언제 어디서든 신속히 물파스를 발라야 하기 때문에 사시사철 집안 구석구석 물파스들이 널려 있다고 한다.

피부과에서는 과도한 물파스 사용이 피부 이상을 일으킬 수도 있다고 충고했지만, 아주머니는 지금까지 어떤 부작용도 없었다고 주장한다.


류호성 기자 slowstep@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