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8년생 비밀리에 중요 사항이 진행되는 시기로 의무와 책임감으로 어깨가 무거울 듯. 비현실적인 사랑.

60년생 밖으로 관재나 구설이 있어도 안으로 부유한 운세니 재물 운 상승세. 사랑이 되돌아오다.

72년생 최상책이 아니라 차선책도 좋은 운세. 현재에 충실하면 후일 성공하겠다. 사랑보다 일이 중요.

84년생 한 우물을 파서 전문가다운 면모를 갖추면 큰 성공을 이루겠다. 사랑은 기다림.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9년생 이사하거나 새 집을 짓고 이동하는 시기로 집안 일에 경사가 있겠다. 사랑은 보살핌으로.

61년생 직업이 안정되고 이사나 이동 등에 행운이 있으며 재물 운세가 상승. 무지갯빛 사랑.

73년생 망설이지 말고 결혼이나 약혼을 하면 좋고 이동수로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천생연분.

85년생 현지의 상황을 당장에 결정하지 말고 6개월 정도를 기다리는 운세. 사랑은 격에 맞아야.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50년생 집안에 문제 있을 수 있고 주식 투자 등에 손해볼 우려 있어 심사숙고를. 대화가 필요.

62년생 과대한 부동산 투자나 사람관계에 손재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겠다. 사랑을 위하여.

74년생 행운이 있어 문제가 없고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조건이면 받아들여야. 연인끼리 다른 생각.

86년생 옳다고 생각하면 행동하여 성취할 수 있는 행운의 운세. 한참을 돌아 제자리로 온 사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39년생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자신이 스스로 피하는 것이 좋고 순리에 따를 것. 집착하지 말 것.

51년생 현재에 하고자 하는 일은 이루더라도 오래 갈 수 없으니 심사숙고하길. 사랑은 하늘의 뜻.

63년생 성취하였으나 가질 수는 없으니 시간을 역행하지 말고 기다리는 자세 필요. 사랑을 기다림.

75년생 공정한 판단으로 처신하고 권한에는 책임이 따르는 법을 알아야. 사랑은 타이밍이 중요.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0년생 앞으로 여러 번의 기회가 올 때 겸손한 자세로 행운을 만회하면 성공. 힘이 되어 주는 사랑.

52년생 좋은 조건으로 음에서 양으로 가고 낮은 데서 높은 곳으로 이동수. 사랑은 핑크빛 약속.

64년생 상대방에 따라 움직이면 우유부단하니 자신의 의지가 더욱 중요. 사랑은 통제가 아니다.

76년생 자신이 한 언행은 자신 스스로 책임져야 한다는 것을 인식해야 함. 사랑은 둘의 책임.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1년생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고 귀인을 만나 직업 운이나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은 서로 돕는 것.

53년생 노력하여도 되지 않음은 하늘의 뜻이고 동업자나 동반자의 배신 주의. 사랑의 구설수 조심.

65년생 동료나 상사와 다툼으로 현 상황을 잠시 떠나있는 것도 도움이 됨. 별거수 있음.

77년생 부동산 투자에 신중하고 사업이나 직장의 이동수가 있다. 애인의 과거는 묻지 않는 법.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2년생 힘든 상황에서 벗어나는 길은 이사나 이동을 하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의 관재 구설 주의.

54년생 문서취득은 좋으나 넘치는 투자는 힘들 것을 예고하니 특별히 조심. 사랑은 일방통행.

66년생 먼 훗날을 기약하지 말라. 변질될 가능성에 충분히 대비하는 게 좋겠다. 사랑은 비밀의 덫.

78년생 현재가 힘들다고 문제를 회피하지 말고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해야. 결혼하기 좋은 날.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3년생 직업이나 사업에서 물러나 잠시 휴직하거나 휴가를 내는 것이 좋겠다. 편안한 사랑.

55년생 타향에서 옛 사람을 다시 만나니 미혼자는 혼인하고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을 다시 시작.

67년생 부유한 팔자로 재물 운이 많으니 매도와 매수를 조절하면 좋겠다. 사랑은 진실함으로.

79년생 막혔던 운이 풀리고 행운이 찾아와 귀인을 만남. 이동수 있다. 사랑을 두려워하지 말 것.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4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고 십 년 묵은 체증이 내리듯 행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을 떠나 보냄.

56년생 직업을 바꾸는 준비가 필요하다. 사람과의 잘못된 인연은 자기 탓이 크다. 덫에 걸린 사랑.

68년생 버림으로써 얻음의 진리가 적용되고 재물 운이 상승하여 이사하겠다. 사랑은 오래 참는 것.

80년생 노력하면 안 되는 일이 없고 행운이 찾아와 아름다운 연인을 만나겠다. 우리는 소울메이트.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5년생 냉정한 판단이 좋고 정에 얽매이면 관재 구설수가 있겠으니 주의할 것. 사랑은 정다움으로.

57년생 뜻밖에 알 수 없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으니 대인관계를 주의하길. 한순간의 충동적인 사랑.

69년생 힘든 인연이 순순히 풀릴 것이니 이동수를 따르면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은 소유가 아니다.

81년생 전문적인 분야에 남다른 소질이 있고 헌 것을 새 것으로 고치는 운세. 사랑을 위해 노력.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6년생 과거로 되돌릴 수 없고 현재는 경쟁微?많아 자신의 입지가 흔들린다. 사랑은 믿음이 중요.

58년생 묵묵히 자신의 할 일을 하여 재물 운이 상승하지만 직업 운의 전환점. 사랑은 내겐 가벼워.

70년생 자신의 자리를 지키면 좋고 쓸데없이 관여하면 관재와 구설수 있다. 사랑은 팽팽한 줄다리기.

82년생 행운의 기회를 맞이하여 인기가 있고 이동이나 이사를 하는 운세. 사랑은 싸우면서 성장.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7년생 마침내 행운이 찾아오니 원하는 일을 성취하고 재물 운도 상승.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노력.

59년생 먼 길을 돌아야 하니 신중한 결정이 중요하고 폐업의 위험도 있겠다. 사랑을 염려하다.

71년생 옛 것을 버리고 새로운 길을 찾는데 행운의 연결고리는 경제적인 힘. 사랑 가운데 행복.

83년생 직업 운이 가장 중요하다. 전문가가 되는 자질이 있고 재물 운 상승세. 사랑은 공통점 찾기.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