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8년생 집안에 경사가 많겠다. 승진하여 명예가 높아지며 재물운이 상승한다. 애정운은 아름다운 승리.

60년생 지금이라도 수습하는 것이 좋고 손실이 적은 방향으로 선택할 것. 사랑이 되돌아 오다.

72년생 이상과 현실이 다른 차이를 극복할 것. 전진하면 성공하고 출세함. 사랑을 위하여 노력 중.

84년생 드디어 행운의 때가 다가온다. 전문적인 직업이나 학문을 갈고 닦을 것. 정신적인 사랑.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9년생 주위환경을 재정비하여 새롭게 하는 것이 신상에 이롭다. 구설수에 얽히지 말아야. 사랑을 재고하다.

61년생 관재수가 있으나 잘하면 반대로 행운이 있고 재물운이 안정되겠다. 인내하는 사랑.

73년생 지나친 깊은 생각이나 크게 부풀려 판단 말고 중요한 큰 획으로 결정해야. 애틋한 사랑.

85년생 서두르지 말고 긴 안목을 가지고 일로 매진하면 성공하고 행운이 있겠다. 사랑은 자연스럽게.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50년생 때를 놓치면 원점으로 되돌아가지만 큰 인물로 중요한 중책을 맡을 운세. 사랑은 나의 힘.

62년생 재능이 특출하여 자신은 성공하여도 주위의 시기와 질투를 주의할 것. 사랑은 포장된 행복.

74년생 겸손하여 스스로 신분이 상승하고 재물운이 좋으며 배우자운이 좋음. 사랑은 웃겨주는 것.

86년생 생각과 아이디어가 현실화된다. 발명의 귀재로 명예와 재물을 얻음. 사랑은 쟁취하는 것.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39년생 세월이 불투명하여 주류에 속하지 못하니 항룡유회라. 백의종군해야 함. 사랑에 집착하지 말 것.

51년생 밖으로 나가면 명예가 높고 재물운이 상승하며 집안의 근심이 사라짐. 사랑은 삶의 활력소.

63년생 이미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하고 순서에 따르는데 직업운이 최우선. 사랑은 일방적 희생.

75년생 직업과 입지가 불안정하다. 솔직하고 겸손한 마음으로 협의하면 좋겠다. 사랑은 떠나가고.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0년생 과대포장하지 않고 안과 밖이 같다면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명예와 재물운.사랑은 풍요롭게.

52년생 이사를 한번 더 해야 하니 임시 직업이나 환경이 되고 재물운은 상승세. 애증의 반복으로 힘든 상황.

64년생 흥함이 극상승하여 꼭짓점에 다달았으니 내려가는 것은 자연의 이치. 사랑은 협력하기.

76년생 여러 사람과 동업해야 하고 나눠 가져야 한다. 관재구설수 주의. 사랑은 무기력하다.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1년생 고치기를 반복하여 새롭게 태어남과 같으니 은퇴하여 백의종군하리라. 사랑은 방향 변경 중.

53년생 여러번 경고한 바 후배에 물려줘야 함을 자신이 취했으니 책임추궁당할 운세. 사랑의 배신수가 있음.

65년생 휴가나 출장으로 어려움을 승화하여 다시 시작하면 행운과 재물운 상승. 사랑은 무관심.

77년생 무작정 일을 벌리지 말고 현재를 인내하고 상대의 의향에 따라야 함. 사랑은 인내하기.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2년생 장급으로 신분상승하니 정식칭호를 받고 명예가 높아 재물운 상승세. 사랑을 기다리다.

54년생 흥망성쇠의 변화가 심하니 자신의 기본은 굳건히 유지하는 것이 좋겠다. 사랑은 내게 난해한 것.

66년생 떠나갈 사람을 보내는 것이 좋고 주위에 손실을 최소화하고 허심하기. 오랜 시간 이별을 준비하다.

78년생 이사나 현 위치를 바꾸는 운세이니 좋은 쪽으로 상승 발전하는 계기. 사랑은 정면 승부할 것.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3년생 과거의 인연을 다시 맺으면 제자리걸음이다. 여러 사람을 부양하는 중책을 맡겠다. 사랑은 무거워.

55년생 역량권 밖으로 벗어나려는 사람이 있으니 겸허하게 보내주는 것도 좋겠다. 사랑은 의견수용.

67년생 분가하거나 독립하는 것이 유리하고 재물운이 상승하고 직업운도 좋다. 솔직한 사랑.

79년생 자신의 길을 결정하였으면 분명히 언행에 신경 써 미래에 발을 딛는 계기로 삼아라. 사랑예감.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4년생 바람에 구름이 변하듯이 기복심화가 예상되나 결국은 좋은 상황으로 간다. 사랑의 만족감.

56년생 동업자 선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사업준비 기간을 길게 하면 성공함. 사랑을 기다리다.

68년생 아이디어로 재물운이 최상승하는 행운이 있고 귀인과 혼인할 운세. 새로운 사랑이 찾아옴.

80년생 양다리를 걸치면 둘 다 놓칠 수니 갈등과 불분명한 태도를 하나로 통일할 것. 사랑 때문에 갈등하다.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5년생 손실과 손재수를 주의하고 현재를 극복하면 문서 재물운이 있겠다. 사랑으로 행복감 충만.

57년생 강한 힘을 길려 반복되는 투기성이나 집착을 버리면 행운이 있겠다. 상대에 대한 이해가 필요.

69년생 배우자로 인해 영향을 받겠고 서로의 격에 맞으면 신분이 상승하는 행운. 애정운은 희비교차.

81년생 기획력이 좋고 창의력도 뛰어나니 생각을 현실로 바꾸면 행운이 급상승. 사랑은 베푸는 것.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6년생 평상시 대로 언어와 행동을 해야만 차후에 경솔함이 없을 것임. 사랑은 경솔한 선택.

58년생 뒷감당이 어려우니 언행에 주의하고 직업의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외로움, 고독함으로 쓸쓸하다.

70년생 혁명을 하려면 자신을 알고 상대를 알아야 하며 무모한 도전이 되지 않기를. 불완전한 사랑.

82년생 현재의 기회를 놓치지 말고 영토 확장하고 자리를 넓히는 것이 상책. 만남의 기회가 찾아온다.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7년생 행운이 되돌아오니 도전하여 소원을 이루고 직업과 재물운이 상승함. 사랑을 찾아서.

59년생 앞은 독사요 뒤도 함정이니 갈 곳이 없다. 위험성에서 멀리 떨어지는 것이 상책. 사랑의 덫

71년생 새로운 시작으로 이사하는 것도 좋고 미래로 전진해야 재물운 상승세. 사랑은 엇갈린 길.

83년생 사회에 나가야 하는 준비를 철저히 하고 독립이나 혼인수가 있음. 배우자 선택의 기로에 섰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