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8년생 타인의 해를 입을 수 있고 관재수가 있으나 증거가 없으니 보상을 받을 수가 없다. 기다리는 사랑.

60년생 다시 기회가 찾아온다. 소송문제에 있어서는 자신에게 유리한 판결이 예상됨. 사랑은 에티켓.

72년생 마음을 급하게 결정하면 후회할 수 있으니 참고 인내할 것. 상대에 대한 정중한 태도 필요.

84년생 십년 묵은 체증이 뚫리겠다. 문제의 답을 찾으니 행운의 방향은 북쪽이다. 진실한 사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9년생 적과의 동침이라. 주위에 베풀고 공정하면 관재수를 면하고 행운을 얻겠다. 힘겨루기 사랑.

61년생 통로가 열리니 용이 뭍에 오름과 같다. 노력하면 등용하고 재물 운도 좋다. 너를 기다리는 마음. 73년생 방황을 끝내고 안정적인 기반을 다질 수 있는 기회인데 실수로 놓칠 수도. 우리는 평행선 위에.

85년생 금융신용업 직업에 도전하면 장래에 큰 힘이 되고 행운이 따르겠다. 사랑은 진행 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50년생 용모에 변화를 주는 것이 좋으며 건강을 주의하고 중독성에서 벗어나야 함. 사랑에 집착하다.

62년생 책임감으로 어깨가 너무 무겁다. 손해를 보더라도 벗어나는 길을 찾아야. 가슴 아픈 사랑.

74년생 한 번의 좌절을 두려워 말고 밑거름으로 삼으면 살아가는 데 큰 행운이 있겠다. 사랑은 나의 힘.

86년생 동료, 친구 간에 구설수를 주의하고 될수록 협력하면 행운이 오는 운세. 계산된 사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39년생 자신의 입지가 좋아졌으나 앞에서 나서지 않고 뒤에서 보조하는 것이 좋겠다. 사랑의 하모니.

51년생 주위에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자신의 삶은 스스로 결정해야 한다. 사랑은 믿음이 필요.

63년생 목적은 이루어졌으니 차후를 유지하는 데 힘쓰면 재물 운이 상승하고 행운이 있다. 순수한 사랑.

75년생 어려운 상황을 개선하는 길은 주위 사람과 솔직한 협의를 하는 것. 거짓된 사랑은 시간낭비.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0년생 문제의 해결을 위한 열쇠는 어떤 상황에서든 상대방의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볼 것. 사랑의 추억.

52년생 집안에서 거처를 옮겨야 하니 아래서 위로 가면 행운이 있겠다. 진실한 사랑.

64년생 지나치게 계산적이면 상업적인 성공은 있어도 인간적인 행복은 얻기 어렵다. 진실된 사랑 보여줄 것.

76년생 잘못 움직이면 자신을 비롯하여 주위 상황이 거듭 꼬일 수 있으니 주의 필요. 순수한 사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1년생 한우물을 파지 않으면 말만 난무하고 실질적인 이득을 얻기 힘들다. 흔들리는 사랑.

53년생 처음엔 극히 작은 곳에서 시작하였으나 큰 바다로 나가는 관문으로 들어서겠다. 협력하는 사랑.

65년생 세상과 통하는 길을 찾아냈으니 언행이 아름다워 행운과 재물 운 상승. 돌이킬 수 없는 사랑.

77년생 직장 내 불공평한 것 같으니 스스로 이직하거나 이사하는 것이 좋겠다. 좋은 인연을 맺는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2년생 모든 것이 시작이다. 새로운 사업이나 승진 운이 있으며 재물 운도 상승. 인내하는 사랑.

54년생 현재의 위치가 마땅치 않으면 이사하거나 부동산 매매 등으로 상황을 개선할 것. 되돌리는 사랑.

66년생 떠나 보내는 사람이 있겠고 긴 계획보다는 상황을 봐가면서 수정해야. 만남과 헤어짐이 많다.

78년생 언행이 신중해야 하고 현 상황에 갈 곳이 없으니 직업에 도전하면 성공함. 사랑은 흐린 뒤 맑음.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3년생 긴 시간을 투자하였으니 힘을 얻고 재물 운과 행운이 찾아오는 운세. 되돌리기 어려운 사랑.

55년생 겉으로 보기는 좋아도 불안함을 안고 있으니 근본적인 굳건함을 지녀야. 사랑은 계산된 거래.

67년생 넘치면 모자람과 같으니 관재와 구설수를 주의하고 직업 운이 흔들릴 수 있다. 변치 않는 사랑.

79년생 미래를 타진하는 상황에 망설임이 많으나 솔직함으로 결정하면 좋겠다. 운명적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4년생 이웃에 베풀어 자신의 행복을 찾을 운세. 혼자서 고립되는 것을 염려. 사랑은 오래 참는 것.

56년생 동업이나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는 시기로 신중하면서도 오랜 준비기간이 필요. 보이지 않는 사랑.

68년생 버림으로써 얻는다는 진리를 현실에 대입하여 노력하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을 지키다.

80년생 처음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것이 좋고 행운과 재물 운이 상승세. 내 인생에 사랑은 한 번뿐.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5년생 뜻밖의 횡재수가 있고 주위 상황이 좋아지며 관재 구설수도 완화되겠다. 사랑은 좋은 인연.

57년생 주식투자나 경제적인 집착으로 가까운 사람에게 피해가 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마법 같은 사랑.

69년생 현재를 함께하는 사람과의 인연이 깊다. 많은 행운이 찾아 오는 운세. 함께해야 하는 사랑.

81년생 지나친 재물과 행운을 주위와 나누는 아량으로 베풀면 관재수를 면함. 사랑은 일편단심.


행운숫자 11, 12, 13

방향 동쪽

46년생 급하고 거친 성격을 가장 경계할 것. 빚 보증이나 양도 등에 특별한 주의. 사랑이 필요해.

58년생 집안사나 사회성도 완벽하여 아쉬움이 없으나 겸손한 언행으로 구설수 주의할 것. 돌아온 사랑.

70년생 홀로 고립됨을 피하고 빠른 매매로 경제적 안정이 필요한 시기임. 사랑은 다시 내게로.

82년생 예술이나 교육자에 적합하니 학업을 이수하면 좋은 미래가 보장된다. 사랑을 연습하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7년생 먼 곳을 돌아 고향에 온 것과 같이 편안하다. 재물 운이 상승하겠다. 무지갯빛 사랑.

59년생 수행의 남은 기간을 금전으로 대처해야 하니 재물의 손실이 예상됨. 부부 간 법적인 문제가 생김.

71년생 변동사가 급박하니 한 곳에 머물지 말고 변화를 가지면 재물 운이 상승. 별거나 이동수.

83년생 독립을 꿈꾸지만 현재는 집안사에 참여하고, 안정된 후 자신의 길 선택해야. 반복되는 사랑.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