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8년생 주위 상황은 좋아지겠지만 자신은 물러나 있는 것이 오히려 득이 된다. 사랑은 그리움.

60년생 모든 번뇌의 매듭을 끊어 버리고 오직 하나의 목표를 향해 전진하는 괘. 사랑은 엇박자.

72년생 의지할 곳이 없다. 스스로 노력하여 목적을 달성하는 괘. 혼인 수가 있다. 사랑의 약속.

84년생 이미 불타버린 곳에 다시 불이 붙기는 어렵다. 새로움을 향해 나아가야. 사랑을 기다림.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9년생 공정한 잣대로 판단을. 약자에게 베풀면 복과 행운이 되돌아온다. 사랑은 포용할 줄 알아야.

61년생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행운을 가져온다. 재물 운은 상승세. 사랑은 인내가 필요하다.

73년생 욕망은 빛깔이 곱고 감미로우며 즐겁지만 번뇌를 극복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사랑은 괴로움.

85년생 탐내고 속이지 말 것. 갈망하지 말고 혼탁함을 버리면 행운이 다가온다. 사랑은 일편단심.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50년생 약간의 이동 수가 있으나 현재를 지키는 것이 좋다. 때를 기다리면 성공. 사랑은 이심전심.

62년생 목적에 도달하려면 노력 정진하라. 몸의 힘과 지혜의 힘을 갖추면 성공. 사랑은 천생연분.

74년생 유머로 주위를 밝히고 공평하게 세상을 분배한다. 다른 사람의 귀감이 되는 사랑이다.

86년생 의를 가까이 하고 고요와 동정심을 기르면 훗날 귀인이 된다. 사랑에 급한 결정은 금물.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39년생 명예가 걸린 문제일수록 말수를 줄이고 행동을 조심하는 게 이롭다. 사랑을 계획하는 시기.

51년생 새로운 테마의 생활이 시작되니 스스로 행운을 만들고 재물 운이 상승한다. 시작되는 사랑.

63년생 소원을 이루었으니 직업 운이 좋고 행운의 기회가 많아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은 번뇌.

75년생 솔직함과 겸손은 젊은이의 장점. 의리를 알면 출세하고 승진하는 괘. 사랑은 무지갯빛.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0년생 약자에게 베풀라. 공명정대하게 행하면 훗날 관재 구설수를 모면할 수 있다. 사랑은 정다움.

52년생 현재 문제는 시간이 해결. 참으면 직업 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하는 이와 생각 차이 인정을.

64년생 인생은 살다 보면 입장이 바뀔 수도 있다. 사랑이 버겁다.

76년생 스케일이 큰 일도 감당하기에 적합하니 자신이 주인공이다. 사랑은 넓은 생각.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1년생 대인관계에 언행을 조심하면 엉키는 상황을 면하고 재물 운 상승. 귀한 인연을 만나 사랑.

53년생 자신의 책임을 타인에 전가하지 않으며 스트레스를 다스리면 좋다. 사랑은 착각의 늪.

65년생 단절된 부분을 이으려는 노력이 필요. 신분이 상승하고 재물 운 좋다. 사랑의 선택이 다가옴.

77년생 일단 상승하였다가 다시 내려오는 과정을 주의해야. 겸손함이 필요. 사랑은 생각 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2년생 재테크는 감당할 수 있을 정도만. 뒤끝을 생각해 자료를 보관하는 것이 좋다. 사랑의 행복.

54년생 땅에서 넘어졌으면 땅을 짚고 일어나듯이 기회를 얻어 중화하는 행운. 사랑을 시작하다.

66년생 새로움이 시작되니 옛 사고 방식이나 생각을 개방해 마음을 여는 게 좋다. 사랑은 극과 극.

78년생 유명세를 타는 운세이니 인내하는 자세가 필요. 직업을 얻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은 한마음.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3년생 과감히 마음을 비우는 지혜로 세인의 신용과 덕망을 얻는 운세. 사랑은 선택의 기로.

55년생 자신에게 맞는 음식을 섭취하고 환경의 변화도 체질에 맞춰야 한다. 사랑은 신비로움.

67년생 주위의 도움이 많다. 좋은 것은 남고 나쁜 것은 물러가는 운세. 사랑은 넓은 생각.

79년생 확신이 없어 방황하니 미래를 투자하는 데는 과감함이 필요. 사랑은 복잡한 생각.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4년생 자신이 선택하면 구설만 끼고 이룰 수 없으니 타인의 의견에 맡기면 성공. 사랑은 기다림.

56년생 생각과 현실의 차이를 인정할 것. 준비를 철저히 해 제조업에 뛰어들면 좋다. 사랑을 이해.

68년생 막혔던 상황이 풀리고 행운이 찾아온다. 이사나 이동을 하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새로움.

80년생 일관되게 반복함은 집착이니 마음을 완전히 비우고 새롭게 시작하기를. 사랑은 노력하기.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5년생 알게 모르게 새어나가는 지출을 막는 게 좋다. 현상 유지 노력 필요. 사랑의 어려움 극복을.

57년생 마음을 비워 허심탄회하게 하면 귀인을 만나고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을 만나다.

69년생 문서 운이 있으며 재물 운도 상승. 좋은 인연을 만날 운세. 사랑이 시작되다.

81년생 지름길을 택하지 말고 기본을 튼튼히 다지는 지혜를 갖추면 출세할 운. 사랑은 같은 생각.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6년생 개인적인 문제에 얽매지 말고 사회적인 자신의 위치에 힘을 써야 한다. 사랑은 인내.

58년생 행운이 돌아오니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는 것과 같다. 다시 기회를 주는 의미. 사랑을 비우다.

70년생 현재의 자리에 있을수록 권리금이 내려가니 움직여서 손실을 막는 것이 좋다. 사랑을 오해.

82년생 저축이 필요. 흔들리지 않는 강한 자세로 입지를 지켜야. 좋은 인연을 만나 사랑할 운.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7년생 순서대로 해나가면 문제가 풀릴 것. 새로운 사업이나 투자는 시기상조. 사랑의 휴식.

59년생 단추를 고쳐 채우듯 전반적으로 점검이 필요. 재물 운이 만회. 사랑에 좋은 계획이 세워진다.

71년생 어려운 일의 경험을 잊지 말고 더욱 정진하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은 기다림.

83년생 자신의 책임을 다하는 부지런함을 발휘하여 장래의 좋은 발판으로 삼을 것. 사랑은 솔직해야.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