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8년생 소원을 성취하니 명예가 높고 문서 운과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믿음이다.

60년생 경직된 몸과 마음을 풀어 스스로 행운을 찾아내니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의 희망 잃지 말 것.

72년생 자연의 섭리에 따르고 영민한 두뇌로 이성적 판단을 하면 신분이 상승. 사랑은 지켜내는 것.

84년생 성인 군자와 같이 중요한 인물로 타의 모범이 되는 행운이 따른다. 보수적인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9년생 말수가 적고 무게가 있다. 흙을 쌓아 산을 이루듯 재물이 쌓인다. 귀한 인연을 만나 사랑.

61년생 남 앞에 함부로 나서지 않으니 진중하다. 땅을 일구어 금을 얻을 운세. 사랑은 한마음.

73년생 부지런함으로 백만 금을 얻고 토지를 경영한다. 사랑은 용기다.

85년생 청고함을 타고나 예술과 학문을 좋아한다. 배우자와 금슬이 좋다. 사랑은 진실함으로.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0년생 운세가 왕성하여 관운이 좋으니 남에게 아부하지 말고 자신의 길을 가라. 사랑이 변한다.

62년생 솔직하고 자신감에 차 패기가 넘친다. 관운이 좋고 재물 운이 왕성함. 사랑은 약속이다.

74년생 독립심과 자존심 강한 영웅의 기상을 타고 나 관운과 재물 운 상승세. 우유부단한 사랑.

86년생 포부가 크다. 남이 모르는 분야의 개척자로 발명품을 착안하는 데 뛰어나다. 사랑의 승자.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39년생 물속의 용이 하늘로 오르고자 하니 운이 트일 때를 기다린다. 사랑의 협력자를 기다려라.

51년생 모든 사람이 부러워 할 만큼 행복이 찾아오고 배짱껏 돈을 모으는 운세. 사랑은 합의일체.

63년생 일생에 의식이 풍부하고 궁지에 빠지는 일이 없으니 부자되는 좋은 운세. 사랑은 일편단심.

75년생 이해관계와 세력에 편승하지 않아도 자연히 신분이 귀하게 되는 행운. 천생연분이 기다림.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0년생 궁지에 빠져도 좌절하지 않는 영웅심으로 만인에게 희망을 전하는 의인. 사랑은 이심전심.

52년생 승부수에 행운이 따르니 복권을 사는 것도 좋다. 기적 같이 성공하는 운세. 무지갯빛 사랑.

64년생 백만 금을 희롱하는 재벌의 운세이니 선심을 베풀어 빈민을 구제하라. 사랑은 모험이 필요.

76년생 수만 군을 거느리는 대장의 운세이니 확고한 신념과 끈기로 출세할 것. 사랑을 되돌리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1년생 성품이 고상하고 언어와 행동이 유순하니 예술적인 기질이 다분. 사랑을 위해 못할 게 없다.

53년생 문장력이 뛰어나 배우지 못한 자에게 베풀 수 있으니 만인의 스승이다. 사랑도 경영이 필요.

65년생 용모가 단정하고 행동이 정직하니 고생 끝에 행복이 찾아오는 귀한 격. 순정적인 사랑.

77년생 운세가 강하여 행운이 찾아오고 내외적으로 부유하여 재물 운이 상승. 떠나가는 사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2년생 운세가 한없이 번창하여 안 되는 일이 없고 천금의 재물이 그치지 않는다. 노력하는 사랑.

54년생 천마가 하늘에 오르는 격으로 세상에 이름을 떨치고 부귀영화 운세. 사랑은 어려운 선택.

66년생 초년에 크게 고생하였으니 말년은 부귀영화를 누린다. 사랑의 그리움이 가득하다.

78년생 삶의 굴곡을 잘 넘어 왔다. 장부다운 활달함, 지성을 겸비한 선비 팔자. 사랑 계획 세우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3년생 즉흥적으로 결정하지 않으면 원대한 꿈 이루니 부동산 재벌이 될 운세. 사랑은 믿음이 중요.

55년생 아무리 적어도 부모의 유산을 받으면 가치가 오르니 잘 보존할 것. 인내가 필요한 사랑.

67년생 시행착오를 거듭해도 성공의 열쇠를 찾아내는, 하늘이 내린 천재성. 진실한 사랑.

79년생 일찍이 숙달하여 세상을 달관하고 섬세한 예술로 타인을 구제하는 인재. 사랑을 이해할 것.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4년생 투기 사업을 삼갈 것. 귀인의 도움이 따르고 재물 운이 중첩하겠다. 사랑은 봉사다.

56년생 손해를 보더라도 동정심으로 빈민을 구제하니 귀하고 영화롭다. 사랑의 인연을 만난다.

68년생 부지런하고 솔직해 농사를 짓거나 군인이 되면 최상자의 위치에 오른다. 천생연분을 만난다.

80년생 혁명가요, 가난을 구제하는 독지가로 권력을 손에 잡고 대권을 쥔다. 사랑은 의리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5년생 명예를 중히 여긴다면 운세가 불같이 일어나니 사업이 대성. 다정다감한 사랑.

57년생 기회를 포착하여 바꾸지 말 것이니 재운이 왕성하였을 때 천금을 희롱. 사랑이 어려워진다.

69년생 일이 일시에 불같이 일어나니 복잡함을 버리면 천만 금을 희롱. 사랑을 위해 못할 게 없다.

81년생 성실, 겸손하고 대인관계를 원활히 하면 흥할 것이니 땅으로 성공할 운세. 봉사하는 사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6년생 청렴, 정직, 너그러움으로 상대를 이해하니 넓은 토지를 유유히 거닐다. 후회하는 사랑.

58년생 조상을 공경하고 성실하면 잃어버린 넓은 땅을 되찾는 가문의 인재. 사랑의 기쁨으로 충만.

70년생 이성에 민감하지 말 것이며 미와 추를 구분치 않는다면 귀한 직업을 얻는다. 진실된 사랑.

82년생 자신을 비판하는 데 인색하지 않는다면 집 위에 집을 지어 숙식을 베풀다. 순수한 사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7년생 깊은 계곡에 의식주가 넘친다. 흑백을 가리는 공평함으로 재상이 될 운세. 사랑을 이해해야.

59년생 안과 밖이 다르지 않는다면 재물의 근원이 넘쳐 나니 부귀를 마음껏 누린다. 진실한 사랑.

71년생 집안에 금은 보화가 가득하니 먹을 것을 세인에게 베풀어야 한다. 의협심이 가득한 사랑.

83년생 성실, 근면하여 재물의 근원이 마르지 않고 부귀영화가 오래 머문다. 귀한 인연을 만나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