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8년생 계획 실행의 준비 기간을 길게 잡고 순리대로 하면 만사형통. 사랑의 동반자를 만날 것.

60년생 중년에 실패 수를 면하려면 과거를 답습하지 말고 새로운 미래 설계해야. 사랑을 찾아 방황.

72년생 실천이 살 길이다. 자격증을 취득하면 직업 운 좋다. 사랑하는 이와 한마음이 된다.

84년생 안정된 생활을 기본에 두지만, 직장이나 학업에 애로사항을 극복하길. 사랑의 지혜 필요.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9년생 오고 가는 길이 막히니 현재를 유지하고 발전하기 위해 정보를 수집할 것. 사랑은 안갯속.

61년생 어려움을 극복하려면 여유 있는 출발을 계획해야 한다. 꽃바람처럼 설레는 사랑.

73년생 현 상황을 못 벗어나면 경제적 손실이 오니 신중한 결정이 필요. 고귀한 정신적인 사랑.

85년생 참고 노력하면 행운이 찾아오고 주위의 소개로 좋은 인연을 만난다. 새로운 사랑을 시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50년생 맡은 일에 소홀하면 자녀혼인 등 중요한 일이 경제적으로 어려움. 사랑은 항상 새로운 것.

62년생 행운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회를 얻으면 출세하고 곡간에 재물이 가득. 사랑이 그리워진다.

74년생 각자 생각이 다름을 존중하는 넓은 마음으로 출세를 하고 성공할 운. 사랑을 만나다.

86년생 성공의 기회가 오겠으니 따뜻한 마음의 눈으로 타인을 보라. 사랑을 지키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39년생 적절한 시기를 알고 말과 행동을 하면 재물 운이 솟고 출세를 보장한다. 사랑은 안정적.

51년생 어려움을 기회로 삼아 현실의 이익으로 바꾸니 행운이 찾아오는 괘. 사랑은 기다림.

63년생 좋은 것은 남고 나쁜 것은 물러간다. 하늘의 도움을 얻어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안갯속.

75년생 순조롭게 풀리는 운세로 스스로 선택하여 결정한다. 사랑의 진실이 혼란스럽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0년생 타향에서 귀인을 만나니 기쁘고 재물 운이 상승하며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에도 휴식 필요.

52년생 좋은 집에 재물을 더하고 윗사람의 도움으로 신분이 상승하여 성공할 것. 사랑은 줄다리기.

64년생 과거를 거슬러 올라 문책이 따를 수 있으니 사람을 보는 지혜가 필요. 변화하는 사랑.

76년생 직업 운도 좋고 재물 운도 있으나 개인적인 문제는 신중히 결정을. 사랑은 미래를 향한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1년생 즉흥적 결정은 위험. 지름길을 택했으므로 한 박자 늦춰 가는 여유 필요. 사랑의 고민 시작.

53년생 올라갔으면 내려가는 자연 법칙에 순응해 이사, 이동하면 행운이 따름. 하나되지 않은 사랑.

65년생 경쟁이 심하니 마음을 비울 것. 개인적으로는 이별 수 주의해야. 맹목적인 사랑.

77년생 소원을 이루는 길은 순리에 따르는 것. 그리하면 행운이 온다. 조건을 앞세우는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2년생 노력하면 현 상황을 타개하고 행운을 불러올 수 있다. 무조건적인 사랑.

54년생 한 곳에 정착해야 자신이 건강하고 세인의 신용을 회복하며 행운이 온다. 사랑을 비우다.

66년생 급한 일을 미루지 말고 침착하게 차례로 하면 행운과 재물 운이 따른다. 사랑을 위하여.

78년생 미래를 위한 좋은 조건을 갖추려면 모든 상황의 길을 열어두는 지혜가 필요. 사랑을 고민.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3년생 직업 운과 신분이 안정되지만 투기나 주식 등은 손해볼 수 있으니 조심. 버거운 사랑.

55년생 복잡한 투자나 재산문제가 서서히 풀리겠으니 거품을 제거하는 기회. 사랑을 책임지다.

67년생 처음의 계약은 파기될 수 있으나 역지사지로 난관을 극복하는 행운. 사랑을 고민.

79년생 행운의 기회가 오니 생활을 열심히 하면서 기다리면 소원을 이룬다. 현실적인 사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4년생 변화가 많은 시기로 귀인을 만나 무거운 짐을 덜고 신상이 편안해진다. 사랑은 이심전심.

56년생 직업을 바꾸는데, 전문직이 좋다. 재물 운이 상승하고 집안에 혼인 수. 사랑의 지혜 필요.

68년생 계획을 세워서 미래를 준비. 재물 운이 상승하는 좋은 괘. 사랑은 의논 중.

80년생 처음부터 솔직히 말하여 오해가 없게 해야. 귀인을 얻어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은 협의 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5년생 승진하고 신분이 상승하며 경제적인 이익이 있고 신용도 만회. 사랑하는 이를 이해할 것.

57년생 같은 종교나 취미 공유로 집안을 단결하면 이별 수를 모면. 사랑하는 이와 생각이 다르다.

69년생 한 박자를 늦추면 재물 운이 상승하고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은 같은 생각.

81년생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과분하거나 힘에 부치면 마음을 비워야. 사랑의 경쟁자가 등장.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6년생 나누는 마음으로 어려움을 승화하여 베풀면 행운이 찾아와 재물 운 상승. 사랑을 비우다.

58년생 반은 나쁘고 반은 좋으니 참고 노력하면 재물 운과 행운이 상승. 사랑하는 이와 다른 생각.

70년생 생각과 행동의 신중함이 지나치면 우유부단함이니 굳은 신념으로 도전할 것. 사랑의 결벽증.

82년생 예술적 영감이 뛰어나서 시대와 맞으니 재물 운이 좋고 행운이 찾아온다. 열정적인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7년생 전체를 보는 시야가 필요하며 부분에 집착해 실기하면 경제적 손해. 사랑의 진실은 저 멀리.

59년생 앞을 보는 지혜와 실행력을 갖춘 행동가로서 소원을 이루고 재물 운 상승. 방황하는 사랑.

71년생 최선을 다하는 깊은 철학을 실행에 옮기니 재물 운과 직업 운이 상승. 사랑을 준비하다.

83년생 부단히 노력하면 국가공무원이나 경제통으로 으뜸이 된다. 사랑은 좋은 생각.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