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8년생 앞으로 마무리를 잘 하고 신상에 걸림돌이 되는 일은 삼갈 것. 사랑은 말 없이 관망을.

60년생 지나친 투자보다 중용을 지키면 좋은 직업과 재물을 얻는 행운의 괘. 사랑을 위하여.

72년생 해낼 수 있다는 희망을 갖고 열심히 매진하면 소원 성취. 사랑은 인내하는 것.

84년생 직업 운이 좋으니 더욱 노력하면 행운이 찾아오고 귀인을 만난다. 사랑의 경쟁자.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9년생 맨처음의 위치로 되돌아가야 하니 인생은 돌고 돌아 몸과 마음을 가볍게. 사랑을 위하여.

61년생 직업 운과 재물 운이 모두 좋아지겠으니 마음을 편하게 가질 것. 사랑은 한마음.

73년생 눈앞보다 멀리 보는 시야를 가지고 뒷일까지 생각해야 좋다. 사랑은 솔직한 게 중요.

85년생 실질적 이익보다 여러 사람과 더불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길 선택을. 사랑은 다른 생각.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50년생 하는 일이 답답해 벗어나고 싶어도 왔던 길을 맴도니 당분간 현상 유지. 서로 돕는 사랑.

62년생 가정사에 경사가 있다. 독립을 하는 기회이니 신중히 생각할 필요. 사랑의 이중성.

74년생 정보를 얻어 미래 산업에 도전하면 첨단 기술을 얻게 되는 호기. 서로 존중하는 사랑.

86년생 머뭇거리지 말고 스스로 기회를 찾아 적극적으로 도전하면 직업 운 상승. 사랑의 승리.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39년생 결과에 집착하지 말고 시도를 했다면 자신감을 가지며 계속 도전을. 사랑 만들기.

51년생 해묵은 고통에서 벗어날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자신의 길을 가라. 사랑을 얻다.

63년생 넘치지 않을 만큼의 충분한 재물을 얻을 괘. 문서 운도 좋다. 사랑의 진실은 저 너머에.

75년생 세상일에는 대가가 따르는 법.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었다면 잘 운영하길. 사랑이 떠나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0년생 주위 반응에 의해 행운이 결정되니 여러 사람 의견을 좇아서 결정을. 천생연분을 만나다.

52년생 둘 중 하나를 비우면 충분히 제 역할을 발휘하니 직업 운 상승. 사랑의 아픔으로 별거.

64년생 원위치로 다시 돌아가니 마음이 행복해지는 길을 찾을 것. 협력하는 사랑.

76년생 경제적으로 순환이 되지 않으니 움직이기 편리한 현금이 유리. 생각이 많은 사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1년생 불안정한 사람들 사이에 끼어 갈 곳을 정하기 어렵다. 문서 운 불안. 사랑은 희망이 넘침.

53년생 주위에 질투와 시기가 많으니 신상을 조심하고 언행에 각별히 주의를. 사랑에 구설수.

65년생 이별 수가 있으니 타인에 대한 배려를 소홀히 말고 구설, 관재 수도 주의. 사랑을 좇을 것.

77년생 인기에 연연하지 말고 겸손하면 상승된 운세를 지속한다. 솔직한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2년생 혼자서 모든 책임을 맡지 말고 후임자나 자녀에게 기회를 줄 것. 사랑의 방황이 계속.

54년생 생활 리듬을 유지하고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기보다 자녀의 생각을 반영할 것. 사랑의 시작.

66년생 마음을 비우고 한걸음을 물러서면 재물 운이 상승. 문서 운도 있다. 사랑은 다음 기회에.

78년생 열심히 노력하는 길만이 직업 운과 결혼 운을 부른다. 순정적인 사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3년생 기회를 보는 안목이 있다면 그중에 최선을 찾아 도전. 재물 운 상승. 노력하는 사랑.

55년생 부서를 옮기거나 먼 거리 이동하면 직업 운을 연장하고 재물 운 있다. 사랑은 이심전심.

67년생 너무 파격적이지 않은 범위에서 변화를 하면 재물 운과 문서 운이 있음. 사랑은 인내.

79년생 본래 위치로 되돌아가는 운세를 극복하여 용감하게 앞으로 전진을. 사랑에도 협의 필요.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4년생 책임과 의무를 다하니 편안. 자신만을 위한 이벤트를 찾는 게 좋다. 사랑을 찾아서.

56년생 새출발의 기회가 오니 밖으로 뻗어나가 자신을 세상에 알릴 것. 사랑하면 건강미인 되다.

68년생 묵혔던 체증이 뚫리니 재물 운이 상승하고 문서 운도 있겠다. 사랑이 다가오다.

80년생 최선을 다해 노력하면 귀인이 나타나 도와주고 상대가 이끌어 줌. 사랑을 기다리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5년생 투자나 동업은 잘못하면 자신이 변제할 수도 있으니 신중하게 시작해야. 사랑은 의리.

57년생 스트레스를 줄이고 집착하지 말고 끝없이 상승할 수 없는 이치를 이해를. 특별한 사랑.

69년생 외유내강하여 현실적으로 경제에 주력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 게 좋다. 생각이 많은 사랑.

81년생 먼 곳으로 이사하거나 해외로 나가는 운세이니 기회를 십분 활용할 것. 사랑은 어려움.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6년생 약을 얻으니 상처를 치유한다. 투자 등은 신중하면 상승세로 전환. 그리운 사랑.

58년생 어떤 상황이 몇 년간 계속되었다면 이제는 빠져나오는 게 유리. 다른 생각 탓 힘든 사랑.

70년생 이중계약은 불리. 정신과 몸을 하나로 통일하는 것이 좋다. 사랑은 이별 이야기.

82년생 첫 번째 계약은 파기되고 두 번째는 신중하게 때를 기다려야. 서로를 이해하는 사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7년생 실질적인 이익과 손실을 계산하여 확실함을 찾아내야 한다. 사랑은 노력하기 나름.

59년생 투자에 욕심을 버리고 적당함을 지키면 재물 운과 문서 운이 따른다. 사랑을 위해 나설 때.

71년생 희망사항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면 재물 운이 상승하고 문서 운이 있다. 사랑은 합의일체.

83년생 하나를 이루고, 남은 하나도 노력하면 머지않아 성취. 직업 운이 상승세. 사랑은 인내.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