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8년생 상대에게 화해를 시도하고 노력하면 막힌 운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괘. 사랑에 노력 필요.

60년생 사방이 막히나 돌파구는 협의해 얻는 것. 세 사람의 도움이 있겠다. 사랑은 진실해야.

72년생 자신의 인생이 현재의 결정에 달렸으니 노력하면 성공한다. 사랑을 위하여 용기내다.

84년생 가까운 사람의 배신이 예상되니 철저한 관리와 노력 필요. 사랑에 조건은 중요하지 않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9년생 새출발 위한 과정에서 정확한 상황 파악이 필수. 귀인을 찾을 것. 사랑은 열린 마음으로.

61년생 더 이상 기다릴 것이 없으니 시간을 소비하지 말라. 새출발이 최선. 사랑을 보내다.

73년생 결론을 내려 하지 말고 순리를 택하라. 사랑은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 진행.

85년생 타고난 복이 많으니 몸과 마음을 가볍게 하여 반복된 조건을 벗어나길. 사랑을 만나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0년생 안정감이 없어 직업 운이 불안. 집안에 경사가 있고 소원을 이루는 괘. 사랑은 이심전심.

62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다. 미혼자는 짝을 만나 혼인하고 기혼자는 자녀 출산. 사랑의 힘을 믿다.

74년생 먼 거리에 재물 운과 행운이 있으니 승진하고 출세. 미혼자는 혼인 수 있다. 신중한 사랑.

86년생 어렵게 얻은 것을 함부로 경영하지 말고 더욱 노력하여 향상시킬 것. 사랑은 인내하기.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39년생 잠룡이 밖으로 출현하는 운세이니 봄날에 활짝 핀 꽃과 같아 인기가 높다. 사랑을 기다림.

51년생 업을 소멸하고 비로소 자유를 얻으니 고기가 넓은 바다로 나아가는 괘. 사랑을 이해하다.

63년생 조급하게 무리수를 두지 말고 때를 기다리는 게 좋겠다. 한마음이 되는 사랑.

75년생 비우면 다시 차는 이치로 계약이 깨지면 새로움이 시작되어 안정성 유지. 새로운 사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0년생 업무 성과가 하락하여 직업에 복귀하기 어려울 수 있으니 주의해야. 사랑이 안정된다.

52년생 잠깐 간이역에 머무는 운세. 일단 끝내고 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다. 사랑이 진행중이다.

64년생 신용은 한번 잃으면 다시 회복하기 어렵다. 서로 상부상조할 것. 사랑은 진실함이 필요.

76년생 자신의 위치가 흔들리지 않는다. 재물 운과 직업 운 상승. 좋은 감정으로 무르익는 사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1년생 스트레스를 멀리하고 건강을 주의해야 한다. 마음의 부담을 덜어야. 사랑은 인내하는 것.

53년생 안팎이 일치하지 않으니 차이를 좁히고 실속을 찾는 것이 상수. 빈 사랑의 공간이 허무.

65년생 지나침은 모자람보다 더 악재로 작용할 수 있다. 사랑 때문에 생각이 많아진다.

77년생 경제적인 집착은 서로 시비와 구설을 부르니 마음 비우면 행운이 따른다. 진실한 사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2년생 초기 불운이 올 수 있으나 곧 재물 운이나 직업 운이 상승. 다시 한번 사랑을 믿다.

54년생 명예 운과 재물 운이 좋으니 분수에 맞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랑을 찾아 다니다.

66년생 여유롭지 못하면 숨이 가쁘니 차분해야. 경제적인 어려움을 해결. 사랑을 되돌아보다.

78년생 귀인이 도움을 주려고 기다리고 있으니 열심히 노력하면 성공한다. 사랑이 계속되다.


행운숫자 4, 5, 6

방향 남쪽

43년생 하늘에 뭉게구름이 수시로 변화하듯이 당년 운세에 변화가 무쌍하다. 변하고 있는 사랑.

55년생 모든 것은 때가 있는 법. 어떤 것이 중요한가를 생각하여 하나는 포기를. 사랑의 고민.

67년생 때로는 모르는 게 좋으니 큰 목표를 향해 작은 것은 넘어가는 지혜 발휘를. 사랑을 이해.

79년생 열심히 노력하다 보면 운을 뛰어넘을 수 있어 어려움이 없다. 사랑은 순탄하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4년생 새로움이 시작되니 여러 번 변신을 통해 현실적으로 부딪혀야 얻는 괘. 인연을 만나 사랑.

56년생 기회가 오면 도전하여 밖으로 나갈 것. 포기하지말고 적극 찾아 나서야. 진행 없는 사랑.

68년생 직업이나 사회적인 면은 움직여야 얻는 괘. 사랑이 답답하다.

80년생 개혁과 변화를 추진하고 있으나 근본적인 것부터 바로 잡아야. 사랑에 대한 생각을 정리.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5년생 줄 것과 받을 것을 구분하고 중요한 것을 던져줘야 결론이 나는 괘. 사랑은 협력이 필요.

57년생 지나친 투자보다 성실한 재테크가 중요. 자녀에 투자하면 성공한다. 특별한 사랑.

69년생 받는 복이 많으니 귀인을 만나 명예 운과 재물 운 상승한다. 대화가 필요한 사랑.

81년생 변화를 추구해야 하나 앞으로 일년 후를 목표로 인내가 필요. 사랑을 바꾸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6년생 예정된 단계에 도달할 때가 됐으니 준비할 것. 좋은 곳으로 이사 운이 있다. 불안한 사랑.

58년생 많은 사람이 몰려오니 인기와 명예가 높고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에 지치다.

70년생 현재에 머물수록 손해를 본다. 세상과 타협해 자리를 옮기는 게 좋다. 사랑은 넓게 생각.

82년생 안으로 행복하고 밖으로는 기쁘니 젊은 날의 꿈을 위해 분발할 것.사랑을 선택하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7년생 힘든 일도 순리대로 풀면 된다. 부동산 매매 운 있고 가정에 경사가 많다. 사랑은 인내.

59년생 자력으로 이루지 않은 재물은 바라거나 기다리지 말라. 정당하면 얻는다. 사랑의 양면성.

71년생 상대에 의한 영향력을 두려워 말고 자신이 강해야 한다. 스트레스 주의. 사랑은 한마음.

83년생 인연을 만나 혼인 수가 있다. 성공하고 출세하는 좋은 운세. 마음이 일치하는 사랑.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