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자 연예인 몸값

여자 연예인들의 몸값을 적어 놓은 스폰서 리스트가 공개돼 인터넷이 떠들썩하다.

사실상 매매춘 가격표로 알려진 이 리스트에는 A+에서 D까지 5개 등급으로 구분된 여자연예인 30여 명의 이름과 1년간 이들을 '소유'할 수 있는 액수가 적혀 있어 충격을 주고있다. A+로 분류된 연예인과 1년간 관계를 유지하는 비용은 30억원이며 D급도 10억원 이상의 금액이 제시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문제의 리스트에 포함된 한 탤런트는 이와 관련해 "명백한 명예훼손"이라며 분개하면서도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나랴는 지레짐작에 희생 당하고 싶진 않다"며 수사 의뢰 등 법적 조치를 취할 생각은 없다고 말했다고 전해졌다. 스타로서 치르는 마음고생 값도 꽤 비싼 듯하다.




::: 주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 :::

1. 북한 핵실험
2. 한글날
3 가나전 동영상
4. 여자연예인 몸값
5. 명절음식 재활용
6. 핵보유국가
7. 핵실험 세계 반응
8. 서울세계불꽃축제
9. 포스코 폭발사고
10. 추성훈 동영상

◎… 추성훈 동영상

2002년 부산아시안게임 유도 금메달리스트 출신의 재일동포 격투기 선수 추성훈(일본명 아키야마 요시히로)이 호쾌한 압승을 거둔 히어로즈 동영상을 찾는 네티즌이 많았다.

추성훈은 9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열린 K-1 히어로즈 더블토너먼트 라이트헤비급(85㎏ 이하) 결승전에서 멜빈 마누프(네덜란드)에게 1회 1분58초 만에 팔꺾기로 탭아웃(기권)승을 거둬 초대 히어로즈 챔피언을 차지했다.

지난 8월 최홍만의 격투사범이었던 재일동포 김태영을 TKO로 누르고 4강에 올랐던 추성훈은 이로써 작년 3월 제롬 르 밴너(프랑스)에게 유일한 패배를 당한 이후 8연승을 달리고 있다. 한류는 K-1에도 불고 있는가 보다.


이훈성 기자 hs0213@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