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본 주간운세] (2006년 9월 26일~10월 9일)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8년생 현재의 선택이 미래를 결정한다. 조용한 기다림이 미래에 도움. 사랑이 꽃피다.

60년생 두 가지 병행 가능해 맘이 편함. 새로운 쪽을 택하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의 빈자리 크다.

72년생 음지와 양지가 순간에 바뀌니 변화에 따라 적응하는 순발력이 필요. 사랑은 신중해야.

84년생 새로운 시작을 위한 준비. 주위의 신뢰를 얻어 직업 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믿음이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9년생 상황 변화를 빠르게 읽고 신속한 변화로 심신을 가볍게 하면 행운이 찾아옴. 진실한 사랑.

61년생 마음의 평화를 유지할 것. 더욱 노력하고 인내하면 행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을 지키다.

73년생 현재 상황을 두고 보면서 목표를 상향 조정하는 것이 행운을 부를 열쇠. 인내하는 사랑.

85년생 창조성이 뛰어나 대중의 인기를 얻을 수. 함께 화합하는 것이 좋다. 사랑은 좋은 생각.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50년생 당장은 힘들어도 재물 운이 잠재해 있어 좋고 집안에 겹경사 있겠다. 사랑이 꽃피다.

62년생 협동자가 많아 좋으니 문서 운이 있겠다. 재물 운이 상승. 내 마음을 몰라주는 당신.

74년생 명예가 있고 대중의 인기를 얻을 상이니 재물 운과 행운이 찾아옴. 사랑은 서로 믿는 것.

86년생 성급한 결정으로 마지막 단계에 망설임이 있다. 약속 준수가 행운의 열쇠. 사랑의 갈등.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39년생 지나친 투자보다 실속이 중요. 신중한 말과 행동으로 상대방 마음 열어야. 외로운 사랑.

51년생 명예와 재물 사이에서 고통이 있으니 마음이 편안한 게 제일이다. 더욱 소중해지는 사랑.

63년생 천재성을 좋은 쪽으로 이끌기 위해 노력하면 성공. 재물 운과 행운이 있다. 되돌리는 사랑.

75년생 인연을 중요시하고 솔직해야 관재 수와 구설을 면할 수 있겠다. 진실한 사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0년생 재물 운이 상승하고 행운이 찾아오니 발전을 위해 정보와 인재가 필요. 사랑은 한마음 필요.

52년생 스스로 목표를 상향 조정하니 직장에서 승진하고 재물 운 상승. 귀한 인연으로 만나는 사랑.

64년생 재물을 좇으면 마음이 편치 않으니 건강이 가장 중요함을 잊지 말 것. 대화가 필요한 사랑.

76년생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관심을 가져주면 서로 마음이 통하고 만사형통. 사랑을 꿈꾸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1년생 건강에 유의하고 직업이나 사업은 임시 방편이니 근본적으로 바로잡아야. 서로 돕는 사랑.

53년생 자연에 사계절이 있듯 사람의 운세도 높낮이가 있음을 알아야 마음이 편하다. 사랑은 혼돈.

65년생 빈 땅이 많으니 건물을 짓는 노력을 통해 행운과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을 만나다.

77년생 전문 자격증을 취득하고 결혼으로 독립을. 기혼자는 자녀를 출산한다. 사랑은 강하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2년생 재물 운이 더욱 좋아지고 주위에 좋은 사람들이 모여들어 행운을 이끈다. 특별한 사랑.

54년생 양면성으로 고민하는 시기로 재물보다 사람의 도리를 중히 여겨야. 사랑 때문에 피곤.

66년생 맨처음으로 다시 돌아와 새롭게 출발하는 운세로 행운이 필요하다. 노력하는 사랑.

78년생 노력하면 인생에 중요한 것을 얻을 수 있고 혼인 수 있겠다. 좋게 생각하면 사랑이 더 풍성.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3년생 현실적으로 비합리적인 상황을 바로잡아야만 밝은 미래가 열리는 운세. 사랑이 무겁다.

55년생 복잡한 상황을 정리하여 단순하게 설계를 하는 것이 유리하겠다. 무지개 빛깔 사랑.

67년생 확신을 가지고 계획을 실천하면 재물 운이 상승하고 행운이 온다. 망설이는 사랑.

79년생 안개가 걷히니 세상이 분명해짐. 직업 운 좋고 결혼하거나 문서 취득 운세. 아름다운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4년생 성급하게 결정치 말고 순리에 맡기어 유연하게 대처를. 사랑은 오래 참아야 발전한다.

56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고 가뭄에 단비 오듯 막힌 문제가 해결. 숨고르고 기 보충을. 헤매는 사랑.

68년생 한 걸음 물러나는 것은 힘차게 전진하기 위한 준비다. 좋은 생각을 하는 사랑.

80년생 서로의 부족한 면을 메워 주는 인연을 만났으니 혼인 수가 대길. 사랑은 진실한 대화.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5년생 균형을 이루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생활의 리듬을 찾을 것. 사랑을 위해 용기를 내다.

57년생 섣불리 투자하거나 재물을 낭비치 말고 목표의식을 분명히 해야 행운이 따름. 흐르는 사랑.

69년생 의존적인 성향이면 독립성을 키워야. 솔선하면 행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이심전심.

81년생 처음은 어려워도 인내하고 노력하면 행운이 따르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을 이해하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6년생 확신이 없으면 계획을 실천할 수 없다. 올라가면 또 내려가는 것이 이치. 사랑은 선택이다.

58년생 직업 운이 다시 상승. 새로운 길을 찾고 사람의 마음을 파악할 것. 한계에 도전하는 사랑.

70년생 비현실적인 생각에 사로잡히면 엉뚱한 고민에 시달린다. 사랑의 의견 차이가 크다.

82년생 생각이 바?같이 깊으니 사회에 큰 인물이 된다. 濚?운 상승. 사랑은 동정심이 아니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7년생 현재에 머물지 말고 미래로 나아가면 행운과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이 행복하다.

59년생 큰 조직을 이끌 수 있으니 명예와 인기가 높아 대중적인 인물이 되겠다. 사랑이 계속되다.

71년생 귀인을 만나 재물 운과 직업 운이 좋겠다. 문서를 취득하고 이동 수 있다. 사랑은 희망이다.

83년생 행운이 비켜갈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하고 계속 노력하면 반드시 이루는 괘. 사랑은 한마음.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