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8년생 약속을 지키고 공과 사를 철저히 하면 행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은 눈앞 난관을 넘으면 편안.

60년생 무역업이나 여행사, 돌아다니는 직업이 좋고 과거를 반복치 말 것. 새 마음으로 시작하는 사랑.

72년생 신규 사업이나 영업은 좋은 기회이니 망설임 없이 시작할 것. 그대를 향한 그리움.

84년생 많은 사람이 주위에 모여들고 좋은 인연을 만나 새로운 길을 시작한다. 사랑은 희망이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9년생 오래된 문제나 매매 등으로 막힌 운을 뚫어야 몸과 마음이 가볍다. 사랑은 열린 마음으로.

61년생 시비수가 두려우니 근본적인 문제를 먼저 해결하면 운이 뚫린다. 사랑과 현실의 선택서 갈등.

73년생 전부를 고치려 말고 부분 수정하면 재물 운과 행운이 따른다. 시련 속에서 깊어지는 사랑.

85년생 치열한 경쟁의 한가운데 서 있으나 노력하면 소원을 이루고 길을 찾는 괘. 고민하는 사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50년생 현 상황에서 성공할 수 있으니 노력하고 나머지는 행운에 맡겨야. 사랑과 현실 사이에서 갈등.

62년생 되풀이 되는 액을 막기 위해서는 과다한 지출과 확장, 확대를 주의할 것. 집착하는 사랑.

74년생 서두르지 말고, 직진하기 어려우면 돌아서 가는 길도 있음을 명심하라. 아름다운 사랑.

86년생 신변에 구설과 관재수가 있다. 지나치게 강하면 부딪치니 융화를 먼저 생각하라. 행복한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39년생 후배에게 힘을 보태고 뒤에서 도와주면 입지가 향상되는 운세. 사랑도 협력할 때 더욱 돈독.

51년생 그동안 노력한 결과로 재물 운이 상승하고 신변이 행복해지는 운세. 사랑은 선택의 기로에.

63년생 과감한 변화를 꾀하지 않으면 제자리 걸음하고 발전이 저해된다. 사랑은 진실해야.

75년생 밑바닥에 깔린 기본을 바탕으로 노력하면 직업 운과 재물 운 상승. 삼각관계로 복잡한 사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0년생 평범함 속에 행복이 있으니 극과 극을 넘는 것은 위험하다. 한마음이 되는 사랑.

52년생 매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며, 집안에 경사가 있고 재물 운이 상승하겠다. 서로 돕는 사랑.

64년생 재물 운이 넘치나 생각도 많아 심신이 피로. 스트레스 해소가 절실하다. 사랑 때문에 갈등.

76년생 떠오르는 태양과 같은 운세이나 집안에 걱정이 있을 수 있다. 선택의 기로에 서 있는 사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1년생 임시방편으로 급한 불은 껐으나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어려움이 계속. 꿈꾸는 사랑.

53년생 타향에서 잠시 생활하는 것과 같으니 안정된 기반 조성이 시급하다. 사랑이 내게로 다가온다.

65년생 에너지 손실이 크니 휴식이 필요하다. 몸과 마음의 기력을 회복한 뒤 재도전. 사랑이 어렵다.

77년생 직장인은 승진하고, 미혼자는 결혼하여 집안에 경사가 있겠다. 사랑을 시작하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2년생 자신의 생각보다 운신 폭이 넓고 자유로우니 스스로 갇히지 말고 기회에 도전을. 사랑의 기쁨.

54년생 현실적인 실리와 명예를 위해 자존심을 버리고 인내를 가져야 하는 시기. 사랑의 결실을 맺다.

66년생 비웠으면 차오르는 이치로 새로운 길이 보이고 재물 운이 상승함. 새롭게 시작하는 사랑.

78년생 노력의 대가를 얻어 직업 운이 상승하고 이사나 이동으로 행운이 있겠다. 사랑은 천생연분.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3년생 안과 밖의 행동이 일치하며 항상 솔직한 모습을 보이면 구설수가 사라진다. 안갯속 사랑.

55년생 계획이 어긋나거나 상대방과 한 약속이 파기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사랑에는 이별수가 있다.

67년생 자영업자는 확장보다 실속이 중요. 직장인은 승진하는 괘. 잘못된 만남으로 사랑이 얽히다.

79년생 장래가 안정되고 노력의 열매가 맺혀 행운이 따르고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아름다워.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4년생 언어와 행동을 느리게 하고 안으로 부드러우면 구설수를 모면하겠다. 사랑의 기쁨으로 충만.

56년생 희망사항을 이루고 재물 운이 상승. 귀인이 나타나니 동업해도 좋은 운세. 사랑을 고민하다.

68년생 파격적인 언어와 행동을 자제하고 조용히 기다리면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은 믿음이다.

80년생 희망사항에 장애물이 가로막고 있으니 밀고 나가거나 빠져 나와야 한다. 사랑을 위하여 노력.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5년생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행운이 변화함으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사랑은 일편단심.

57년생 주위에 변화가 예상되니 주의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 사랑의 갈등은 대화로 풀어나가야.

69년생 재물 운을 따르면 이동만 할 뿐 실속이 없으니 때를 기다린다. 사랑은 기다림이다.

81년생 맞지 않은 곳에 머물거나 사람으로 인한 구설수를 주의. 사랑에 힘든 결정을 내리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6년생 낙타가 바늘귀를 통과할 필요가 없으니 좁은 길을 피하고 큰 길을 택하는 게 좋다. 건조한 사랑.

58년생 여행을 삼가고 집으로 돌아와 휴식하며 직업과 사업에 몰두할 것. 사랑은 은밀하게.

70년생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면 변화를 꿈꾸지 말고 근본적?문제를 해결해야. 사랑을 찾아서 헤매다.

82년생 재물이 넘치는 시기로 행운이 따르겠다. 변화를 두려워 말고 도전하라. 고민하는 사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7년생 작은 것을 넘어야 큰 것을 얻겠으나 갈등을 반복할 가능성이 있다. 사랑도 노력해서 만드는 것.

59년생 행운의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여 현실적인 실리를 얻는 좋은 괘. 운명적인 사랑을 만나다.

71년생 매사에 노력하고 신중히 대처하면 귀인을 만나 직업과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이 변한다.

83년생 신중한 언행으로 행운을 잡아야 하고 한순간의 실수를 주의. 사랑은 진실한 대화가 필요.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