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년생, 행운의 기회로 천금을 희롱하는 운세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8년생 과잉 행동이나 투자는 철저히 배제해야 현상 유지할 수 있는 운세. 사랑은 책임감이다.

60년생 쓴소리에 귀 기울이고 현 상황의 심각성을 인식해야 행운을 부른다. 사랑은 이심전심.

72년생 백 번의 말보다 한 번의 실천이 중요하니 빠르게 노선을 바꿔 쟁취를. 사랑은 소중함.

84년생 어려워도 물러서지 말고 전진하는 굳은 심지가 필요한 시기이다. 사랑은 약속이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9년생 이동수가 있지만 안정감을 가지고 상황에 대처하는 것이 우선이다. 사랑은 한마음.

61년생 묻어 둔다고 운세가 호전되는 것이 아니고 근본적인 치유를 해야. 사랑은 다른 생각.

73년생 이동수는 미래로의 확고한 의지표현으로 많은 발전과 재물 운 있겠다. 사랑은 양면성.

85년생 습관을 개선하여 부지런하게 앞으로 전진해야 기회를 얻는 운세. 사랑은 주는 것이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50년생 새로운 스타일로 전환하여 시세에 따르면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은 이심전심.

62년생 마무리 단계에서 과감하게 복잡함을 단순함으로 바꾸는 것이 좋다. 사랑은 어려워.

74년생 현재에 결정지으려 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노력하면 전환점이 온다. 사랑은 천생연분.

86년생 현실적이고 생산적인 직업을 찾아야 하고 주위와의 화합에 힘써야. 사랑은 한마음.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1년생 좋은 시기를 스스로 변경할 염려가 있으니 신중한 대인관계가 필요. 사랑은 서로 돕기.

63년생 빠른 결정은 힘이 들고 유지하기 어려우니 기다리는 시간이 필요하다. 사랑은 도와줘야.

75년생 무조건 행동으로 나타내지 말고 진지한 대화로 상대를 이해시켜야. 사랑은 솔직해야.

87년생 출세와 성공의 시간이 남보다 빨라 노력하면 사회의 좋은 위치에 선다. 사랑을 얻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0년생 계약이나 문서에 허점이 있을 수 있으니 신중한 판단이 필요한 시기. 사랑은 같은 생각.

52년생 괴로운 대인관계에 노출될 수 있으니 주의하고 마음의 안정을 도모해야. 사랑을 만나다.

64년생 극단적으로 해석하거나 대처하지 말고 융통성이 있어야 구설을 면한다. 사랑의 양면성.

76년생 불안했던 신상이 안정되니 빈틈을 막으려면 주위에 관심을 가져야. 사랑은 분명하게.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1년생 상대와의 의사소통이 불통이니 충분한 대화로 오해를 풀어야 한다. 사랑은 같은 생각.

53년생 이동하고 변경하는 것은 이른 감이 있으니 신중한 판단이 있어야. 사랑은 먼 거리에서.

65년생 이동수가 있으니 정체를 풀고 미래로 향하면 순풍에 돛단 배이다. 사랑은 동등한 위치.

77년생 언어와 행동을 주의해야 이별수를 막고 주위에 귀인을 유지할 수 있다. 사랑은 진심으로.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2년생 움직이거나 변경하지 말고 현재에 머물러 기다리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움직이는 것.

54년생 아직은 이동할 수 없고 급한 상황부터 풀리는 시기를 기다려야 함. 사랑은 진실함 필요.

66년생 창업이나 사업 모두 좋은 괘. 신중하게 투자해야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이 방황하다.

78년생 자신의 현실적인 위치를 인식하여 쓰고 달고를 가리지 말고 노력해야. 사랑은 좋은 인연.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3년생 봉사 희생하니 알아줄 사람이 있겠고 신분이 급상승하는 행운의 시기. 사랑은 편안해야.

55년생 먼 거리를 이동하거나, 몸을 쓰는 직업이나 운동으로 기를 조절해야 한다. 사랑은 복잡.

67년생 가까운 사람을 믿고 순행하면서 행운의 결과를 기다리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은 게임이다.

79년생 행운의 기회를 얻었으니 노력하면 소원성취의 만족감이 드는 시기. 사랑이 다가오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4년생 이사나 직업의 상승세로 행운이 겹치고 가정에 경사가 있는 운세. 사랑은 협력이다.

56년생 전환점의 기로에 있으니 동업자를 구하고 승진한다. 운이 상승세. 사랑은 먼 곳에.

68년생 자신이 앞장서지 말고 상대에 따라주는 것이 행운과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은 정열이다.

80년생 자신의 고집보다는 순리에 따르되 어렵다고 생각되면 물러서는 지혜를. 사랑은 삼각관계.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5년생 기가 뭉쳤으니 유연한 운동이나 호흡법으로 풀어야 소통이 되는 운세. 사랑은 알 수 없어.

57년생 속으로만 담고 있지 말고 밖으로 활발하게 소통하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은 게임이다.

69년생 얻은 것이 있으면 내어줘야 할 것도 있는 법. 신중한 지혜가 필요하다. 사랑을 시험하다.

81년생 관리자나 책임자로 위치 이동하는 수. 재물 운 상승하고 행운이 있다. 사랑은 이해하는 것.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6년생 두 가지 중에 하나는 잘못된 것이니 시기를 봐서 정리하는 것이 타당. 사랑은 다른 생각.

58년생 문서 운이 있고 이동이나 직업 상승에 행운이 따르고 재물 운도 상승. 사랑은 어려워.

70년생 진실로 겸손함을 안다면 방황하지 않고 안정되며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은 진실한 대화.

82년생 재물 운이 강하고 행운이 많다. 스스로 얻은 결과를 지켜내야 함. 사랑은 새로운 인연.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7년생 어려운 때를 넘기고 가정이 안정되며 재물 운이 상승하는 좋은 운세. 사랑은 같은 생각.

59년생 귀인이 출현하여 어려움을 풀고 가업을 늘리고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새롭게.

71년생 행운의 기회로 천금을 희롱하는 좋은 운세이므로 노력하면 이익 증가. 사랑은 현실적.

83년생 현실적으로 행운이 오고 재물 운이 상승하며 좋은 인연을 만나겠다. 사랑이 다가오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