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년생, 순리를 따르면 좋은 인연 만날 수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8년생 운기가 순행하여 직업과 사업 운 상승. 문서 운과 이동 수 있다. 사랑은 희망의 등불.

60년생 변동 수가 심하니 미리 대비하고 후원자를 찾아 도움을 청해야 한다. 그리운 사랑.

72년생 어려운 결정의 고비가 지나가니 안정된 직업과 사업으로 재물 운 상승. 사랑은 희망.

84년생 타인의 간섭이 심하나 자신만의 판단으로 도전하면 직업 운 상승. 사랑은 신중하게 판단.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9년생 새로운 환경에서 시작되는 차이점을 극복하면 재물 운이 좋고 안정된다. 사랑의 양면성.

61년생 새로 맞는 생활에 적응해야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유지하고 안정을 이룸. 사랑의 배신.

73년생 명예와 인기가 있어 크게 발전할 수 있는 기회. 재물 운도 상승한다. 사랑은 새로운 시작.

85년생 타인의 방해로 일이 꼬일 수 있으니 솔직하게 자신의 의사를 밝혀야. 사랑은 기다림이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50년생 겉으로는 평안하나 안으로 쌓인 문제를 해결해야 명예와 재물 운 상승. 사랑은 노력.

62년생 이별 수가 있으니 주위를 살펴야 한다. 재물과 문서 운이 상승. 사랑은 끝과 시작.

74년생 직업에 충실하여 어려움을 극복하고 인내하면 승진하고 재물 운 상승. 천생연분 사랑.

86년생 친구나 주위를 소중히 하고 언어와 행동을 주의하여 기를 차분하게 할 것. 사랑은 신중.


행운숫자 3, 6, 9

방향

51년생 좋은 조건으로 직업 운이 상승한다. 문서 운과 재물 운도 좋겠다. 사랑은 행복한 고민.

63년생 행운의 기회가 오니 자신의 재능으로 재물을 얻고 문서 운 있겠다. 인연을 만난 사랑.

75년생 기회를 따라 변화가 잦을 수 있으나 때를 기다려야 한다. 사랑은 집착을 버려라.

87년생 변화와 이동수가 있으니 순리에 따르면 운과 기가 순환이 돼 행운을 부른다. 사랑은 인연.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0년생 정직하고 꾸밈없는 솔직함을 주위에 보여줘야 직업 운 상승. 계산 착오로 복잡한 사랑.

52년생 재물 운이 상승하고 명예가 높으니 사회적으로 출세하고 성공. 사랑은 계속 변하는 것.

64년생 기본을 갖췄으니 열심히 노력하면 이루겠다. 과욕하면 관재 수. 사랑에는 비밀 없어야.

76년생 크게 벌리면 지출이 많으니 실속을 차려야. 재물 운과 이동 수 있다. 사랑은 재정비를.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1년생 남의 말보다 자신의 판단으로 과욕을 버리면 급매매의 위기를 모면. 사랑 전선 이상무.

53년생 처음은 기세가 등등하지만 용두사미일 수 있어 빠른 행보로 결정해야. 설레는 사랑.

65년생 흔들리지 말고 기다리면 상황이 좋아지니 부동산 매도는 신중해야. 사랑은 다른 생각.

77년생 혼자서 감당하지 말고 다른 사람과 협력하면 분배는 작아도 안전. 봄바람에 실려온 사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2년생 행운의 결실이 기다리고 있으니 재물 운 상승하고 문서 운 있다. 정열적인 사랑.

54년생 기의 조절이 중요. 일을 시작할 때 신중히 판단하되 안 되면 포기를. 무지갯빛 사랑.

66년생 현재 상황은 한계에 도달하였으니 비켜가는 지혜가 필요. 가슴 아픈 엇나간 사랑.

78년생 행운이 찾아와 직업 운과 재물 운 상승. 사회에 인재로 인정받는다. 사랑은 결혼 직행.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3년생 복잡한 상황을 최대한 간단하게 해야 얽히고설킨 문제를 푼다. 사랑은 신중하게 결정.

55년생 상대와 의견차를 일시 모면하려 말고 진솔한 대화로 해결책 찾아야. 사랑은 행복의 조건.

67년생 의사 소통이 어려우니 솔직한 대화로 이해를 돕고 홧병을 조심해야. 사랑의 양면성.

79년생 행운이 찾아와 희망사항을 이룬다. 재물 운과 문서 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천생연분.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4년생 주위에 대한 희생에서 벗어나 자신의 행복을 찾아야 건강을 유지. 사랑은 힘든 상황.

56년생 현실과 비현실의 차이점을 깨닫고 냉정히 판단해 집착에서 벗어나야. 자유로운 사랑.

68년생 시작할 때부터 근본 문제점을 찾아 해결하면 나중에 후회하지 않는다. 사랑은 책임감.

80년생 명석하지만 어떤 상황을 무조건 지향하는 고집은 순치해야. 사랑은 마음 비우기.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5년생 재물이나 문서 문제로 주위 사람과 다툴 수 있으니 기득권을 유지해야. 못 믿을 사랑.

57년생 이성을 조심하되 인내하고 노력하면 승진한다. 재물 운 상승. 사랑은 뒤늦은 후회.

69년생 자신이 뿌린 문제는 책임지고 해결을. 작은 문제를 크게 만들지 말라. 이별 수 주의.

81년생 상황에 흔들리지 말고 인내하면 문제가 해결되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안갯속 연가.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6년생 세 사람이 하면 관재 수와 구설이 있으니 1대1로 진행을. 문제를 해결하면 사랑도 수월.

58년생 명예와 인기가 높으니 직업 운이 상승하고 횡재 수가 있다. 사랑은 마음 비우기.

70년생 이론에 강하지만 현실과 차이가 있으니 신중하게 판단을. 사랑은 변치 않은 생각.

82년생 인기가 있고 이성 간에 좋은 상대를 만날 수 있지만 양다리 조심을. 사랑은 좋은 얘기.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7년생 문제가 해결되고 직업과 사업 운 상승. 재물 운과 문서 운 있겠다. 맘을 비우는 사랑.

59년생 행운의 기회가 머무르니 노력하면 재물 운과 문서 운이 있겠다. 진지한 사랑 견지를.

71년생 행운의 기회를 소중히 하면 재물 운과 문서 운 있겠으니 노력하기를. 지혜는 사랑을 지킴.

83년생 안정을 기본으로 흔들림 없이 자신의 책임을 다하면 행운이 따른다. 사랑은 새로운 시작.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