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년생, 답답하더라도 순리대로 풀어나가라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8년생 가까이 있는 사람과 인연이 깊겠으며 기회가 오고 횡재수가 있다. 장난 같은 사랑은 위험.

60년생 문제를 해결하려면 옛 친구나 과거를 되짚어 볼 것. 사랑은 약이 될 수도 독이 될 수도.

72년생 베풀고 함께 하면 행운이 열리고 재물 운과 문서 운이 있다. 드라마틱한 사랑이 기다린다.

84년생 결정하여 독립하는 운으로 현실을 직시하고 노력하면 뜻대로 이루겠다. 함께 하는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9년생 힘든 인연을 맺으면 서로 믿음이 없으니 투자나 확장은 신중히 결정. 목표가 분명한 사랑.

61년생 재물 운이 많을수록 문서 출입에 신중해야 하고 서로 믿음이 중요. 사랑은 좋은 생각.

73년생 뒤돌아 보지 말고 새롭게 시작할 것. 재정비하고 줄이면 재물 운 상승. 미래로 향한 사랑.

85년생 생각을 넓혀야 묶인 문제에서 벗어난다. 자격증 취득이나 전문직업이 좋다. 사랑은 노력.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0년생 투자가 과하면 힘들게 되니 안전한 재테크와 적당한 처세술이 행운을 부른다. 별 같은 사랑.

62년생 짚고 넘어가야 할 문제니 받아들여서 좋은 방향으로 해결하는 게 타당. 사랑은 진실을 갈구.

74년생 직업 운을 만족하고 소중히 지키는 인내심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운명적인 사랑을 한다.

86년생 친구와 동료 사이에 예의를 지키고 자신의 일에 책임지는 자세가 필요. 사랑은 겸손해야.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51년생 새 집으로 이사하는 운세. 멀리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다. 바람처럼 스쳐가는 사랑.

63년생 대세에 따라 경제 상황이 풀리고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 운과 문서 운이 있다. 못 잡을 사랑.

75년생 행운의 주인공이 되는 운세. 멀리 이성이 찾아와 소개팅을 한다. 주위 도움으로 사랑이 순조.

87년생 이사나 이동 수는 두 번 있으나 그렇게 나쁘지는 않고 행운이 찾아오겠다. 사랑이 피어난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0년생 청렴결백하면 훗날 큰 힘으로 작용하고 출세의 성공이 시작된다. 가슴 속에 묻어둔 사랑.

52년생 재물과 신분이 상승하고 행운이 새롭게 시작되며 이성의 접근이 많겠다. 사랑은 협력.

64년생 재물 운이 들고 명예가 높다. 반가운 소식이 있으니 노력하는 자세 필요. 돌아온 옛 사랑.

76년생 인기가 높으니 재물 운이 많고 크게 성공하는 운세이다. 사랑은 뜨거운 정열이 필요하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1년생 임시방편보다 강한 추진력으로 문제를 해결해야 하며 매매 운이 있다. 돕고 존중하는 사랑.

53년생 남을 배려하면 행운이 오고 한순간의 결정으로 성패가 판가름. 사랑은 오래 참아야 한다.

65년생 강하면서도 유연함을 겸비해야 문제가 해결된다. 무관심하면 기회를 놓친다. 사랑은 노력.

77년생 윗사람이 도와주니 재물 운이 많고 남쪽 방향에서 반가운 소식이 온다. 사랑은 진지해야.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2년생 상승 단계에 올라서기 위해 노력한다면 재물 운과 신분이 급상승. 사랑은 오래 참아야.

54년생 문서 운에 따라 집안에 변화가 심하고 거처를 옮겨야 하는 운세. 사랑으로 고민하다.

66년생 복권 당첨과 같이 횡재 수가 있고 도전하면 행운이 온다. 사랑은 잠시 이별할 수.

78년생 임시거처에 머무는 운. 차후 재물과 문서 운 따르고 시험에 합격. 사랑은 천생연분.


행운숫자 3, 5, 7

방향 남서쪽

43년생 건강은 마음을 편히 해야 좋다. 집안에 경사나 횡재 수가 있다. 사랑은 자연스러워야.

55년생 직업에 변동이 있거나 이사하고 해외나 국내 여행으로 출행하는 수. 사랑의 환상 깨야.

67년생 유연하고 느리게 행동하면 건강하고 재물 운이 있다. 사랑은 하늘이 맺어준 인연 출현.

79년생 신분이 상승하고 문서와 이사 운이 있고 재물 운도 따르는 운세. 사랑은 아름다운 것.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4년생 행운의 소식이 있으며 재물 운 상승. 여행이나 낭만으로 건강을 지킨다. 옛 사랑을 추억.

56년생 자신을 믿고 직업 변동에 신중하고 확신 있어야 사업 투자 가능. 나이 차 많은 연인 만남.

68년생 당분간 답답해도 순리대로 풀리겠으니 몸과 마음의 안정을 취해야 한다. 행복한 사랑.

80년생 승진하여 중요한 직책을 맡거나 관직에 합격하니 부드러운 태도가 필요. 사랑에 집착.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5년생 수산·해운업과 관련된 직책을 맡거나 바다를 건너는 운세. 해외여행도 좋다. 달콤한 사랑.

57년생 조용한 생활이 행운을 부르고 이성을 만나거나 자녀가 결혼할 운세. 사랑을 확인하다.

69년생 최선으로 가정을 돌보고 이별의 조짐을 주의할 것. 신중한 언행 필요. 사랑을 자책하다.

81년생 행운이 겹치고 재물 운 상승. 이민이나 직업의 변경도 있겠다. 봄날처럼 따뜻한 사랑.


행운숫자 4, 5, 6

방향 남쪽

46년생 심한 갈등을 겪는 인연은 고통스러워도 짧으니 마음을 비워야. 사랑으로 고민하다.

58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고 문서 운 있으나 이동은 신중하게 하는 게 좋다. 사랑은 긍정적으로.

70년생 미혼자는 혼인하고 기혼자는 자녀 출산의 행운이 있겠다. 재물 운 상승. 사랑을 계획.

82년생 봄바람에 나비가 날아드니 이성을 만나며 인기가 높아 재물 운도 상승한다. 가벼운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7년생 서로 지나친 간섭은 각자의 상처로 돌아올 수 있으니 마음을 비워야. 사랑은 아픔이다.

59년생 능력이 출중해도 현실과 괴리를 못 좁히면 직업이나 사업을 찾기 어렵다. 습관적 사랑.

71년생 명예를 누리고 재물도 얻겠으니 자신을 믿는 지혜와 판단이 필요. 사랑은 희망이다.

83년생 굳은 신념으로 책임감과 최선의 노력을 다하면 직업 운이 상승한다. 사랑을 시작하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