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8년생 진가를 구분하여 자신은 물론 주위에 피해가 없도록 신중한 언행이 필요. 사랑은 믿음으로.

60년생 일생의 기회가 왔으니 경제활동의 재편성으로 버릴 것은 과감히 정리를. 안갯속 사랑.

72년생 욕심을 버리고 허심탄회하고 정당하게 분배해야. 구설과 관재수 주의. 사랑은 협력해야.

84년생 매사 열심히 연마하여 기본을 다지면 좋은 인연을 만나 벼락 출세한다. 사랑은 노력이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9년생 정당한 재물이라야 유지되니 부동산과 관련된 과잉 부채는 상환을. 사랑은 진솔하게 대화.

61년생 급히 먹는 밥이 체할 수 있으니 미래를 보고 재테크 등 신중히 준비를. 오해로 꼬인 사랑.

73년생 유연한 태도를 견지하여 물처럼 순리에 따르면 행운이 따르겠다. 사랑은 이론과 다르다.

85년생 막연한 추측이나 현실성 없는 것은 과감히 버리면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은 부지런해야.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50년생 상대를 존중하고 입장을 바꿔 생각하면 원활하고 명예 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은 노력.

62년생 덮어 둔다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니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노력해야. 사랑은 현실이다.

74년생 지레짐작으로 자신의 내부에서 동요하지 않으면 외부 문제는 해결된다. 사랑은 한마음.

86년생 밖으로 나가고 싶으니 순리에 따르면 봄바람에 좋은 인연을 만나겠다. 사랑은 약속이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1년생 새 집 짓고 좋은 곳으로 이동. 재물 운 좋지만 주변의 유혹에 휘둘리지 말라. 힘든 사랑.

63년생 최후통첩이나 극단을 선택하지 말고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하기를. 사랑은 인내.

75년생 정당한 증거를 제시하고 신사적인 태도를 보이면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사랑은 존중.

87년생 새로운 학업이나 직장을 얻는 운이니 열심히 노력하면 소원을 이룬다. 사랑은 희망이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0년생 자신은 행복해도 힘든 사람들을 위해 감정조절로 겸손을 베풀어야. 사랑은 진실이다.

52년생 이동 수가 있으니 승진하고 이사는 때를 충분히 기다리는 게 좋겠다. 새로운 사랑을 시작.

64년생 비밀로 하지 말고 밖으로 이슈화하여 함께 푸는 것이 차후에 좋다. 사랑의 미로에 갇히다.

76년생 미혼자는 결혼하고 기혼자는 자녀를 출산. 재물 운 상승하니 기회를 타야. 사랑은 실천.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1년생 임시방편으로 대처하면 어려움이 반복되니 급하게 처리할수록 유리하다. 사랑은 아픔.

53년생 두 가지를 다 가질 수 없으니 한 쪽을 택해야 하는 기로에 선다. 사랑은 계산착오로 난관에.

65년생 급히 생각하면 낭패를 보고, 천천히 계획하고 시행할수록 행운이 따른다. 사랑의 양면성.

77년생 잘못하면 현금 부족으로 개인경제가 곤란할 수 있으니 투자는 신중하게. 사랑은 새롭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2년생 제한된 상황은 없으나 무리하면 힘들고 알뜰하면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생각 중.

54년생 귀인을 만나 신분이 올라가고 최선책을 찾아 재물 운 상승하는 괘. 사랑이 떠나간다.

66년생 해외 출장 사업은 오래갈 수가 없으니 신중한 투자가 필요하다. 사랑은 임시 별거.

78년생 안정감으로 직장에 적응하고 노력하면 재물 운과 행운이 있다. 천생연분을 만나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3년생 반복하여 발생하는 어떤 문제나 생활상은 진취적이지 못하니 주의. 이상기류의 사랑.

55년생 자신의 위치가 애매하니 먼 거리를 비몽사몽 간에 움직일 뿐이다. 사랑은 평행선.

67년생 자신의 위치를 확실히 굳히지 않으면 배신 수가 있어 흔들릴 수 있다. 사랑은 노력.

79년생 좋은 일이 많고 인연이 있으니 결혼이나 자녀 출산, 재물 운이 있다. 아름다운 사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4년생 차츰 어려운 문제가 해결되는 시기니 사업은 새로운 방식이 좋다. 사랑을 시작하다.

56년생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적극 대처하면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안갯속처럼 복잡.

68년생 지금의 인연은 전혀 도움이 되지 못하니 대인관계에 신중한 판단을. 사랑이 버겁다.

80년생 처음부터 난제가 많았으면 지금도 늦지 않으니 신중히 따져 결정을. 사랑은 게임 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5년생 상대적으로 누군가 배신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권력을 유지한다. 사랑은 기다림.

57년생 새로움이 시작되고 이사나 이직 등 자리를 바꾸니 안정감 유지를. 사랑은 봄바람을 타고.

69년생 한 쪽은 관심이 없고 다른 생각 중이니 허심탄회하게 대화해야. 사랑은 아픔이다.

81년생 헌 것을 새 것으로 교체하고 좋은 상황으로 만들어야 할 책임이 있다. 사랑은 지혜롭게.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6년생 노력한 만큼 경제적 이익과 명예가 있으니 인생을 걸고 승부를. 사랑은 힘겨루기.

58년생 부동산 문제는 사지도 팔지도 말고 움직이지 않은 것이 최선. 바람처럼 스쳐가는 사랑.

70년생 자신의 문제는 자신이 해결해야지 타인과 상의하면 풀리기 힘들다. 사랑은 신중히 선택.

82년생 옛 것을 버리고 새 것에 순응하면 직장 운 상승하고 좋은 연인을 만난다. 행복한 사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7년생 난제는 시간이 해결해 주고 문서 취득으로 재물 운 상승. 바람 따라 움직이는 사랑.

59년생 문제의 초점이 맞지않아 허심탄회하게 접근하면 성공적으로 해결. 쉽게 흔들리는 사랑.

71년생 연기만 나고 불이 없으니 임시방편이라 탄탄하게 굳히는 방향으로 힘써야. 사랑은 노력.

83년생 계획하여 실천하면 소원을 이루고 직장 운도 상승한다. 사랑은 좋은 인연을 만나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