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년생, 마음을 비우고 순리에 따라야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8년생 현재보다 미래를 위한 안목으로 넓게 생각하고 기다리면 큰 재물이 따른다. 사랑은 이심전심.

60년생 미래를 내다보는 지혜가 필요. 운행의 높낮이가 심하니 손재 수를 주의해야. 사랑이 어렵다.

72년생 어려운 상황이 좋게 바뀌고 재물 운이 상승하며 관문에 등용하는 운세. 그대만을 향한 사랑.

84년생 생각을 현실로 옮겨 실천하고 노력하면 소원을 이루고 재물 운 급상승. 사랑은 노력이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9년생 귀인을 만나지 못하였으니 계약 성사는 처음부터 어려움이 예상. 사랑은 마음을 열어야.

61년생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주의. 재물 운과 행운이 있다. 사랑은 새로운 시작.

73년생 어려운 상황은 정면돌파보다는 한 발 물러서는 것이 상책이다. 사랑은 행복을 찾는 것.

85년생 오랫동안 알고 지낸 사람이 귀인이 되어주니 기회를 잡아 성공하겠다. 사랑은 기다림.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0년생 현실적인 차이는 있으나 용단을 내려 경제적 몫을 분배하는 지혜 필요. 사랑은 천생연분.

62년생 마음을 비우면 꼬인 문제가 술술 해결된다.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끝과 시작.

74년생 쓸데없는 것은 버리고 새로운 각오로 도전하면 재물 운이 있다. 사랑은 인연을 만나다.

86년생 이사나 새로운 시작으로 변동이 있겠고 재물 운이 급상승하겠다. 사랑은 신중하게.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51년생 새 집 짓고 이사하는 운세. 재물 운 상승하고 집안에는 경사가 있을 수. 사랑은 천생연분.

63년생 손익 계산이 빠르고 현재를 유지하되 우회하여 문서 취득. 재물 운 상승. 사랑은 기다림.

75년생 설익은 상태에서는 부작용 염려되니 때를 기다리는 지혜가 필요하다. 사랑은 적극적으로.

87년생 변화가 많은 시기로 스스로 움직여 옛 것을 버리고 새로움을 지향해야. 사랑은 연습 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0년생 투기나 주식, 경매물 등은 위험할 수 있다. 가까운 사람과 구설수 주의. 사랑은 다른 생각

52년생 양손에 떡을 쥐고 힘들 수 있어 자신에게 유리한 결단을 내려야 한다. 사랑은 같은 생각.

64년생 자신의 사전에 불가능은 없으나 은혜를 저버리면 귀인을 잃을 수도. 사랑은 비밀이다.

76년생 상호 간에 상반된 운세이니 한 사람은 좋고 한 사람은 힘든 상태가 됨. 사랑은 행동이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1년생 몸과 마음에 부담을 덜어야 하고 마무리를 잘하면 행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을 이해.

53년생 상승 기류를 타고 많은 사람이 모이나 자신이 앞장 서는 것은 신중히. 사랑은 희망.

65년생 힘든 상황은 지났으나 천천히 인내한다면 인연을 잇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은 갈등.

77년생 현금이 부족한 운세로 부동산 공부하고 신용을 양호하게 노력해야. 사랑은 이해하는 것.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2년생 횡재 수로 받았다고 생각한 재물 운은 공짜가 아니니 혼자의 힘으로 이뤄야. 사랑은 협력.

54년생 마음을 비워서 사회 신분과 집안사의 순서에 맞춰 계획을 세우고 실행을. 사랑은 신중해야.

66년생 당분간 자신의 위치에서 물러나고 피할 수 있는 방책을 준비하는 게 좋다. 사랑은 희망이다.

78년생 양쪽을 택하지 말고 철저히 한 쪽으로 기를 모아 사회적 기본을 쌓아야. 사랑은 행복하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3년생 홀가분하게 인연에서 벗어나고 자신의 의지로 직업 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은 휴식 필요.

55년생 복잡한 문제들이 얽히니 단순하게 생각해야 돌파구가 열림. 생각이 달라 갈등하는 사랑.

67년생 새로운 힘이 솟으니 버릴 것과 지킬 것을 재정비하고 건강에 주의를. 사랑은 솔직하게.

79년생 행운이 있으니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고 문서와 재물 운 좋다. 사랑은 좋은 계획.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4년생 얽히는 상황을 주의하고 출입에 조심하며 즐겁게 생활한다고 생각해야. 사랑을 시작하다.

56년생 부동산 계약에 사기 수를 주의하고 매도한 다음 매수하는 순서가 중요. 사랑은 갈등 중.

68년생 굴곡의 높낮이를 평탄하게 해야. 지난 일을 후회할 수 있으니 주의하길. 사랑은 그리움.

80년생 곧은 생각과 굽힐 줄 모르는 투지는 장점이지만 단점도 된다는 사실 명심을. 사랑은 집착.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5년생 무조건 밀고 나가는 것은 한계가 있으니 적절히 분배하는 지혜 필요. 사랑은 새로운 느낌.

57년생 애초에 잘못된 선택을 했으니 안 좋은 일이 반복. 흔쾌한 결정이 필요. 사랑을 다시 만들기.

69년생 어떤 결정을 내리더라도 대가를 치르는 것이 당연하다. 사랑은 아픈 만큼 성숙한다.

81년생 갈등이 많겠으니 인간적인 배려와 산술적인 이익을 잘 따져야. 사랑은 나이 차이가 문제.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6년생 타인의 의견보다는 자신의 책임과 명의가 중요하니 흔들리지 말기를. 사랑을 계획하다.

58년생 맡은 일에 엄격하고 적절히 선을 그어야 문제가 생겼을 때 빠져나간다. 사랑은 좋은 생각.

70년생 자연스럽게 순행에 맡기되 임의로 조작하여 문제를 만들지 말아야 한다. 복잡한 사랑.

82년생 방황의 가운데에 섰으니 목표를 분명히 정하면 재물 운과 행운이 있다. 사랑이 떠돌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7년생 행운이 찾아왔을 때 결단력을 발휘하면 집안에 경사가 있다. 사랑의 동반자를 만나다.

59년생 노력한 대가를 얻겠고 사적이나 공적으로 투명한 경영이 승패를 결정한다. 사랑은 노력.

71년생 주위에 귀인이 많아 행운이 있고 재물 운 상승. 좋은 인연을 만난다. 조건 달린 사랑은 위험.

83년생 직업 운과 재물 운 좋다. 옛 인연과 새로운 인연 사이에 갈등이 생길 수. 사랑은 현실이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