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8년생 결과의 성패를 먼저 생각하기보다 참으면 재물 운 상승하고 문서 운 있다. 사랑은 현실.

60년생 홀로 고립될 수 있으니 주의. 근본적인 문제가 커질수록 손실도 크다. 사랑은 비움.

72년생 새롭게 시작한다고 생각하고 노력하면 홀로서기에 성공할 것이다. 사랑은 인내하는 것.

84년생 조화롭게 주위와 어울리고 노력하면 소원을 이루고 인연을 만난다. 사랑은 즐겁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9년생 조직과 단체에서 다툼을 피하고 사람을 가려서 만나야 복잡한 상황을 모면. 사랑을 시작.

61년생 현 상황에서 떨쳐 일어나 개척정신으로 새로움을 지향해야 한다. 사랑이 다가오다.

73년생 경영과 운영이 어려워질 수 있음을 대비하여 겉모양보다는 실속을 차려야. 사랑은 기회.

85년생 마지막 기회는 없다는 각오로 최선을 다하며 희망을 향해 도전하기를. 사랑은 희망이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50년생 자신은 다른 사람에게 귀인이지만 정작 자신을 도와줄 사람은 없으니 답답. 한마음 사랑.

62년생 묵은 때를 벗듯이 완전히 새롭게 바꿔야 재물 운과 문서 운 있다. 사랑을 시동 걸다.

74년생 한 걸음 뒤로 물러서는 여유로움으로 시험에 도전해야 성공한다. 사랑은 이해하는 것.

86년생 마음에 없으면 실행을 자제해야 후일에 후회하지 않는다. 사랑은 쟁취하는 것.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51년생 계획을 세워 실행하면 희망사항을 이루게 되니 양수겸장으로 좋다. 사랑은 믿음이다.

63년생 편안히 얻을 수 없고 신중하지 못하면 계약파기의 위험성이 있으니 주의. 사랑의 이중성.

75년생 정직하고 진솔한 인간관계가 중요. 소신대로 밀고가는 것보다 융통성이 필요. 사랑을 교체.

87년생 잦은 변화를 시도하는 것은 좋으나 습관이 될 수 있으니 주의를. 사랑은 지금 변화 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0년생 상대에게 휘둘리면 판단력이 흐려져 과도한 지출로 힘들 수 있으니 조심. 사랑은 어렵다.

52년생 고인 물은 썩기 마련이니 거침없이 자신의 길을 가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적과의 동침.

64년생 돌고 도는 인생. 원하든 원치 않든 다시 제자리로 돌아올 수 있다. 사랑의 양면성.

76년생 변화가 예상되니 주위를 살피고 연인에게는 서로의 관심이 필요하다. 사랑은 별거 중.


행운숫자 3, 6, 9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1년생 힘들면 쉬는 게 좋고 무리하게 끌고 나가려면 부작용을 부르니 주의. 사랑은 그리움.

53년생 겉으로는 조용해도 속으로 변화가 시작되니 주위와 긴밀한 협력 중요. 사랑은 방황.

65년생 미루어 둔 일을 다시 이어야 하는 사명감이 있으나 아직은 이르다. 평행선 사랑.

77년생 재테크에 문제가 있으니 주위와 협의하여 충고를 받아들이기를. 사랑을 고민하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2년생 신비주의자. 홀연히 등장했다 다시 잠적하는 신출귀몰로 재물 운을 부른다. 변하는 사랑.

54년생 자신을 위해 저축하는 것이 훗날 수고롭지 않으니 건강과 재물을 지킬 것. 사랑은 어렵다.

66년생 사업 운은 좋고 사람관계에 어려울 수 있으니 한 걸음 물러서는 지혜 필요. 사랑을 시작.

78년생 귀인의 도움이 많고 재물 운이 상승하고 문서 운 있으니 현실적 계산을. 사랑은 천생연분.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3년생 재테크의 적절한 분배로 주위에 독립심을 유도하는 것이 좋다. 자유로운 사랑을 하다.

55년생 이전까지 벌려 놓았다면 지금부터는 정리하는 때라는 생각으로 일을 추진. 사랑은 유혹.

67년생 넘치지 않은 재테크로 현재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면 재물 운 향상. 사랑의 의무감이다.

79년생 욕심 없고 부담감 없는 상황이 문서 운과 재물 운을 불러 부자가 되게 한다. 소중한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4년생 과거로 되돌릴 수 없으니 새롭게 앞으로 나가면 재개발 등의 호재가 있다. 사랑이 새롭다.

56년생 낮은 가격에 부동산을 팔아도 다시 재테크 기회가 있으니 포기하지 말 것. 사랑은 기다림.

68년생 새롭게 시작한다는 생각과 넘치지 않은 마음이면 건강하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용기다.

80년생 좋은 인연을 만나 도움을 받는다. 경쟁에서 유리하니 수준이 향상된다. 사랑은 양면성.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5년생 현재를 유지하려고 무리수를 두면 후일에 책임감이 무거울 수 있다. 사랑은 함정이다.

57년생 인내를 하면 인연을 잇는다. 재물 운도 기다려야 상승세로 돌아섬. 사랑을 찾아 헤매다.

69년생 욕심을 내면 계약 파기나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주의. 다른 생각으로 갈등 중인 사랑.

81년생 진퇴양난의 한가운데 서 있으니 빠져 나오려면 허심탄회하게 맘을 비워야. 사랑은 약속.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6년생 주위에서 유혹해도 자신의 중심이 흔들리지 않아야 거탑으로 자리잡음. 사랑은 행방불명.

58년생 마음이 딴 곳에 있으니 재물 운이 들어오는 때라 하더라도 마음을 비워야. 사랑은 이몽.

70년생 작년엔 재테크 성적이 좋았으나 올해는 같은 방법으로 하면 곤란하다. 사랑은 비밀.

82년생 답답하고 힘들면 집에서 독립하는 것도 신중하게 고려해볼 것. 사랑은 변화 중이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7년생 욕심내지 않고 마음을 비우면 귀인으로 대우받고 그렇지 않으면 하락. 사랑은 다른 생각.

59년생 고집 탓 답답한 상황 맞을 수도. 기회 왔지만 준비 미비. 판단력 길러야. 사랑은 이별예감.

71년생 마음을 비우고 자신의 본분을 지키면 행운이 저절로 따라온다. 사랑은 좋은 생각.

83년생 기회에 도전하여 젊은 날에 경험으로 삼으면 성공하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은 변하는 것.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