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8년생 타인에게 책임을 전가하거나 겉과 속이 다른 음모에 가담하지 말 것. 사랑은 불구경.

60년생 책임을 혼자 지는 건 조직의 권한을 쥐고 조절하려는 심리 탓. 사랑은 역할에 충실을.

72년생 기회에 도전하여 노력하면 재물 운이 많고 문서 운도 상승한다. 사랑은 협력이 필요.

84년생 여러 사람이 자신을 도와주니 장차 기쁜 소식이 있겠다. 사랑은 서로 한마음으로.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9년생 경쟁이 심해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누가 귀인이며 적인지 알 수 없다. 사랑은 이몽.

61년생 귀인을 만나 재물 운 상승. 문서 운 있으나 신중히 따져봐야. 사랑은 속고 속이는 것.

73년생 함부로 문서에 서명하지 말라. 위약금을 물거나 구설이 심할 수 있다. 사랑의 이중성.

85년생 안정감을 가져야 하고 타인과 충분한 합의를 거쳐 결정하는 게 좋다. 사랑은 연습 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50년생 정치외교에 적합. 중간 거래나 재물 운 상승하지만 조기 매듭이 좋다. 사랑은 방황.

62년생 힘든 문제가 풀리고 나면 다시 어려운 문제가 다가온다. 사랑은 새로운 시작이다.

74년생 공중에 뜬 거품이 사라지니 기쁨이 있고 승진 운도 좋겠다. 사랑은 같은 생각이다.

86년생 경솔하게 일을 처리하면 주위에서 걱정하니 신중한 언행 필요. 사랑은 차가운 유혹.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1년생 새 땅을 찾아 여행을 다니는 시기. 낭만적 생활로 활기가 넘친다. 사랑은 잠시 별거.

63년생 분쟁의 한가운데 있어 결정이 어려우나 현재를 유지하는 게 좋다. 사랑은 적과의 동침.

75년생 높은 관직을 얻거나 출세가 빠르다. 재물 운 상승. 좋은 인연 만난다. 사랑은 극과 극.

87년생 생각대로 일이 잘 되고 천생의 인연을 만나는 운세이다. 사랑은 도통 알 수 없는 것.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0년생 실적을 올려 직장에 유능함을 입증하지 못하면 직업에 불리한 운세. 사랑은 다른 생각.

52년생 자신에게 권력이 있다는 것은 다른 선택도 할 수 있음을 뜻한다. 두 마음을 품은 사랑.

64년생 한번 실행하면 되돌리기 어려우니 자신의 책임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 사랑은 노력.

76년생 공적이든 사적이든 현재를 유지하고 어떤 사건에도 개입하지 않는 게 유리. 사랑은 휴식.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1년생 원인이 있었기에 결과도 있는 법. 지혜를 다해 어려움을 극복하기를. 사랑을 찾아서.

53년생 어깨가 무겁고 책임감이 더하니 복잡한 상황 피하고 뒤에서 조용히 협조를. 사랑은 부담.

65년생 직장에서 승진하고 개인적으로는 새로운 관계를 맺겠다. 사랑은 서로 책임을 다하는 것.

77년생 자신의 기를 발산하려고 쓸데없는 것을 탐하거나 구입하면 문제가 커진다. 사랑은 이몽.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2년생 집안이 평안하고 자녀들과 관련해 기쁜 소식이 있겠다. 재물 운 상승. 사랑은 괴롭다.

54년생 집안에 기쁨이 있고 재물 운 상승. 문서 운 있으나 자중하는 게 좋다. 사랑은 책임감.

66년생 함부로 사람을 들이지 말고 자신도 당분간 밖으로 나가야 편안하다. 사랑은 잠시 이별.

78년생 노력하면 재물 운이 많고 사업에 성공한다. 좋은 인연을 만날 운세. 사랑의 이중성.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3년생 한 가지 사안에 찬반을 번복하는 건 건강에 안 좋고, 결국 파기될 수도. 사랑을 반복.

55년생 먼 거리에 투자하면 재물 운이 좋다. 부동산은 하나로 통일을. 사랑은 돌고 도는 것.

67년생 부동산을 급매매하면 몸만 빠져나오는 형태가 되겠으니 주의해야 한다. 어려운 사랑.

79년생 문서 운이 있어 직장에서 승진하겠고 재물 운도 상승한다. 사랑은 천생연분을 만나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4년생 어렵게 벗어난 과거의 환경과 생활로 회귀하지 말고 새로운 길을 가야. 사랑은 희생.

56년생 확신이 선다면 현재에 머물지 말고 업그레이드해 새 기회를 찾아야. 사랑은 중독이다.

68년생 현재의 행복을 감사할 것. 무리하게 욕심내면 건강에 적신호 올 수도. 사랑은 힘겨워.

80년생 뜻밖의 금전을 얻고 이름을 사방에 떨치니 명예와 혼인 수 있겠다. 사랑의 좋은 향기.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5년생 고민이 있으면 주위와 솔직히 협의하는 게 책임을 모면하는 데 이롭다. 사랑의 책임감.

57년생 타인의 강요로 자신의 뜻에 어긋난 결정이나 계약을 했으면 깨는 게 좋다. 사랑의 이중성.

69년생 지나치게 세심한 잣대로 재지 말고 기회에 도전하고 실행하기를. 사랑은 모래성이다.

81년생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고 계약은 신중하고 정직해야 관재 구설 모면. 사랑은 진솔해야.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6년생 설계는 좋아도 혼자서는 힘드니 여러 사람과 협력해 일을 도모해야. 사랑은 자연스럽게.

58년생 생각이 많으면 지치기 쉬우니 스스로의 기를 조절하여 과욕을 말아야. 알 수 없는 사랑.

70년생 마음과 생각을 하나로 통일하여 스스로 안정하는 것이 관재 구설을 모면. 사랑은 이몽.

82년생 신중히 생각하여 진솔하게 자신을 봐야 어려움에서 벗어난다. 사랑은 빠른 결정이 필요.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7년생 재물 운이 상승하고 새 집으로 이사하는 운세. 사람으로 인해 힘들 수도. 사랑은 게임.

59년생 욕심만 앞세우지 말고 모두 비워 다시 채우는 작전으로 승부해야. 별처럼 빛나는 사랑.

71년생 준비된 상황이니 재물 운 상승하고 직업 운 좋다. 문서 운도 있다. 사랑은 절반의 이별.

83년생 현재도 염려가 없으나 기회에 도전하는 개척정신으로 해외 탐방을. 사랑은 절반의 언약.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