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8년생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 운 상승하여 문서 운이 있고 직업 운도 좋겠다. 좋은 사랑을 찾아서.

60년생 지나친 투자보다 실속이 유리. 믿을 건 자신뿐, 타인에게 쉽게 맘을 열지 말라. 사랑을 시작.

72년생 이미지 관리에 신경 쓰기보다 현실적인 이익을 챙기는 것이 더 낫다. 사랑이 흔들리다.

84년생 곧 상승세를 타기 시작할 것이니 천천히 기반을 다지는 시기이다. 사랑은 조용한 기다림.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9년생 주위 여건과 환경이 좋아지고 안정된 직업과 재물이 형성되는 시기다. 사랑은 합의일체.

61년생 공론이 좋은 쪽으로 모아지니 자신의 입지와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오래 참아야 이기는 법.

73년생 활기와 생기가 발생하여 소원을 이루고 매매와 문서 운이 있겠다. 사랑은 알 수 없는 미로.

85년생 흡연 특히 술을 주의해야 하며 모든 일은 서두르지 말아야. 사랑은 인연이 따로 있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50년생 어려운 때를 참는 시기니 곧은 심지를 지키면 행운이 따른다. 사랑은 좋은 인연을 만나다.

62년생 하나씩 문제가 해결되니 행운이 있고 재물 운도 상승하는 시기. 사랑은 비밀을 공유하다.

74년생 행운이 찾아오니 노력하면 시험에 합격하고 귀인을 만난다. 새로운 사랑을 찾아나서다.

86년생 야망이 크나 아직은 기본을 차분히 다지는 마음 자세가 필요. 사랑은 좋은 인연 만들기.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39년생 한 번의 기회로 소원을 이룰 수 있으니 명예가 높고 재물 운 상승. 흔들리지 않는 사랑.

51년생 운기 순환이 침체되면 집안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움직이는 것이 좋다. 사랑을 찾기.

63년생 생각이 많고 현실적으로 전진하기 힘들지만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안개 속 미로.

75년생 솔직하게 말과 행동으로 표현하고 오해를 풀어야 하는 운세. 사랑은 겉으로 표현해야.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0년생 과거로 거슬러 역순환하는 운세로 청렴결백함이 행운을 부른다. 사랑의 강물은 흘러갈 뿐.

52년생 겨울이 가고 봄이 오니 재물 운이 상승하고 작은 게 크게 부흥. 사랑을 위해 용기 내다.

64년생 시대가 변해도 우직하게 지키는 면이 있어 결국 행운이 온다. 사랑은 아픔도 껴안는 것.

76년생 귀인이 나쁜 운을 막고 있으므로 행운이 찾아오겠다. 사랑을 쉽게 바꾸지 말아야 한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1년생 이사나 이동수가 긴박. 복잡한 생각을 바꿔 스트레스를 해소해야. 사랑은 인연을 만나다.

53년생 소신을 뚜렷하게 밝혀 향후의 일을 정하고 강한 이미지를 굳혀야. 사랑은 배신을 낳는다.

65년생 남의 일에 참여하면 낭패를 볼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 사랑은 이별을 부른다.

77년생 관재나 구설을 주의하고 과거는 이미 흘러갔으니 지금부터 출발을. 사랑은 잠시 이별.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2년생 금전거래는 증거가 없어 돌려받을 수 없으니 예방이 우선. 사랑은 재물싸움으로 상처.

54년생 강하면 원하는 바를 얻을 것이고 약하면 잃을 것이다. 사랑은 만남과 이별의 반복이다.

66년생 직업도 사람 인연도 흔들리는 시기. 건강이나 명예가 우선이다. 일방적인 사랑은 위험.

78년생 갈 곳을 정해야 하니 특히 직업이 우선이고 학문 수업도 좋은 운세. 사랑은 봄날의 햇살.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3년생 타인으로 인한 피해가 예상되니 친한 사이라도 금전거래는 불가. 사랑은 변화가 예상.

55년생 작은 이익을 좇다가 큰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신중한 판단 필요. 사랑은 봄바람 꽃향기.

67년생 재물 운이 많고 행운이 상승. 매매도 잘 된다. 사랑은 서로의 뜻이 일치하니 편안하다.

79년생 봄꽃처럼 향기가 피어나고 운기가 순행하니 혼인하는 운세다. 천생연분의 사랑 만들기.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4년생 작은 언쟁이 크게 됨을 주의. 오고 가는 사람은 간섭하지 않는 게 좋다. 사랑의 견해차.

56년생 지금 새롭게 시작하는 것은 신중해야 하지만 재물 운은 상승한다. 무거운 사랑.

68년생 힘든 시기를 지나왔으니 여건이 향상. 아직은 행운을 기다려야. 흔들리는 애정전선.

80년생 내부 고민을 안고 밖으로 표현하기 어려우니 양다리를 걸친다. 좋은 사랑은 하나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5년생 알찬 이익을 얻는 시기. 겉모양만 중시하면 사기나 손재수 있다. 사랑은 귀한 인연 만남.

57년생 사람을 귀히 여겨 유정하면 행운이 찾아오고 무정하면 이별 수 있다. 사랑 언약을 지켜야.

69년생 충돌할 수 있는 상황은 피해가야. 유연하면 행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의 약속이 중요.

81년생 힘든 상황이 풀리어 재물 운이 상승한다. 못다한 사연으로 구슬픈 사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6년생 직업을 따라 몸이 움직이니 멀리 이동하는 시기. 사랑은 강산이 가로막아 이별 수 있겠다.

58년생 가족 간에 이동수가 있지만 재물 운을 따라가므로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은 맘을 비워야.

70년생 미혼자는 결혼 수가 있고 기혼자는 자녀 출산. 재물 운과 행운이 상승함. 외고집 사랑.

82년생 겨울을 지나 잠에서 깨어나니 행운이 사방팔방에서 찾아온다. 사랑은 서둘지 말아야.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7년생 재물 운이 상승. 귀인이 도우니 노력한 만큼 큰 열매를 얻을 것이다. 사랑을 꽃피우다.

59년생 바다와 산맥을 넘어 좋은 소식이 전해지니 행운이 멀리까지 닿는다. 사랑을 찾아 헤매다.

71년생 첫걸음이 중요하니 기초를 튼튼히 하면 행운과 재물 운이 따른다. 사랑은 인연을 만나다.

83년생 해외나 먼 곳에서 좋은 소식이 있고 현재의 위치가 행운을 가져온다. 행운이 따르는 사랑.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