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8년생 결정은 상대에게 맡기고 만나지 말아야 할 인연은 피하는 것이 상책. 사랑은 미련을 버려야.

60년생 타인과 일을 도모하면 상황만 악화시킬 뿐이니 새출발은 혼자 힘으로. 사랑은 조건이 아니다.

72년생 기회에 도전하여 꾸준히 노력하면 성공하겠다. 다만 언행을 주의해야 한다. 사랑은 소중하다.

84년생 자신의 현 상황이 좋지 않다고 해서 자책만 하면 상황은 점점 나빠진다. 사랑은 따라주는 것.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9년생 병에는 약을 얻었으니 안정을 최우선으로 두어야 한다. 다른 생각으로 사랑이 복잡해진다.

61년생 마음이 움직여야 몸도 움직인다지만 맡은 일은 책임지고 실행해야 한다. 사랑은 적과의 동침.

73년생 복잡하게 계산하지 말고 마음 가는 대로 실천에 옮겨 경험으로 삼아야. 사랑은 의견일치를.

85년생 복잡하고 위협적인 상황이면 미련을 갖지 말고 새출발하는 것이 최선. 사랑은 어려운 문제.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50년생 적당하게 경영함을 터득했으니 직업 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진솔한 대화로 풀어야.

62년생 아랫사람의 덕이 많으니 몸과 마음을 비우고 새로움으로 채워야 한다. 사랑은 진실해야.

74년생 숲 전체를 보는 생각으로 전문직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좋다. 사랑은 소리 없는 함성.

86년생 스스로를 통제하고 자제할 줄 아는 겸손함이 있다면 만사형통이다. 사랑은 변덕이 심하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51년생 이별 수가 있으니 국내외 여행 등을 통해 극복할 방법을 고민해야. 행복이 가득한 사랑.

63년생 지나친 투자나 욕심은 그림의 떡이니 손안의 현재마저 잃을 수 있다. 사랑은 적과의 동침.

75년생 확고한 견해를 갖는 건 좋으나 융통성이 없으니 무릇 좋은 의미로 변화를. 사랑은 신중하게.

87년생 독립적인 시기로 진학하거나, 새 직업을 얻거나, 부동산을 상속받을 수도. 사랑은 가변적.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0년생 명예퇴직 후 새 사업을 얻게 되고 시작과 끝이 맞물리는 때이다. 사랑은 대화가 필요하다.

52년생 어차피 현재의 위치를 떠나게 될 것이니 미래를 위한 철저한 계산이 있어야. 사랑을 시작.

64년생 좋은 일이 많아도 힘든 일도 있을 수 있으니 이를 극복하면 재물 운 최상승. 사랑의 양면성.

76년생 결혼이나 연인 관계에서 고민이 깊다. 이주나 이민 문제는 심사숙고할 것. 사랑은 한마음.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1년생 시간을 소비하면 막바지에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해야. 사랑은 협력하는 시기.

53년생 타인의 결정이 자신의 뜻에 어긋나기 쉬우므로 의지를 펼치기 어렵다. 사랑의 고비를 맞다.

65년생 신중함이 필요한 시기이니 큰일은 미루고 취미나 오락을 즐길 것. 사랑의 아픔을 치료 중.

77년생 자신은 분리를 원하지 않아도 상대가 막무가내이니 신중해야 한다. 사랑은 이별 수를 주의.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2년생 비 온 뒤 가뭄이 해소되니 오곡백과가 익어 신분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의 변덕을 이해해야.

54년생 굳은 정신력으로 시기와 때를 기다리면 자신의 희망사항을 이루고 만사형통. 사랑은 책임감.

66년생 정면으로 부딪치지 말고 일단 몸을 피하고 마음을 비우면 안전할 것이다. 방황하는 사랑.

78년생 기초를 다지고 근본을 세우니 스스로 복을 부른다. 재물 운 상승하고 출세. 사랑은 천생연분.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3년생 좋은 일이 반복되므로 신분이 갈수록 높게 상승하겠다. 변덕이 심한 사랑으로 흔들린다.

55년생 스스로를 분석해 잘못은 빨리 바로잡는 게 큰 손해와 구설수를 모면. 아픈 사랑은 피해야.

67년생 이직이나 독립적인 사업의 운세로 하나가 둘로 분리될 수도 있다. 사랑은 아름다운 화합.

79년생 신변이 노출돼 마음이 편치 않음을 주의. 재물 운 상승. 문서 운 있다. 사랑은 좋은 인연.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4년생 모처럼 온 기회를 활용하지 못하면 다시 과거로 돌아가 희생만 할 뿐. 사랑은 아픔 보듬기.

56년생 무작정 기다림에도 한계가 있으니 순리를 따르는 것이 좋다. 사랑은 말 못할 고통이 따른다.

68년생 폭넓은 생각은 좋으나 상대가 헷갈리고 종잡을 수 없어 의심과 갈등이 많다. 떠나는 사랑.

80년생 작은 불로는 단단한 금을 녹일 수 없는 법. 노력하되 승부에 집착말기를. 사랑은 집착이 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5년생 불필요한 일에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할 수 있으니 정당하지 않으면 불응해야. 사랑은 믿음.

57년생 때가 왔으니 합하거나 분리하거나 상관없이 소망을 이루고 신분 상승. 아픈 사랑은 피해야.

69년생 예술과 영상문화 관련 직업이 좋고 자동차나 금속 계통은 나쁘니 주의. 사랑을 시험하다.

81년생 차후에 안전을 보장하려면 정직하게 설명하고 상대의 이해를 얻어야. 사랑은 과장된 모험.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6년생 어려운 상황의 원인을 제거하고 복잡하게 얽힌 인간관계를 정리해야 . 사랑은 어려운 시기.

58년생 즉흥적으로 문제를 해결하지 말고 인내하고 기다리면 재물 운 상승세. 갈 곳을 잃은 사랑.

70년생 유혹은 달콤하지만 지나친 투자나 무모한 사업은 몸만 고달프니 신중. 사랑은 배신 수 주의.

82년생 모였다 흩어졌다 변화가 심하니 자신이 원하는 게 뭔지 확고해야 얻는다. 사랑은 좋은 인연.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7년생 힘든 상황이면 지나친 기대 심리나 보수적 생각을 버리고 시세에 따라야. 사랑은 약을 찾다.

59년생 다가온 기회를 잡고, 얻으려면 고정관념과 옛 방식을 버려야 한다. 사랑은 고집으로 소비.

71년생 끝내고 다시 시작하는 운세이니 좋은 쪽으로 행운이 있기를. 사랑은 이별 수를 주의해야.

83년생 공짜를 바라지 않는 진실함으로 노력하면 직업 운 좋고 혼인 수 있겠다. 사랑이 시작되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