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8년생 말보다 실천이 중요하고 직업 운 상승하고 집안에 경사 있어 자녀 결혼 수가 있겠다. 사랑은 실천하는 것.

60년생 반복은 도를 통하는 길이니 좋은 쪽으로 한 우물을 파면 명예와 재물 운 있겠다. 사랑은 이별수 주의.

72년생 얽매이는 곳에서 풀려나니 자유를 얻고 재물 운은 자신의 재능이요 문서 운 있어 이동하는 쾌. 사랑은 한마음.

84년생 힘들어도 도전하는 자세로 노력하고 판단하여 결정했으면 힘차게 전진할 것. 사랑은 발전의 힘.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9년생 개인적인 관계는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경제적인 투자는 신중하게 자제하기를. 사랑은 진솔한 대화로.

61년생 구경하듯이 하늘의 기회를 흘려버리지 말고 구설관재를 불문하고 취득하기를. 사랑은 이심전심.

73년생 하나는 행복하지만 다른 하나는 고통스러우니 양면성을 개선하는 것이 현명하겠다. 사랑은 노력이다.

85년생 집안사정이 복잡하거나 어려움이 있다면 문제가 반복되거나 해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 빠른 대책 마련을. 사랑은 좋은 만남.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50년생 직장이나 작은 업소는 유지하고 큰 부동산이나 주식은 팔아서 제격에 맞게 써야. 사랑은 같은 생각.

62년생 부동산이나 문서 운 있고 투자의 좋은 기회이니 적극적으로 노력하여 취득하기를. 사랑은 용기를 갖고 고백할 것.

74년생 흔들리지 않은 평상심과 미래의 계획을 세우고 직업 운 상승하고 재물 운이 많겠다. 사랑은 타인의 모범.

86년생 누구를 만나느냐에 따라 운명이 바뀔 수 있으니 타인에게 정직하고 진실하기를. 사랑은 겸손이다.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51년생 여러 일을 바쁘게 오고 가며 재물 운 있고 해외여행이나 출장 운세가 있다. 사랑을 찾아서.

63년생 계산상 완벽함을 찾아 낸 것 같지만 실생활이 조여 들고 여유가 없다. 신중한 자세가 필요. 사랑은 인연이다.

75년생 활동반경이 넓고 명예를 얻어 직업과 재물 운 상승세나 개인적으로 비밀 없애야. 사랑은 정직한 대화가 필요.

87년생 새롭게 시작되는 일은 노력하면 큰 대가를 얻으며 좋은 인연을 만나는 운세. 사랑은 연습 중.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0년생 가는 곳마다 환영과 초빙을 받아 명예와 영광을 만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임. 사랑은 오래 참는 것.

52년생 용기를 내어 밖으로 나가야 기회를 잡고 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임. 사랑은 희망이다.

64년생 직업의 전환과 사업의 방향을 조정해야 하고 부동산과 주식투자도 신중히. 사랑은 이별 수 주의.

76년생 겉으로는 평온하지만 한 편으로 소비와 손실 예상되니 신중한 투자와 판단 필요. 사랑은 서두르지 않을 것.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1년생 강하면 어려움을 이길 수 있겠고 사업 장소와 운영이 잘못되어 경제적 손실이 있을 수 있겠다. 사랑은 불편한 관계.

53년생 강하면 관재와 구설수를 잠재우고 관직에 발탁되어 나라의 일을 할 수 있는 쾌. 사랑은 집착의 끝.

65년생 기다려 온 소원을 이룰 수 있으나 한 번의 실수로 비켜갈 수 있으니 그 결정도 자신의 몫이다. 사랑이 비켜간다.

77년생 떠날 사람은 떠나고 남을 사람은 남게 되겠으니 이별 수를 주의. 사랑은 시작이다.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2년생 회사나 조직의 파벌 싸움이요 집안이나 사적인 문제로 인한 경제권 나누기. 사랑은 믿음과 신뢰가 필요.

54년생 큰 맥을 잡고 흔들리지 말고 집안문제가 우선이고 경제적인 투자는 다음에. 사랑은 나그네 길.

66년생 신속히 재테크를 하거나 아예 재개발 결정이 날 때까지 기다림을 선택해야. 사랑은 방랑의 바람.

78년생 한시 바삐 독립을 하고 직업 운 상승 중이고 재물 운은 많으니 차분히 진행하기를. 사랑은 천생연분을 만나다.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3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고 자녀들이 출세 성공하며 마음의 문을 열어 명예와 재물운세. 사랑은 비켜가고.

55년생 될수록 현재를 유지하며 상대를 믿거나 의지하지 말고 스스로 재물과 명예를 지켜야. 사랑은 이기적인 것.

67년생 새로운 직업 운과 재물 운이 있으니 적극적인 재테크를 하고 부동산 매도매수 좋음. 사랑은 진실과 거짓 사이.

79년생 부동산은 시기를 기다려 투자하고 현재는 현금을 저축하고 종자돈을 모아야겠다. 사랑은 천생연분.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4년생 금전운이 풀리고 건강도 좋으며 재개발 운과 같은 경제적 호재가 많아지는 운세. 사랑은 인내하는 것.

56년생 가까운 사람과 의견 차이로 관재구설 수가 있으니 피해를 주의하고 집착을 버려야. 사랑은 치료 중.

68년생 육년 동안 해 왔던 일이나 생활상 또는 개인관계에 이별 수와 배신 수가 있으니 주의. 사랑은 진솔한 대화로.

80년생 인생의 한판 승부를 적극적으로 리드하고 상대에게 미래의 비전을 제시해야. 사랑은 결혼 수 있다.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5년생 완벽함은 존재하지 않는 법. 혼자만의 생각보다 여러 사람의 의견을 참고하는 것이 현명. 사랑은 서로 믿어야.

57년생 정처없는 나그네가 고향을 찾아 마음의 닻을 내리고 안정을 꿈꾸는 좋은 운세. 사랑을 시작하다.

69년생 최선책이 어려우면 차선책을 선택하듯 본래 직업에 열심히 노력하면 명예 운 상승. 사랑은 기다림이다.

81년생 한계에 도달하니 어려우면 판단하여 끊고 맺고를 빨리 결정해야 구설 수 없겠다. 사랑은 결정의 기로.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6년생 한번 결정했으면 끝까지 밀고 나가야지 중간에서 행로를 바꾸면 자신이 괴로워. 사랑은 갈등의 연속.

58년생 이별 수가 있으니 주의하고 부동산은 하나로 묶지 말고 분산시키는 것이 유리함. 사랑은 바람의 노래.

70년생 현실을 탈피하고자 할수록 조여드는 생활의 무게가 있으니 몸과 마음을 가볍게. 사랑은 상대를 파악해야.

82년생 현재는 답답하고 재물 운은 있어도 마음의 행복이 없어 결혼이나 학업을 시도하길. 사랑은 답답하다.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7년생 집안에 어려움은 가고 새로움이 시작되어 경사가 있고 인생사는 새옹지마. 사랑은 합의점을 찾아야.

59년생 남녀관계가 복잡할 수 있으니 주의하고 사업 운은 투자한 만큼 취득하는 쾌. 사랑은 바람과 구름.

71년생 크고 작은 일을 해내고 직업 운이 상승하고 재물 운 있으나 유흥관계는 주의를. 사랑은 현실적 계산.

83년생 너무 빨리 샴페인을 터트리지 말고 천천히 배우고 익혀 스스로 발전을 꾀하며 변화해 나가야. 사랑은 아직 어렵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