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8년생 운이 좋은 것은 누군가의 희생이 뒤에 있기 때문이니 실질적인 금전으로 갚아줘야. 사랑은 인내하는 것.

60년생 책임과 의무가 버겁다고 타인에게 문제 해결을 의뢰하지 말고 스스로 해결해야 관재 수를 면한다. 사랑은 행복해야.

72년생 출세 성공하고 재물 운 상승하니 기회는 두 번 오지 않는다는 열정으로 승부할 것. 사랑은 한마음으로.

84년생 전문적인 지식과 학문으로 성공하고 현재는 신중히 처신해야 구설 수를 면한다. 사랑은 기다리는 것.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9년생 과도한 경쟁은 피하고 마음 비우기로 스트레스를 다스리고 불법은 금지해야. 사랑은 서로 돕는 것.

61년생 문제에 대한 해명과 답을 제시하면 명예와 재물 운을 회복하고 관직에 나가는 쾌. 사랑이 잠깐 머물다.

73년생 풀리지 않은 숙제를 안고 있으나 상호간의 협의를 하고 행운과 해외수도 좋음. 사랑은 상처를 보듬는 것.

85년생 스스로 문제가 해결된듯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소강 상태일 뿐이니 주의. 사랑은 평행선 바라본다.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50년생 자신의 상태에 주위 사람들의 운명이 달렸으니 사심을 접고 배려해야. 사랑은 때로는 실망스럽다.

62년생 책임감이 심하니 분담하거나 주식회사로 전환하고 경제적 도미노식 거품 주의. 사랑은 마음을 비울 것.

74년생 혼자서 전부를 부담하지 말고 현실을 직시하고 주위에 솔직히 표현하고 협조를 구해야. 사랑은 정직한 것.

86년생 과거를 경험 삼아 앞으로 나아가는 추진력을 기르지 않으면 비현실적이 됨. 사랑은 제눈에 안경.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1년생 재물 운이 많고 좋은 곳으로 이사하거나 승진하고 명예가 높아 관직에 나가는 쾌. 사랑은 안정감이 중요.

63년생 재산을 하나로 묶으면 어려움도 크게 올 수 있어 막히면 빠져나가기 힘든 운세. 사랑은 변화를 원한다.

75년생 명예 운이 좋다. 작은 욕심에 현혹되지 말고 소인을 조심하면 관직에 나가는 쾌. 조건이 어려운 사랑.

87년생 경험 쌓아 새로운 발전의 기회고 삼으면 실수를 반복치 않고 회계사직에 좋은 운세. 사랑은 미래의 희망.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0년생 베풀었으면 행운이 오고 반대면 다시 직업을 되찾기 어려우니 명예에 힘쓰기를. 사랑은 협력하는 것.

52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출세에 성공하고 낮은 지역에서 높은 지역으로 이사 승진하는 쾌. 사랑은 서로 믿는 것.

64년생 뚫고 나가기 어려울 수 있고 직업의 반전과 과감한 전환이 필요한 운세임. 사랑은 노력하는 것.

76년생 자신은 행운의 좋은 운세나 주위에 자신의 일을 방해하는 사람이 있으니 주의. 사랑은 서로 통해야.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1년생 자신도 힘드는 중에 방해자가 주위에 많고 동업이나 부동산에 문제가 있겠다. 사랑은 이심전심.

53년생 부동산이나 경제적으로는 좋아도 사람과의 인연 운이 나쁘니 새로운 사람을 만나야 하는 시기. 사랑은 책임감이다.

65년생 움직일수록 인연이 꼬여 어긋나기 쉬우니 부동산은 건물을 짓지 말고 토지로 매각해야. 어긋난 사랑.

77년생 상호간 의견차를 절충하고 투기나 투자에 몰두하지 말고 사람 인연을 중시해야. 사랑은 유머가 필요함.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2년생 씨앗을 뿌렸으니 결실의 계절을 기다린다. 재물과 이성에 대한 욕심은 주의하기를. 사랑은 믿음이 필요.

54년생 마음이 급할수록 천천히 판단하고 결정을 내릴 것. 부동산 매도 어려우면 증여도 생각해 보기를. 사랑은 병과 약이다.

66년생 사방에 재물 복이 쌓여있으니 옛 것을 지키는 것이 좋고 새로운 부동산은 신중히 매수. 사랑은 돌아오는 것.

78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 운이 많고 문서 운 있어 노력하기를. 사랑은 좋은 인연.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3년생 남다른 재능을 타고나 여러 사람과 더불어 살고 베풀어야 장수하는 운세임. 사랑은 진실한 대화로.

55년생 다른 사람의 충고를 무시하고 헛된 인연에 연연하면 시간을 소비하고 명예 실추할 수 있으니 주의. 사랑은 이심전심.

67년생 사람관계를 불공정하게 분배하면 결국은 형제자매에게 뺏길 수. 사랑의 상처를 치유하는 중.

79년생 넓은 세상을 보는 능력을 길러야 하고 실생활도 유능해야 경제적으로 이익을 봄. 사랑은 귀한 인연으로.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4년생 마음을 열어 의심하지 말고 희생과 봉사심으로 기다리면 저절로 재물 운이 옴. 사랑은 함께 생활하는 것.

56년생 긴 세월을 기다렸지만 아직 성취가 없다면 잘못된 목표였나 하는 생각도 해봐야. 사랑은 적과의 동침.

68년생 배신은 상호간에 맞지 않은 목표를 바라봤거나 인연이 다 한 때문. 사랑은 퍼즐 맞추기.

80년생 망설이지 말고 속마음을 터놓고 말하라. 맞지 않으면 빨리 포기하는 현명함 필요. 사랑은 비젼을 제시해야.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5년생 복잡한 문제로 힘든 상황인데 집안 내에도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사랑은 천생연분.

57년생 승진하고 재물 운 많으며 반대면 관재나 구설수로 이별 수 있으니 한 우물을 파야. 사랑은 일편단심으로.

69년생 가족이나 주위에 나이 많은 사람으로부터 독립하고 스스로 살아가는 힘을 길러야. 사랑은 순수해야.

81년생 긴 시간을 노력 투자했으면 자격을 갖추었으니 나쁜 운이 사라지고 새로움이 온다. 사랑은 방황하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6년생 운세가 새롭게 시작되니 행운이 오고 재물 운과 문서 운이 있겠으니 걱정이 없다. 사랑은 다가오는 것.

58년생 완벽함을 추구하기 때문에 기존을 버리고 새롭게 살고자 하지만 아직은 기다려야. 사랑은 갈 곳이 없다.

70년생 생각과 계산은 완벽하지만 공짜가 없고 기술이나 재능으로 살아야 하니 노력하길. 사랑은 미래를 향하는 것.

82년생 자신과 여러 사람이 괴로워 해결책은 자신이 독립하는 길이니 밖으로 나가기를. 사랑은 선택이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7년생 한 치의 오차도 없어야 모든 일이 성공할 수 있어 첫째는 건강을 최우선으로. 사랑은 좋은 인연.

59년생 름과 바람같이 형체가 있다가도 없으니 사람인연을 중시하고 한 우물을 파야. 사랑을 되돌리다.

71년생 충격을 완화하기 위해 여가시간을 활용하고 결정도 천천히 하면 재물 운 있겠다. 사랑은 움직이는 것.

83년생 결정의 기로에 서서 하나를 얻으면 하나는 포기하는 희생을 할 수 있는가를 질문. 장미 꽃처럼 찬란한 사랑.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