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 박동훈)가 기존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 e-커머스를 통해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후 전국 영업지점을 방문해 QM3, QM6, SM6 차량출고 시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여행 상품권(3명),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10명), 주유상품권 10만원권(100명)을 제공하는 ‘윈터 위시(Winter Wish)’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지점을 방문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QM6의 온라인 구매청약이 가능한 마이크로사이트(https://event.renaultsamsungm.com/qm6)를 통해 ‘QM6 크리스마스 기프트(Christmas Gift)’ 이벤트도 실시하며, 고객이 오는 27일까지 해당 사이트에서 카카오페이로 온라인 간편결제하고 QM6를 출고할 경우 모든 고객에게 프리미엄 스마트키 커버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10만원 정비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9월 신형 SUV인 QM6를 출시하며 카카오의 카카오페이를 통해 QM6 계약금을 지불하는 e-커머스를 자동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 바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이정국 홍보팀장은 “이번 행사는 올해 출시된 SM6와 QM6에 대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 온라인 고객에도 집중하며 e-커머스를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시도해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승택기자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