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퐁소-킨더조이와 함께하는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알퐁소 봄 신상품 티셔츠 구매고객 모두에게 킨더조이 초콜릿 증정

11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 130곳에서 진행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한다.

제로투세븐은 자사 패션 브랜드 알퐁소의 봄 신상품 티셔츠 구매를 했을 때, 어린이 초콜릿 ‘킨더조이’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알퐁소와 어린이 초콜릿 브랜드 킨더조이와 협업해 기획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로, 유아동 의류 소비자들의 선호를 받고 있는 알퐁소의 ‘봄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환인 것으로 전해졌다.

알퐁소의 대표 봄 신상품 티셔츠 ‘하트뿅뿅싱글티’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큰 빨간색 하트가 그려져 있다.

때문에 밸런타인데이 시즌 소비자들은 어린 자녀들에게 달콤한 사랑의 전달을 느낄 수 있다. 신상품의 색상은 어린 아이들 누구나 좋아하는 핑크와 블루, 화이트 3종으로 꾸며지며 다채로운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경품으로 제공되는 킨더조이 초콜릿은 ‘서프라이즈 에그’라고 불리는 초콜릿 장난감이다. 계란처럼 생긴 킨더조이를 반 자르면 한쪽은 떠먹는 초콜릿이 있고, 반대쪽엔 장난감이 들어있다.

이벤트는 2월 11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 130여 곳과 제로투세븐닷컴 및 제로투세븐 모바일 앱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민철 기자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