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유아용품 쇼핑하고 선물까지 받아가세요!”

국내 최초 유아동 전문 O2O 쇼핑 플랫폼 구축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2월 신규가입자 2만 5000명 돌파… 출산맘‧육아맘 필수앱으로 인기

포토쇼룸 콘테스트, 친구추천, 출석룰렛 등 오픈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국내 유아동 전문 대표 브랜드 제로투세븐이 고객의 ‘쉽고, 빠르고, 편리한 쇼핑’을 위한 국내 최초 유아동 전문 O2O 쇼핑 플랫폼, 모바일 앱 런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고 풍성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자녀의 베스트 코디 컷을 선발하는 ‘포토쇼룸’ 콘테스트가 열린다.

이는 모바일 앱(APP)의 신규 서비스인 ‘스타일샵’ 기능을 고객들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해보는 행사로 진행된다.

제로투세븐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샵은 모바일 앱에서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직접 고른 상품을 아이모델 사진 위에 가상 코디해 볼 수 있는 흥미로운 서비스다.

이는 매장에서 직접 입어보기 어려운 온라인 쇼핑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또 지인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도 가능하다.

포토쇼룸 콘테스트의 참여희망 고객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아이에게 코디 해 옷을 입힌 후 사진을 찍어 제로투세븐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응모사진은 고객투표를 통해 최종 3인을 선발, 제로투세븐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10, 5만원 상당의 의류 구매권을 증정한다. 응모자 전원에게도 5000원 할인권이 즉시 발급된다.

현재 진행 중인 또 다른 사은 이벤트는 제로투세븐 모바일앱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일 선착순 100명에게 은(銀) 99.9%로 제작된 ‘미아방지팔찌’를 증정한다. 연일 시작과 동시에 마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외에도 1일 1회 출석마다 포인트가 쌓이는 ‘출석체크’, 친구추천을 통해 신규회원 가입 시 추천 대상과 가입자 모두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친구추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앱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지난 6일부터 2일간 진행된 온라인 패밀리세일의 경우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던 행사를 온라인으로 옮겨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라며 “대대적으로 개편한 제로투세븐의 앱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쉽고, 빠르고, 편리한 쇼핑’을 경험하고 풍성한 오픈기념 프로모션 혜택까지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전국 54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모바일 플랫폼을 연계해 온·오프라인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고객편의를 확대하기 위해 모바일 서비스를 대폭 늘렸다. 대표적으로 매장픽업, 스타일샵, 정기배송, 선물하기 등이 있다.

한민철 기자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