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상업용 부동산 영업 전문가 과정 개설에 기대감↑


새롬교육그룹의 공인중개사 동영상 강의를 전문으로 제공하고 있는 ‘새롬에듀’가 부동산 교육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새롬부동산아카데미’를 설립하고 부동산 전문가를 키우기 위한 교육을 개설하고 있다.

새롬에듀는 올해 하반기부터 향후 2년~3년 간 양질의 물건이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현재와 같은 부동산 침체기에 창업과 ‘상업용 부동산’에 관한 많은 공부와 연구를 통해서 영업 전문가 도전이 가치가 있다고 밝혔다.

우선 부동산 중개업 경쟁이 심화되어 가는 시장에서 취득한 자격증을 활용하려면 오랜 시간을 들여 경험을 쌓아야 하는 현실에 창업 과정은 선배들의 노하우를 짧은 시간 안에 습득해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이는 4월 2일 개강해 총 12주 과정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또 상업용 부동산 영업 전문가 과정은 4월 1일 개강이며, 총 8주 과정으로 세계적인 부동산 네트워크 회사인 리맥스(RE/MAX)에서 강의한다. 특히 ‘상업용 부동산’과 마케팅 그리고 전속계약체결 전반에 걸친 노하우들을 이론으로만 알려주는 것이 아닌 현업 종사자들의 살아있는 강의로 진행된다.

리맥스는 전세계 100여개국에 진출해 있는 세계 최대의 부동산 네트워크를 가진 글로벌 부동산회사이다. 미국 덴버에 본사를 두고 있고, 전세계 7200여개의 오피스에서 약 11만명의 에이전트가 활동 중에 있다.

새롬에듀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생들을 위한 무료 이벤트와 진행되는 강좌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라며 “‘새롬부동산아카데미’ 네이버밴드와 네이버블로그에서도 관련 내용을 참고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설명했다.

한민철 기자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