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피부에도 진정이 필요”… ‘진정보습’ 중요성 어필

엄마미소 자아내는 리얼 육아 상황 보여줘··· 소비자 공감대 형성 기대감↑

“피부를 먼저 진정시키고 보습하는 것이 진정보습” 강조

제로투세븐의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수딩 플루이드의 TV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궁중비책 수딩 플루이드 광고영상에는 ‘진정보습’이라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육아의 다양한 상황에 대입해 보여준다.

궁중비책은 실제 많은 엄마들이 아이가 너무 즐겁거나 흥분된 상황에서 아이를 먼저 진정시키는 일이 필요하다 발상에서 착안해 궁중비책만의 ‘진정보습’ 솔루션을 재미 있는 육아의 상황으로 표현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민감한 아기 피부의 균형있는 보습을 위해서는 먼저 피부 진정이 필요하다”라며 제품 개발의 취지에 대해 밝혔다.

제로투세븐은 이번 제품 광고를 통해 목욕 후 아기에게 로션을 발라줘야 할 때나 이유식을 먹여야 할 때 그리고 기저귀를 갈아야 할 때 등 아기에게 진정이 필요한 여러 상황을 보여주면서, 궁중비책 수딩 플루이드를 사용하는 연령대의 자녀를 둔 부모들의 공감을 유도했고 설명했다.

나아가 ‘피부를 먼저 진정시키고 보습하는 것이 진정보습’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궁중비책 수딩 플루이드는 진정보습에 포커스를 맞춘 제품임을 강조했다.

수딩 플루이드는 궁중비책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자사 '피부생명과학연구소'가 개발한 자연유래 진정성분 ‘오지탕(Oji Relief Complex)’이 90% 이상 함유돼 아기 피부에 빠른 진정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딩 플루이드의 핵심 성분인 오지탕은 피부 붉은기 완화와 경피수분 손실량 테스트를 거쳐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효과를 임상을 통해 인증 받은 성분이다. 복숭아나무·회화나무·뽕나무·매화나무·버드나무의 다섯 나무에서 추출된 자연유래 진정성분으로 궁중비책의 스킨케어 전 제품에 적용됐다.

한편 궁중비책은 브랜드 리뉴얼 후 맘 카페 게시판과 구매후기 등에서 “민감한 아기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며 “특히 수딩 플루이드를 바른 후에 건조함이 줄어들어 아기가 덜 간지러워 한다”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궁중비책 수딩 플루이드 TV광고는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과 궁중비책의 브랜드 사이트 등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민철 기자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