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D 라이프.컬처 그룹, 5월 그랜드 오픈 앞두고 ‘더스테이 힐링파크’의 공식 홈페이지 오픈

홈페이지를 통한 DFD 멤버십 가입 시, 풍성한 혜택의 할인 쿠폰 제공

그랜드 오픈 기념해 공연 및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예정

DFD 라이프.컬처 그룹(DFD LIFE.CULTURE GROUP)이 새롭게 선보이는 ‘더스테이 힐링파크(The Stay Healing Park)’가 지난 18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DFD 라이프.컬처 그룹은 이번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더스테이 힐링파크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과 친밀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홈페이지 방문자들은 오픈 전 다양한 시설들을 미리 둘러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한 DFD멤버십 가입 시 더스테이 힐링파크와 DFD그룹 브랜드 전반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이 제공된다.

특히 오는 5월 27일 오픈을 앞둔 더스테이 힐링파크는 문화 체험과 힐링까지 가능한 ‘힐링테인먼트’를 표방하는 공간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호텔, 부띠끄 펜션, 방갈로, 글램핑, 캠핑장 등 테마별 숙박시설은 물론 와일드 가든, 아쿠아(수영장, 스파), 테라피 등 지친 일상의 피로를 풀어줄 힐링 공간과 링스파3, 골프, 휘트니스 등 스포츠 시설까지 들어설 예정이다.

여기에 복합문화공간으로 유명세를 얻은 나인블럭(9block)을 주축으로 나인블럭 키친, 나인블럭 푸드트럭 등이 운영되며, 아트스페이스, 타임머신, 스테이지 등 문화 공간을 두루 갖춰 다양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오픈을 기념하여 대규모 콘서트와 가족, 연인, 친구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더스테이 힐링파크 관계자는 “더스테이 힐링파크 개장을 한달 여 앞두고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더스테이의 시설을 미리 소개하고자 한다”며 “가평의 보리산 기슭25만 평의 광활한 자연 속에 터를 잡은 더스테이 힐링파크는 서울 강일에서 20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 주말 및 당일 여행지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DFD 라이프.컬처 그룹은 디자인을 만드는 회사에서 ‘의(衣), 식(食), 주(住), 휴(休), 미(美), 락(樂)의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는 라이프.컬처 그룹으로 제2의 도약기를 맞이하고 있다.

한민철 기자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