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가을소풍 함께 떠날 ‘상하농원 체험단’ 모집

오는 9월 17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

9월~10월 전북 고창의 상하농원 방문, 먹거리 체험부터 동물교감 체험까지 아이들과 행복한 추억 쌓아

제로투세븐의 가족 초청 이벤트… 추첨을 통해 총 60팀 가족 모집 예정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가을소풍을 함께 떠날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4기'를 모집한다.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은 제로투세븐이 매년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하는 가족 초청 이벤트다. 가족들이 함께 자연을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체험학습으로 매회 뜨거운 모집 경쟁을 자랑한다.

이번 상하농원 체험단 4기 참가는 오는 9월 17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60팀(120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22일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 비용은 무료이며 교통부터 식사, 체험 프로그램까지 모두 지원된다.

선정된 가족은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상하농원 체험단으로 각각 나뉘어 9월 27일, 10월 12일, 10월 19일에 상하농원으로 가족여행을 떠나게 된다.

상하농원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먹거리 체험과 호기심을 자아내는 동물교감 체험으로 이뤄진다. 먹거리 체험으로는 상하농원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소시지 만들기와 유기농 아이스크림 만들기가 진행된다. 또 상하농원 동물농장에서는 동물에게 직접 먹이를 주는 등 오감을 활용한 동물교감 체험을 통해 자연과의 친밀감을 높여줄 프로그램들이 마련 될 예정이다.

체험 프로그램 외에도 상하농원에는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마련된다. 제로투세븐은 참가 가족 전체를 대상으로 인기 유아동복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가을겨울 신상품과 아이를 위한 진정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키즈 스킨케어 키트, 영국 프리미엄 수유o이유용품 브랜드 토미티피의 익스플로라 보온보냉 빨대컵을 증정한다. 또, 현장 스페셜 이벤트 상품으로 미국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츄즈의 키즈 백팩과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의 Y글라이더 디럭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로투세븐의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와 매일아이(www.maeili.com), 매일두(www.maeild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민철 기자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