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이상 경력 커넥츠 경단기 평가 연구팀의 합격예측 서비스

수험생 9만 1305명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제에 가까운 정확한 합격 예측컷 제공

2차 시험 종료 직후 경단기 1등 교수진의 실시간 ‘라이브 해설강의’ 진행

최종합격응원, 리챌린지(RE-Challenge)응원, 한줄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마련

글로벌 에듀테크기업 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시험전문 ‘커넥츠 경단기’가 오는 9월 2일 시행되는 2017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일에 ‘2017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경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10년 이상 경력의 성적분석 전문가로 구성된 커넥츠 경단기 평가연구팀이 91,305명의 실제 데이터를 철저하게 분석해 만든 것으로, 경찰공무원시험 수험생들에게 정확한 합격 예측컷과 당일 시험 총평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커넥츠 경단기가 제공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수험생 본인과 경쟁자를 비교할 수 있는 '채점결과 분석'을 제공하며, 빠르고 편리한 채점이 가능하도록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채점 결과를 통해 지원한 직렬 및 지역별 ‘합격예측 분석’ 도 가능하다. 다음달 2일 실시되는 2차 시험 종료 2시간 후에는 출제 유형 및 난이도를 경단기 1등 교수진이 분석, ‘라이브 해설강의’를 통해 직접 시험에 대한 총평을 진행한다.

커넥츠 경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경찰공무원시험의 최종 합격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면접특강 온라인 강좌를 참여자 전원에게 증정하고,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온라인 체력강좌를 제공한다.

사전예약 후 시험 당일 18시까지 이용자나 2차 시험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을 한 줄 댓글로 남긴 참여자에게도 치킨, 비타민 음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 재시험 대상 전원에게는 프리패스 할인쿠폰 및 배송비 무료쿠폰 지급해 차후 시험의 재도전을 응원한다.

에스티유니타스 박형준 그룹장은 “커넥츠 경단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예측정확도가 99.98%에 달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합격 예측 서비스로, 정확한 채점 분석과 합격 예측컷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높은 참여율과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이번 2017년 2차 시험에서도 커넥츠 경단기의 정확한 채점 결과 분석과 신뢰도 높은 합격 예측컷을 통해 보다 많은 수험생들이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고 합격가능성을 예측하는 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단기는 지난 23일 ‘커넥츠 경단기’로 브랜드를 변경하고, 에스티유니타스가 새롭게 선보인 글로벌 지식 플랫폼 ‘커넥츠’와 연계한 서비스를 시범 운영하고 있다. 커넥츠 경단기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커넥츠(CONECT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민철 기자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