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부터 응원 댓글 이벤트 시행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달 31일 홈페이지를 새로 문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우리의 나눔으로 더욱 따뜻한 세상이 될 수 있음을 믿습니다’를 슬로건으로 내건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는 앞으로 에듀윌이 진행하고 있는 모든 사회공헌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새로 나온 홈페이지는 에듀윌 활동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사진 화보와 숫자 위주로 구성했다.

에듀윌의 사회공헌 활동은 2004년부터 시작됐다. 에듀윌은 당시 미혼모, 재소자, 학교에 등교할 수 없는 장애우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후 해마다 새로운 형태의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왔다.

또한 올해 1월 기존에 했던 사회공헌 활동들을 더 체계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사회공헌위원회를 공식 출범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현재 장학재단 운영, 임직원 나눔펀드 기금 조성, 검정고시 지원, 사랑의쌀 나눔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에서는 에듀윌의 각종 사회공헌 사진 및 영상을 볼 수 있다.

또 도움을 원하는 기관들이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에서 에듀윌에 제안을 보낼 수 있다.

황영준 에듀윌 IE본부 본부장은 “이번에 제작한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과의 소통에 중점을 뒀다”며 “이를 통해 많은 분들이 에듀윌의 사회공헌 활동에 공감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는 장학생 지원, 사랑의 쌀 요청 등을 위해 누구에게나 열려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은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4일부터 ‘응원 댓글 이벤트’를 시행한다. 에듀윌 홈페이지에 사회공헌 활동 응원 메시지를 남겨놓으면 에듀윌 10만원 수강할인권과 공인중개사 특강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곽호성 기자



주간한국